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4월30일 MLB 메이저리그 전경기 믈브픽 해외 야구 추천 분석

신고 신고

 

  볼티모어 오리올스 vs 뉴욕 양키스

 

직전 경기에서 0-7 패배를 당한 볼티모어는 호르헤 로페즈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로페즈는 지난 오클랜드 전에서 4이닝 5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1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1승 3패 ERA 8.15를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타일러 웰스가 1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한 부분이다.


 

직전 경기에서 7-0 승리를 거둔 양키스는 조던 몽고메리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몽고메리는 지난 클리블랜드 전에서 4.2이닝 4피안타 3사사구 5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1승 1패 ERA 4.57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마이클 킹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로페즈는 올 시즌 완전히 무너지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지오바니 어셸라, 마이크 포드, 클린트 프레이저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양키스는 몽고메리가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트레이 만치니를 막아낼 전망이다.


 

 



탬파베이 레이스 vs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직전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둔 탬파베이는 셰인 맥클라나한을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맥클라하난은 지난 시즌 마이너리그에서 11승 6패 ERA 3.36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번 경기가 메이저리그 데뷔전인 만큼 흔들릴 가능성이 높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직전 경기에서 제프리 스프링스와 디에고 카스티요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직전 경기에서 0-2 패배를 당한 오클랜드는 크리스 배싯을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배싯은 지난 볼티모어 전에서 6이닝 8피안타 1사사구 8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하지만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2승 2패 ERA 4.13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직전 경기에서 데올리스 게라와 세르지오 로모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맥클라나한은 데뷔전을 치르는 투수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맷 채프먼을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오클랜드는 배싯이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마이크 주니노를 막아낼 전망이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vs 필라델피아 필리스


직전 경기에서 3-5 패배를 당한 세인트루이스는 김광현을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김광현은 지난 신시내티 전에서 5.2이닝 5피안타 1피홈런 무사사구 8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올 시즌 2경기에 나와 1승 ERA 4.15를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제네시스 카브레라와 타일러 웹이 1실점씩 내줬다는 점도 불안한 부분이다.


 

직전 경기에서 5-3 승리를 거둔 필라델피아는 애런 놀라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놀라는 지난 콜로라도 전에서 7이닝 6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4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2승 1패 ERA 2.84를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브랜든 킨츨러, 코너 브록던, 조세 알바라도, 샘 쿤로드, 엑토르 네리스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김광현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브래드 밀러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놀라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폴 골드슈미트와 타일러 오닐을 막아낼 전망이다.

 

 



휴스턴 애스트로스 vs 시애틀 매리너스


직전 경기에서 7-5 승리를 거둔 휴스턴은 아직 선발 투수를 공개하지 않았다. 사실상 불펜 데이를 운영할 가능성이 높다. 직전 경기에서 조 스미스와 라인 스타넥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이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브랜든 비에락이 1실점을 내주긴 했지만 3이닝을 던졌고, 올 시즌 ERA 3.60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불펜 데이를 운영했을 때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다.


 

직전 경기에서 5-7 패배를 당한 시애틀은 키쿠치 유세이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키쿠치는 지난 보스턴 전에서 4.2이닝 6피안타 2피홈런 3사사구 1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1패 ERA 5.70을 기록하며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라파엘 몬테로가 2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한 부분이다.

 

휴스턴은 불펜진이 안정적인데 불펜 데이를 운영한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카일 루이스와 루이스 토렌스를 막아낼 가능성이 충분하다. 반면 키쿠치는 올 시즌 무너지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율리에스키 구리엘과 마일스 스트로를 막지 못할 전망이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vs 시카고 컵스


직전 경기에서 10-0 승리를 거둔 애틀랜타는 아직 선발 투수를 공개하지 않았다. 사실상 불펜 데이를 운영할 가능성이 높다. 직전 경기에서 루크 잭슨, 그랜트 데이턴, 제시 비들 모두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특히 데이턴만 1개의 피안타를 내줬을 뿐, 나머지 선수들은 단 1개의 피안타도 허용하지 않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불펜 데이를 운영했을 때 좋은 결과를 얻어낼 가능성이 높다.


