파워볼

계좌에 잘못된 입금 내역 있어보신분들 계신가요?

신고 신고

토토계좌에 일주일정도 입출금 내역이 꽤됩니다. 이득은아니고 먹죽해서 그런거구요. 금일도 일정금액 복구후에 환해서 입금내역 확인했는데 1시간후 이름도 모르는 사람에게서 환금액보다 많은 액수가 입금이되었습니다. ㄴㄹㅌ에서 입금해줄때 불특정 사람 이름으로 해주는데 이번에도 그렇게 입금이되어서 이걸 잘못입금해준건지 아님 정말 그사람이 잘못 보낸건지 알수는 없는데 저도 사람인지라 꽁돈이다보니 좀 혹하네요. 이런 경험 있으신분들 어떻게 되셨는지 궁금합니다.

0 공감
비공감 0


호이봉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11 / 1

계좌에 잘못된 입금 내역 있어보신분들 계신가요? 의 댓글 (13개)

신고
티파니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그 ㄴㅇㅌ그냥 쓰지말고 그돈써라.어차피 꽁돈이다

신고
호이봉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주셔서감사합니다. ㄴㄹㅌ는 제가 오랫동안 한곳이라 버리기가 어렵네요ㅜㅜ

신고
킹캉킹캉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그냥 써도 된다
나도 경험해 봤다

신고
호이봉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 감사합니다~~

신고
다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내역 다시 확인해라
들어올께 들어온거다

신고
호이봉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들어올껀 다들어왔고 진짜 모르는돈이들어왔어요.다시확인도했구요

신고
두폴세폴강승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얼마길래? 소액이면 걍 돌려줘여 ㅋ

신고
호이봉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큰금액은아닌데 돌려주고싶어도 모르는사람 이름으로 입금된거라 물어보거에요ㅜㅜ

신고
주와민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그냥써도 될듯....그 사람들 신고도 못하고 버린돈이라 생각할꺼고

신고
StephenCurry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그냥 쓰면 됩니다 아무 걱정 하지말고 ㄴㅇㅌ는 많고 넘치니깐요

저도 옛날에 환전액보다 0한개가 더 들어와서 그냥 썻음 ㅋㅋㅋ

신고
농심안성탕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귀하의 행복을 빕니다..

신고
객기형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좋겠다 ㅎㅎ

신고
한강갔다돌아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와 개부럽다 저는 그런적 한번도 없는데

자유

자유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91446 새축 호주리그 러시아리그 어느쪽이 더 잘함? 송민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53 11 0 0
91445 나 오릭스 4이닝승걸고 맥도날드 시켰는데 상상배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52 17 0 0
91444 비오는대 다취소되라 ㅠㅠ kkk8184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4 70 0 0
91443 오릭스 오늘이겨라 kkk8184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3 34 0 0
91442 인생이 무료하냐.... 소배루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0 48 0 0
91441 오늘 비와서 취소많겟내 kkk8184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58 59 0 0
91440 오늘 우취되더라도 올 언더간다 댓글(1 ) 열정토토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45 76 0 0
91439 히로역전가자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댓글(1 ) 루사리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38 43 0 0
91438 오늘 국야는 다 우취각인가?? 댓글(1 ) 순시리흙기사단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8 104 0 0
91437 아 마블 완전 쓰나미~~~ 깜시깜시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1 48 0 0
91436 일본야구 좋은 픽 있나요??? 댓글(1 ) DJ찡짱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52 91 0 0
91435 오늘 믈브 쓰나미 폭풍이네 ㅋㅋㅋㅋ 댓글(1 ) 미래를본다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1 163 0 0
91434 켄자스 오늘대박이내 댓글(2 ) kkk8184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5 121 0 0
91433 야구 규칙 관련 질문 댓글(1 ) 크리스어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5 112 1 0
91432 출첵 댓글(2 ) fjwoehr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8 113 0 0
91431 중국리그 아시는분 댓글(1 ) 모아닝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54 348 1 0
91430 토요일이네요 댓글(2 ) 블랙팬티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2 184 0 0
91429 워싱,클블 댓글(2 ) 토토레볼루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43 212 0 0
91428 브레이한골만 더넣자!!!!!!!!!!! 한폴낙이란없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1 281 0 0
91427 다저스 우드 댓글(2 ) 이게뭐야언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00 452 0 0
91426 오늘 아일랜드 경기 다 2골이상은 나오겟져???ㅠㅠ 오늘만토토산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59 273 0 0
91425 요즘 댓글(1 ) 또다시홍서범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3 285 0 0
91424 후 21세경기 언제하냐 댓글(3 ) 아웅다웅어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1 364 0 0
91423 한주 마무리 잘하십쇼 댓글(1 ) 무당티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17 303 0 0
91422 괜찮나요? 댓글(1 ) 재현짱asd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48 355 0 0
91421 이 사람들 왜 총 파업 30일 예고 하나요??? 댓글(1 )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40 451 0 1
91420 조합좀 봐주세요! 댓글(3 ) 재미로하는게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8 416 0 0
91419 오늘 믈브도 어제 앵무처럼 더럽지단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29 375 0 0
91418 질문요 ㅠㅠ 댓글(2 ) 난오늘만산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15 333 0 0
91417 요미우리 이런 ㅠㅠㅠ 댓글(2 ) 난오늘만산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11 860 1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