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1>10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목록
Q & A 제목 / 내용
  • Q
    A

    차단이 되었다면 보통 해당 차단일이 지난후에 자동으로 해제가 됩니다. 하지만 즉시 해제를 원하는분들은 채팅차단 아이템을 사용하여 즉시 해제가 가능합니다. 아이템은 라스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모든 판매금액은 전액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전액 기부] 됩니다.

     

    채팅 차단해제 아이템을 사용하여 차단도 바로 해지하고 무엇보다 전액 기부를 통해 좋은일에 동참하실수 있습니다.

     

     

     

  • Q
    A

    라이브스코어에서는 광복절이나 명절같은 시기에 채팅차단아이템을 모든 회원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라이브스코어와 회원님들의 대통합을 도모하고자 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차단해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으며 영구차단이 이에 해당합니다. 또한 반복적인 거짓중계를 하는 경우는 의도적이고 고의적이라고 판단하여 차단해제를 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대다수 회원은 채팅차단아이템을 사용하실수 있으니 그밖의 문의사항은 고객지원란에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Q
    A

    채팅창에서 많은분들이 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분들이 신고도 하고 있습니다. 라이브스코어의 여러 운영자들은 해당 내용을 면밀히 살펴보고 차단하고 있는데 이중 차단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진실된 중계를 하다가 실수한 경우 -> 보통 봉인(일시차단)처리하며 반복시 귀가조치(차단) 처리

    * 타 회원의 질문을 답해준 경우인데 신고한자가 중계로 오해하여 신고한 경우 -> 보통 봉인(일시차단)처리하거나 신고자를 부적절한 신고로 봉인(일시차단) 처리

    * 스코어판,영상중계 캐스터등의 실수로 발언한 경우 -> 차단처리 안함

     

    이밖에 운영자들이 판단하였을때 단순 실수거나 비의도적이라고 판단될경우는 차단처리를 하지 않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또한 고의적인 신고와 마녀사냥식의 신고는 신고자 역시 차단될수 있으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Q
    A

    거짓중계를 하는것도 잘못이지만 거짓중계를 한것이 아닌데도 마녀사냥식의 무분별한 신고가 성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기상황을 열심히 중계해준 유저조차 실수를 하면 이를 넘어가지 못하고 무조건적인 신고를 하여 사이트의 분위기가 험악해지기도 합니다.

     

    따라서 운영진은 이를 방지하기 위해 몇가지 보완책을 마련하였습니다. 우선 무분별한 신고라고 판단될 경우 일시적인 채팅 금지(봉인)을 하고 있으며 진정성있게 중계하던 유저가 실수할 경우도 채팅 차단(귀조)가 아닌 조치를 취하여 보다 원할한 채팅이 이루어지도록 하고 있습니다.

  • Q
    A

    거짓중계 차단처리는 운영자들도 가장 힘들어하는 부분입니다. 회원님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과 불만제기가 바로 거짓중계 차단 부분인데요.

     

    사실 거짓중계 차단을 하는 이유부터 설명하는게 우선이라고 봅니다. 거짓중계를 차단하는 가장 직접적인 이유는 바로 타회원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본인은 장난 혹은 실수라고 할수 있으나 타회원에게는 커다란 피해를 주는것이 거짓중계입니다. 

     

    그러다보니 운영진에서도 가장 신경쓰는게 거짓중계 차단이며 이때문에 24시간 많은 인력을 들여서 이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차단기준은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의도했느냐 아니면 의도하지 않은 실수이냐인데 이는 앞뒤 문맥과 경기상황 그리고 평소하던 채팅창 중계를 살펴보고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차단하던가(귀조) 아니면 일시차단(봉인)의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영자들도 사람이다 보니 실수를 할수 있기 때문에 실수일 경우 바로 해제해드리고 있으며 적극적으로 고객지원을 하여 회원님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 Q
    A

    예측중계는 보통 야구에서 발생합니다. 우리나라 사람 대부분은 야구를 좋아하고 또 본인이 어느정도 야구를 잘 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상을 보고 타자가 타격을 하는순간 타구의 방향이나 위치등을 보고 미리 플레이를 예측해서 말해버리는겁니다.

