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NHL 정연이■□ 2경기분석글 및 조합추천 - 승리의여신

작성일 17-01-11 07:37 | 조회 13,160 | 공감 27 | 비공감 0
신고 신고

33b0c7146f57c0e7c7b6b063727177c6_1484087
 

 

 

현재 이틀연속 올킬중입니다 . 

뭐 요새 제 글 예전만큼 안보네요 ㅋㅋㅋ 

성적이 많이 안좋아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틀동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니 

많은 추천 부탁드릴게요 ^^ 



캐롤라이더  vs  콜럼버스 

 

일단 콜럼버스는 골리가 확정이 됬습니다. 

NHL 에서 22살 4경기를 뛰고 

그 후론 AHL 에서 쭉 경기를 했었죠. 

그쪽에선 물론 좋은모습을 보여주었었습니다.

하지만 AHL 과 NHL 은 리그 수준이 다릅니다. 

오늘 NHL 에서 몇년만에 아주 오랜만에 출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24살 , 약 년수로만 따지면 2년만에 복귀를 했습니다. 

 

22살때 NHL 기록은 4경기 1승3패 .907의 세이브률을 기록했었네요. 

 

캐롤은 아직 골리가 확정은 되지 않았으며 

아마 캠워드가 나올것으로 예상되어 있습니다. 

 

캐롤라이더는 최근 홈에서의 10경기가 8승2패로 홈에서 매우 강합니다 

하지만 콜럼버스도 못하는 팀은 아니기에, 뭐 캐롤 강승까진 추천을 못하겠습니다. 

그래도 골리 부분에서 엄청난 차이가 나기에 

 

캐롤라이더  승을  추천합니다. 

 

 

----------------------------------------------------------------------------------------------------- 

 

 

세인트루이스  vs  보스턴 

 

세인트 루이스는 제이크 알렌 골리가 나옵니다. 

올 시즌 31경기 17승10패로 세이브률 .904를 기록하고 있네요. 

 

보스턴은 보스턴의 프랜차이저 한시즌도 안좋은 성적이 없던 

라스크 골리가 선발로 출전합니다. 

 

두 팀은 짱짱한 골리가 나옵니다. 하지만 상대전적을 보니  

세인트 홈에선 정말 대부분이 득실점이 많았습니다. 

폭발력 좋은 세인트와 역습과 스피드가 좋은 보스턴. 

이 두팀 오늘도 치고박고의 경기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경기는 기준점 (4.5) 오바를 추천하겠습니다

 

 

----------------------------------------------------------------------------------------------------- 

 

시카고 경기 궁금해 하실건데 . 

커버스 1위이고 너무 당연히 이길것 같아 

그냥 주력에서 뺏습니다 . ㅋㅋㅋㅋ 

 

마지막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  


아래 손가락좀 눌러주세요 부탁드릴게요 ㅋㅋ


27 공감
비공감 0


정연이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697 / 72

■NHL 정연이■□ 2경기분석글 및 조합추천 - 승리의… 의 댓글 (54개)

신고
촉조은좐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 ㅅ ㅅ ㅅ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신고
분석도사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ㅅㅅㅅ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신고
만통공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전 항상 보고있어요 수고하세요~~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항상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고
촉조은좐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정연님 오늘 신대륙  결장자 많은가요??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콜럼버스 말하는건가요 ? ㅋㅋ 콜럼버스는 딱히 결장은 없습니다 . 캐롤도 마찬가지구요

신고
한강이실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정연님...세인트승은???안보일까여??항상잘보고있네요^^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라스크가 잘할땐 진짜 세계최강급으로 잘하는 골리라 , 물론 세인트 홈이라서 세인트가 유리한점은 맞습니다 .