 

직전 경기에서 0-10 패배를 당한 컵스는 애드버트 앨조래이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앨조래이는 지난 밀워키 전에서 4.2이닝 2피안타 2사사구 7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올 시즌 3경기에 나와 2패 ERA 5.40을 기록하며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알렉 밀스가 3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한 부분이다.


 

애틀랜타는 불펜진이 안정적인데 불펜 데이를 운영한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크리스 브라이언트를 막아낼 가능성이 충분하다. 반면 앨조래이는 올 시즌 무너지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프레디 프리먼, 마르셀 오즈나, 오즈하이노 알비스, 오스틴 라일리를 막지 못할 전망이다.



 


밀워키 브루어스 vs LA 다저스


마이애미와 2연전에서 1승 1패를 기록한 밀워키는 프레디 페랄타를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페랄타는 지난 컵스 전에서 4이닝 5피안타 1사사구 7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2승 ERA 2.45를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직전 경기에서 에릭 야들리가 2실점을 내줬다는 점은 불안한 부분이다.


 

신시내티와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다저스는 트레버 바우어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바우어는 지난 샌디에이고 전에서 6이닝 5피안타 2피홈런 무사사구 9탈삼진 2자책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3승 ERA 2.53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블레이크 트레이넨, 개릿 클레빈저, 데니스 산타나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밀워키는 페랄타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저스틴 터너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다저스는 바우어와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콜튼 웡을 막아낼 전망이다.

 




 텍사스 레인저스 vs 보스턴 레드삭스


에인절스와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텍사스는 카일 깁슨을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깁슨은 지난 화이트삭스 전에서 6이닝 6피안타 2사사구 5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2승 ERA 2.30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콜비 알라드와 조쉬 스보츠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메츠와 2연전에서 모두 승리한 보스턴은 마틴 페레즈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페레즈는 지난 시애틀 전에서 3.2이닝 4피안타 4사사구 3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1패 ERA 5.71을 기록하며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직전 경기에서 개럿 위틀록, 아담 오타비노, 맷 반스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깁슨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라파엘 디버스를 막아낼 가능성이 충분하다. 반면 페레즈는 올 시즌 무너지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닉 솔락과 네이트 로우를 막지 못할 전망이다.


 



 시카고 화이트삭스 vs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직전 경기가 연기됐고, 화이트삭스는 카를로스 로돈에서 다일런 시즈로 선발 투수를 변경했다. 시즈는 지난 텍사스 전에서 3.1이닝 3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5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승패 없이 ERA 4.15를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맷 포스터가 1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한 부분이다.


 

직전 경기가 연기됐고, 디트로이트는 케이시 마이즈에서 맷 보이드로 선발 투수를 변경했다. 보이드는 지난 캔자스시티 전에서 8이닝 3피안타 무사사구 3탈삼진 1자책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2승 2패 ERA 1.82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호세 시스네로와 그레고리 소토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시즈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미겔 카브레라, 조나단 스쿱, 니코 구드럼을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보이드의 올 시즌 피칭은 압도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애덤 이튼과 예르민 메르세데스를 막아낼 전망이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vs 콜로라도 로키스


샌디에이고와 2연전에서 1승 1패를 기록한 애리조나는 루크 위버를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위버는 지난 애틀랜타 전에서 5이닝 6피안타 1피홈런 4사사구 5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1승 2패 ERA 4.57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J.B. 부카우스카스, 요안 로페즈가 3실점, 맷 피콕과 케빈 긴켈이 1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한 부분이다.


 

샌프란시스코와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콜로라도는 안토니오 센자텔라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센자텔라는 지난 필라델피아 전에서 5이닝 5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4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1승 3패 ERA 5.76을 기록하며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직전 경기에서 벤 보든, 조단 세필드, 타일러 킨리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애리조나는 위버와 불펜진 모두 불안하다. 3할 타자인 요나단 다사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콜로라도는 센자텔라가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3안타를 때려낸 마이크 타우치맨을 막아낼 전망이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4월30일 MLB 메이저리그 전경기 믈브픽 … 의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야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