     

    예를 들어서 타구가 땅볼이 되어 3루수와 유격수 사이로 갈 경우 무조건 병살이라고 생각하고 채팅창에 [병살]이라고 타이핑을 해버립니다. 하지만 플레이에는 변수가 많아서 그게 실책등으로 주자가 세이프 되는 경우도 있고 병살코스지만 1명만 아웃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비슷한 경우로 평범한 플라이볼일 경우도 [플라이 아웃] 등으로 말해버리지만 선수에 따라서 순간 손에 기름을 묻히고 공을 흘려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라이브스코어에서는 예측중계를 금지하고 있으며 몇초 늦더라도 반드시 플레이가 끝나고 정확한 중계를 해줄것을 말씀드리고 있는것입니다. 몇초 더 늦게 중계한다고 뭐라고 할 사람 아무도 없으며 몇초 더 빠르게 중계한다고 특별한 혜택이 있는것도 아닙니다. 따라서 빠른중계보다는 정확한 중계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 Q
    A

    bet365를 보고 중계하면 안되는 이유는 크게 세가지입니다.

     

    1. bet365는 현재 불법도박사이트로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불법유해사이트로 지정한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그 내용이 좋다고 해도 bet365 자체가 거론되고 공유되면 문제가 있을수 있기에 현재 금지하고 있습니다.

     

    2. 회원님들이 많이 말씀하시는 [닫], 다시 말해 배당이 닫히는 상태를 중계하면 그게 골이 들어간 상황인지, 퇴장인지, 그냥 배당조정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많은 회원들에게 혼란을 줄수 있기에 라이브스코어에서는 지속적으로 bet365가 아닌 영상을 보고 중계해줄것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3. 마지막으로 농구,하키 등에서 부정확한 스코어가 자주 발생하기에 유저들에게 혼란을 줄수 있으므로 bet365를 보고 중계를 하지 말고 조금 늦더라도 영상을 보고 정확한 중계를 부탁드리는것입니다.

     

     

  • Q
    A

    채팅창에서 중복 로그인이 되었다고 나오면서 연결이 끊어지는 현상의 원인은 대부분 휴대폰,테블릿 등의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아웃을 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그럴 경우 휴대폰, 테블릿 등의 기기를 점검하여 로그인이 되어 있는지 살펴보시고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라면 로그아웃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대부분 문제가 해결됩니다. 

  • Q
    A

    어떤 방식으로든 타회원을 비하하는 발언은 차단이 됩니다. 예를 들어

     

    맨유간 목돌아간 호구 있나요? 는 차단됩니다. 저렇게 운영진에서 호구 라는 단어를 금지하니

     

    맨유간 목돌아간 흑우 있나요? 이런 대화가 나옵니다. 그래서 그런것도 차단하니 이젠

     

    맨유간 녹차먹인 검은 소 있나요? 이런 대화가 나옵니다. 나아가  

     

    맨유간 첼시 있나요?

     

    맨유가는놈들은 머리속을 청소했나요?

     

    같은 타회원을 비하하는 발언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회원들이 조금이라도 싫어하는 비하 발언은 무조건 차단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건 상대방을 조롱하거나 비하하는 발언은 차단되니 처음부터 그런 단어는 사용하지 마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Q
    A

    라이브스코어의 채팅은 국내 최고 기술로 만들어져 휴대폰에서 별도의 설치없이 휴대폰 환경을 인식하여 자동 접속이 됩니다.

    하지만 PC는 보다 빠른 접속을 위해서 ADOBE FLASH PLAYER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한다면 다음 링크를 방문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https://get.adobe.com/flashplayer/?loc=kr&promoid=KLXMF

     

    구글 크롬은 설치가 필요없습니다.