신고
촉조은좐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네네  그 버스 득점 1위 결장이라고 들은거같은데 아닌가보내요?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네 아닙니다 ! 데일리라인업에는 결장 없습니다 ^^

신고
수원씹선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오리는요~?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원정에서 약한 댈러스, 하지만 어제 라킹상대로 학살 ... 뉴저지 댈러스 도깨비 팀이라 안건드렸어요 ㅜㅜ
오리는 홈에서 최근 10경기 7승3패로 좋은 모습이긴 하네요 ,  또한 댈러스는 니에미라는 베테랑 골리가 나옵니다.

신고
대찬인생112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글잘보고 있습니다 필라승오바는 어떤가요???

신고
알약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ㅅㅅ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댓글입니다.

신고
촉조은좐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오늘은 뭔가 쉬우면서도 막상 가기엔 어렵내요 ㅠㅠ

신고
한강이실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그러게여.....몰가야되나 ㅠㅠ

신고
고속레이스1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정연이 굿 오늘도 샤샤샤 ~~~~~~~~~~~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ㅋㅋㅋㅋㅋ 샤샤샤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신고
유롱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잘보고갑니다.~^^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 오늘하루 건승하세요

신고
룡가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저는 콜럼버스 승갔습니다 ..ㅜㅜ 새벽에 취소처리가안됩니다 해외배당도 캐롤이엄청떨어지는데..
캐롤승 강하게보시면 보험배팅할려고합니다 어느정도보세요 ?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콜럼이 잘하는팀이죠 ㅋㅋ 캐롤을 강하게 까진 보진 않겠습니다 . 이런경기가 또 콜럼이 이기는 경우도 있긴해서 ㅜ

신고
룡가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 그럼 플핸으로 살짝하나 조합해서 배팅해야겠네요 항상좋은정보감사합니다 처음댓글다네요
이제매일매일보고 댓글달겠습니다 ~ 좋은픽감사합니다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아이고 ㅜㅜ 감사합니다 !!

신고
돌격2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글 기다리다 안올라와서 콜럼승,무갔는데 베팅취소도 안되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항상  잘보고 있어요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잘보고있다니 감사합니다 ㅜㅜ

신고
대찬인생112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죄소하지만 시카승 괜찬은가요??
필라좀 봐주시면.

신고
넘나꿀인것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콜럼 승가려다가 이글보고 캐롤갔습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올킬하시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아 그럼......... 더 캐롤 응원해야겠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ㅋㅋ

신고
목포백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잘보고 갑니다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오 목포 ㅋㅋㅋ 저도 전라도인데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신고
오바홀릭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늘 감사합니다! 정연이님!!

신고
정연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아닙니다 ㅜㅜ 맞히면 감사하다고 해주세요 ㅋㅋ 감사합니다

신고
직장재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신고
사이나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

신고
목포백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콜럼버스 신빙이란 소리를 듣고  오바
세인트 오바 갔는데,,, 개~~~푸근 합니다
감사요

신고
돌아에몽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신고
토하는이모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정연님 애너 언옵은 어떻게 보시나요?

신고
달려라승짱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하키 진짜 잘하시네

신고
죵니개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갓정연ㅅㅅㅅㅅㅅ

신고
넘나꿀인것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콜럼승갈려다가 이글보고 캐롤승갓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시카고 껴서갓는데 시카고 불안해죽겟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고
넘나꿀인것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아결국 ㅋㅋㅋ시카때매 120콩 사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효

신고
대한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오늘도  올킬이네요
님 분석은 완벽하네요 ㅎㅎㅎ

신고
쭝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잘 하십니다.

