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 포인트 ] 포인트 얻는 방법이 알고 싶어요

운영자
작성일 16-05-26 10:33 | 조회 2,718

<p>포인트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p><p>&nbsp;</p><p>1. 글쓰기</p><p>&nbsp;</p><p>2. 댓글</p><p>&nbsp;</p><p>3. 로그인(1일 1번)</p><p>&nbsp;</p><p>4. 출석체크</p><p>&nbsp;</p><p>5. 쪽지로 포인트 선물을 받을 경우</p><p>&nbsp;</p><p>6. 라스마켓에서 닉네임변경권, 프로필사진변경권 등의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최소 3천점)&nbsp;</p>

1>10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목록
Q & A 제목 / 내용
  • Q
    A

    차단이 되었다면 보통 해당 차단일이 지난후에 자동으로 해제가 됩니다. 하지만 즉시 해제를 원하는분들은 채팅차단 아이템을 사용하여 즉시 해제가 가능합니다. 아이템은 라스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모든 판매금액은 전액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전액 기부] 됩니다.

     

    채팅 차단해제 아이템을 사용하여 차단도 바로 해지하고 무엇보다 전액 기부를 통해 좋은일에 동참하실수 있습니다.

     

     

     

  • Q
    A

    라이브스코어에서는 광복절이나 명절같은 시기에 채팅차단아이템을 모든 회원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라이브스코어와 회원님들의 대통합을 도모하고자 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차단해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으며 영구차단이 이에 해당합니다. 또한 반복적인 거짓중계를 하는 경우는 의도적이고 고의적이라고 판단하여 차단해제를 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대다수 회원은 채팅차단아이템을 사용하실수 있으니 그밖의 문의사항은 고객지원란에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Q
    A

    댓글이 작성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도배로 인한 시스템 차단(일정시간 소요후 자동으로 해제)

     

    2. 욕설,싸움등으로 인해 운영진에서 일시적으로 댓글 작성을 차단한 경우

     

    3.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 글쓰기와 댓글 기능이 모두 불가능한 경우(인증후 즉시 작성 가능)

  • Q
    A

    광고/무분별한 글쓰기를 방지하기 위해선발/결장게시판은 다른 게시판과 달리 경험치 100 이상의 회원만 글을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가입후 활동이 인증된 회원만 글을 쓰게하여 양질의 글이 유지되게 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선발/결장게시판은 정보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므로 정보가 아닌 루머나 기타 확인되지 않은 출처의 글은 삭제될수 있으니 반드시 사실에 기반한 정보만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Q
    A

    동영상 게시판은 직접 동영상을 올리는것이 아니라 유투브등의 동영상 링크를 걸어 올리는 방법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은 자유롭게 올리실수 있으나 다음과 같은 동영상은 경고없이 삭제될수 있으니 숙지를 부탁드립니다.

     

    1. 성적인 수치심을 유발할수 있는 동영상

    2. 폭력을 조장하거나 미화하는 동영상

    3. 혐오,인종차별등을 조장하거나 미화하는 동영상

    4. 저작권을 위반하고 있는 동영상

    5. 기타 운영진에서 판단했을때 법적인 문제를 유발할수 있는 동영상

     

     

  • Q
    A

    라이브스코어에서는 회원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이브스코어에서는 로그인시 아래와 같은 보안대책을 통해 회원여러분의 계정탈취를 막고 있습니다.

     

    1. 마이페이지 -> 로그기록에서 모든 접속 내역을 보실수 있게 만들어두었습니다. 이를 통해 접속일시, 접속아이피, 접속기기, 성공유무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수 있으며 이상시 언제든지 고객문의로 도움을 요청하실수 있습니다.

     

    2. 해외아이피로 로그인시 글쓰기,채팅,마켓 구매등의 제한이 있을수 있으며 라이브스코어의 전담 모니터링 운영진이 이를 확인하여 회원여러분의 계정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 Q
    A

    라이브스코어에서는 공정하고 투명한 포인트와 경험치 제도를 통해 회원여러분에게 모든 내역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적립하고 사용한 포인트와 경험치는 내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내정보->포인트

     

    내정보->경험치

     

    위와 같은 항목에서 경험치와 포인트 모든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A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기존에는 고객문의를 통해 변경해드렸으나 이제는 직접 수정하실수 있습니다.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정보->본인인증->휴대폰 재인증

     

    재인증이 완료되면 변경된 번호 뒤에 4자리로 수정됩니다.

  • Q
    A

    채팅창에서 많은분들이 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분들이 신고도 하고 있습니다. 라이브스코어의 여러 운영자들은 해당 내용을 면밀히 살펴보고 차단하고 있는데 이중 차단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진실된 중계를 하다가 실수한 경우 -> 보통 봉인(일시차단)처리하며 반복시 귀가조치(차단) 처리

    * 타 회원의 질문을 답해준 경우인데 신고한자가 중계로 오해하여 신고한 경우 -> 보통 봉인(일시차단)처리하거나 신고자를 부적절한 신고로 봉인(일시차단) 처리

    * 스코어판,영상중계 캐스터등의 실수로 발언한 경우 -> 차단처리 안함

     

    이밖에 운영자들이 판단하였을때 단순 실수거나 비의도적이라고 판단될경우는 차단처리를 하지 않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또한 고의적인 신고와 마녀사냥식의 신고는 신고자 역시 차단될수 있으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Q
    A

    라이브스코어는 채용시 잡코리아,스카우트,인쿠르트,알바몬 등의 사이트에 채용공고를 올리게 됩니다. 이를 따로 사이트에내에 공지하지는 않으며 수시로 채용중이기 때문에 해당 사이트들을 항상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 Q
    A

    라이브스코어 비즈니스를 하시는분들에게 스코어피드를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나 이메일등에 아래와 같은 사항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 운영하는 업체명 또는 사이트명

    - 담당자 성함

    - 사이트 주소

    - 유선 연락처

    - 제휴하고자 하는 기간

    - 제휴하고자 하는 스포츠 스코어 종목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연락드리도록 할것입니다. 불법사이트의 경우는 제휴 받지 않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A

    광고는 고객센터나 이메일등에 아래와 같은 사항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 광고주가 운영하는 업체명 또는 사이트명

    - 담당자 성함

    - 사이트,까페 등의 온라인 주소

    - 유선 연락처

    - 광고하고자 하는 기간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연락드리도록 할것입니다. 불법사이트의 경우는 광고를 받지 않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A

    네 비회원문의도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문의는 장난성 문의도 많아 답변을 안해드리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문의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문의시 숙지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1. 고객센터의 회원문의

    2. 고객센터의 비회원문의 

    3.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문의

     

    전화문의는 문의가 너무 많아서 현재 받지 않고 있으니 위 3가지 방식중 하나로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 Q
    A

    동일 휴대폰으로 두개의 계정이 있을경우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이미 존재하고 있는 계정을 삭제해야 해결될 문제인데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그 계정은 삭제해드리겠습니다. 

     

    아이디를 모르겠다면 저희가 찾아볼수 있게 [email protected]로 이름,생년월일,이메일주소,휴대폰번호뒤에 4자리 등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Q
    A

    해당 메시지가 나오는것은 여러번 로그인에 실패할 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차단하는 경우입니다.

     

    그럴 경우는 1시간동안 로그인 시도를 일절하지 마시고 1~2시간뒤에 시도하시면 해결됩니다. 계속 로그인 시도하면 서버가 스팸으로 간주하고 계속 차단되니 이점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