     

     

  • Q
    A

    채팅창에서 영구차단이 되는 경우는 채팅규정에 잘나와 있습니다.

     

    1. 불법사이트 링크
    2. 저작권위반,까페,블로그,카톡 링크
    3. 운영진 비방 및 욕설
    4. 사행성 홀짝 사다리 / 국내 타 스코어 사이트 명시,링크
    5. 지역감정유발/기타 분란 행위
    6. 타회원 부모,가족 욕설 및 모욕

    3, 6번의 경우는 유선,이메일 상으로도 일절 답변하지 않으며 특별히 6번의 경우처럼 상대방 부모나 가족을 욕하는 인간은  운영자에게  개쓰레기 취급을 받으니 그냥 사이트를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 Q
    A

    라이브스코어에서 타 사이트 상황을 고려하거나 이해해야할 이유가 전혀없습니다. 따라서 타 사이트를 보고 본의 아니게 거짓중계를 할 경우는 차단이 되며 해제일까지 기다리셔야 합니다.

     

     

  • Q
    A

    회원님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입니다. 거짓중계를  판단할때 실수인지 아닌지 운영자들이 판단하기 애매할때가 있습니다. 물론 예외없이 차단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건 한줄로 쓰지 않고 두줄로 적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맨유 골 가자! 라고 한줄로 적었다면 그건 거짓중계가 아닙니다.

     

    하지만

     

    맨유 골


    한줄 띄고


    가자!

     

    라고 적었다면 실수라 할지라도 모두 차단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저런 띄어쓰기를 허용할 경우 거짓중계로 악용될 소지가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두줄로 쓸 경우는 실수도 차단하고 있으니 이점 꼭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실수와 의도적인 구중은 그동안의 대화 기록을 모두 살펴보고 운영자가 판단하여 운영자 판단이 잘못되었다고 여길시 풀어드리고 있습니다. 평상시 거짓중계가 아닌 진실된 중계를 계속 해왔던 유저라면 해제되는데 더 빠른 시간이 소요됩니다. 

     

     

  • Q
    A

    채팅차단이 되는 경우(차단수위)

    1. 불법사이트 링크(영구차단)
    2. 저작권위반,까페,블로그,카톡 링크(영구차단)
    3. 운영진 비방 및 욕설(영구차단)
    4. 사행성 홀짝 사다리 / 국내 타 스코어 사이트 명시,링크(영구차단)
    5. 의도적인 스코어 거짓중계(영구차단)
    6. 일반,낚시성 거짓중계(30일차단)
    7. 타회원 부모,가족욕설(아이디 삭제/형사 고소 협조)
    8. 지역감정유발/기타 분란 행위(영구차단)
    9. 욕설/싸움/기타 비매너 행위(7일차단)
    10. 타회원 비하 발언(호구, 목돌아간)(50일차단)

    대화가 금지되는 경우 (금지시간)

    1. 도배(30분)
    2. ㄹㄷ어ㅇㅁ 같은 무의미한 단어반복(30분)
    3. 관심을 끌기위한 대화반복(15분)
    4. 불법사이트를 유도하기 대화라고 판단되는 경우(30분)
    5. 기타 채팅창 분위기를 해치고 있다고 판단되어 경고가 필요한 경우(20분)

     

     

    그외 운영자가 판단했을때 어떤면에서든 대다수 회원에게 피해를 주고 있다고 판단이 될 경우 차단될수 있습니다. 모든 기준은 대다수 회원이 싫어하는 대화입니다.

     

  • Q
    A

    채팅을 하기 위해서는 경험치가 100점이상 되어야합니다. 경험치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해서 얻을수 있습니다. 

     

    1. 글쓰기와 댓글달기,출석체크 등을 통해서 얻을수 있습니다. 글쓰기는 10점, 댓글은 3점, 출석체크는 하루에 한번 5점의 경험치가 부여됩니다.


    2. 라스마켓의 아이템을 구매하면 경험치를 드립니다. 한번만 구매해도 채팅가능한 경험치가 쌓이게 됩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