신고
나는전북익산사는데넌어디사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하키는 어렵더라

신고
앤딩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ㅋㅋ 잘하신다

신고
대찬인생112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세인트승땜시 사망요~~ㅠㅠ

신고
딜링오브소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이제 인기가 있으시니 조심하세요 무슨 꼬투리를 잡을지 모릅니다.
적중률 좋은 분들은 어느순간 ..안보이거든요 -_-; 안타까운 현실
그리고 타싸이트 절대 언급하면 안됨 ^^

신고
인생은한방올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아이고 어렵네요

신고
대박영등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성지순례 ㅋ

하키

하키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4651 @하키좋아의 두 번째 @ NHL 4월 20일 하키 분석 댓글(2 ) 하키다이스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0 5137 0 1
4650 에드 산호세 댓글(2 ) 하루열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5364 0 0
4649 @하키좋아의 첫 번째 @ NHL 4월 19일 하키 분석 댓글(6 ) 하키다이스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5399 2 0
4648 스산 이모 댓글(9 ) 토하는이모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4989 3 0
4647 3시픽좀 댓글(2 ) 빠따각이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4224 0 0
4646 하키 정말 댓글(3 ) 님의향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3862 0 0
4645 하키도 무서워서 못가겠고... 댓글(1 ) 낭인s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3548 0 0
4644 안녕하세요 ☆☆☆ 건달아 ☆☆☆ 입니다 댓글(4 ) 건달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4319 0 0
4643 안녕하세요 하키의 전설 ☆☆☆ 건달아 ☆☆☆ 입니다 2017년 4월17일 하키 조합 추천 입니다 댓글(4 ) 건달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6 7356 0 2
4642 하키가 그렇게 분석하기 쉽다던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댓글(7 ) 희느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6 4711 0 0
4641 하키의 전설 ☆☆☆ 건달아 ☆☆☆ 입니다 댓글(1 ) 건달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6 4619 0 1
4640 안녕하세요 하키의 전설 ☆☆☆ 건달아 ☆☆☆ 2017년 4월16일 하키 조합 추천 입니다 댓글(3 ) 건달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6 5710 1 0
4639 안녕하세요 하키의 전설 ☆☆☆ 건달아 ☆☆☆ 입니다 댓글(11 ) 건달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5 5317 8 0
4638 오바는 없는거니? 댓글(2 ) 촉데로간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5 4413 0 0
4637 하키의 전설 ★★★ 건달아 ★★★ 2017년4월15일 하키 조합 추천입니다 댓글(3 ) 건달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5 6120 0 0
4636 러시아하키 픽 방출 초토화 픽 댓글(1 ) 보징에다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4 5178 0 0
4635 내가 진짜 억울하다 억울하다 이렇게 억울할라나.. 댓글(3 ) 돌아온촉데로간다르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4 5443 0 0
4634 ★하키 배팅할때 주의점 ★ 댓글(2 ) 돌아온촉데로간다르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4 5587 0 0
4633 하키의 전설 ☆☆☆ 건달아 ☆☆☆ 입니다 댓글(2 ) 건달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4 5456 0 0
4632 [ 핫한 남자 픽 ] NHL 댓글(2 ) 핫픽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4 7375 0 0
4631 @바트옹@ NHL 워싱턴캐피털스 토론토 메이플리프스 경기분석 댓글(4 ) 74pro바트옹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4 7094 0 0
4630 안녕하세요 하키의 전설 ☆☆☆ 건달아 ☆☆☆ 입니다 2017년 4월14일 하키 조합 추천입니다 댓글(3 ) 건달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3 8251 3 0
4629 하키의 전설 ☆☆☆ 건달아 입니다 ☆☆☆ 댓글(2 ) 건달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3 6118 1 0
4628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암탉이의 하키픽 댓글(3 ) 마당나온암탉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3 7270 0 0
4627 8시 하키 2경기 달려봅시다 댓글(3 ) 축구승률80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3 6397 0 0
4626 NHL커버스순위 igun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3 6782 1 0
4625 하키의 전설 ☆☆☆ 건달아 ☆☆☆ 오랜만에왔습니다 2017년 4월13일 하키 조합 추천 입니다 댓글(6 ) 건달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3 8457 3 0
4624 오바로 대동단결 맥주는카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2 6168 0 0
4623 4/13 KHL 댓글(3 ) 엔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2 6437 0 0
4622 하키 좋은픽없나요 ㅜㅜ 댓글(3 ) 물렁과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2 5471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