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오늘 잉글 왜 지고있냐...

신고 신고

사고치지마라 뻥글아 ㅡㅡ 뒤진다  


1 공감
비공감 0


인천주먹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22 / 3

오늘 잉글 왜 지고있냐... 의 댓글 (5개)

신고
축구사랑나라사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진짜 21세 잉글랜드 젖나 토나올정도로 암처럼 못하더라 와 씌벌 이건뭐 1960년대 축구도 아니고 21세 잉글랜드 경기본 애들은 알겠지 개 ㅂ ㅅ 뻥축구다 ㅋㅋㅋ 와 진짜 어이가 없을 정도드라 이건 진짜 1000000% 감독이 병 싄이라서다 어린애들데리고 와 진짜 빠따가지고 티비 부셔버릴뻔 했다

신고
트롬세탁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진정해...

신고
FCKN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신고
어쭈와아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젔어요???????????

신고
농심안성탕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이겻자나 모질이들같냐 왜케 ㅡㅡ 설레발들진짜 니들이 감독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유

자유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112712 오늘 부산 오리 오바 강하게가면 되겠네요 ㅋㅋ 넷버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5 32 0 0
112711 골스 언더 한폴낙이네 ㅋㅋㅋ 인천좆미남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7 30 0 0
112710 오늘 국농 어케가시나요 인천좆미남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5 52 0 0
112709 분노다 따블고도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1 46 0 0
112708 모비스 + 오리온스 (전재산 48만원 올인) 댓글(2 ) 원정녀19호의남편이되고싶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5 326 0 0
112707 골든뭐임...? 댓글(1 ) 갓트리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1 80 0 0
112706 털보 언더풀뱃인듯ㅠㅠ 댓글(1 ) 똥강아지멍멍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200 0 0
112705 아니 와 진짜 승무패 댓글(1 ) 북두망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1 263 0 0
112704 넘호화나서 막가본다!! 댓글(1 ) 1415415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7 257 0 0
112703 근데 형들 한가지만 물어볼께 10쑤아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6 185 0 0
112702 요즘 블랙팬티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 191 0 0
112701 골마언 가보좌~~~~~~ 갓트리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6 242 0 0
112700 너구르 지존덴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6 211 0 0
112699 형님들 샬럿 승 갔는데 ㅈ된 부분인가요? 댓글(8 ) Redmode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5 839 2 0
112698 아 진짜 주말에 얼마를죽어ㅜ 올라오시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37 382 0 0
112697 오늘 농구좀 하마부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9 313 0 0
112696 축구 승무패 잘해봐야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54 422 0 0
112695 발냄새 너무하네요 댓글(1 ) 똥강아지멍멍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30 729 0 0
112694 클블 피하길 잘햇다.. 아직 1쿼터지만 댓글(1 ) 윤삐용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0 524 0 1
112693 와 비트코인 ............ 댓글(5 ) 윤삐용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3 3739 2 1
112692 at마드리드가 무나올줄은 몰랐네 ㅠ 댓글(1 ) 도토링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2 697 0 0
112691 에버턴 무ㅅㅅㅅㅅㅅㅅㅅㅅ 윤삐용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5 629 0 0
112690 좋았어 볼프스! 댓글(3 ) 무적구리짱2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56 848 0 0
112689 분데스 뻥피엘 무적구리짱2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45 665 0 0
112688 볼푸스부르크 댓글(3 ) 무적구리짱2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1 763 0 0
112687 10폴함 잡아볼까....ㅋㅋ 댓글(4 ) 땡이라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0 1355 0 0
112686 애들아 내글 한번봐주라 댓글(3 ) 아갈닫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0 1133 0 0
112685 와 첼시개쩔어 댓글(2 ) 50복구후삭제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0 1018 0 0
112684 첼시 무나 핸무 좋아 보였는데 댓글(2 ) 잘해봐야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0 939 0 0
112683 첼시 패 어때요? 50복구후삭제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0 807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