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4월30일 NPB 일본프로야구 전경기 일야 추천분석

신고 신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스 vs 야쿠르트 스왈로스



히로시마와 3연전에서 위닝 시리즈를 거둔 요코하마는 사카모토 유야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사카모토는 지난 한신 전에서 6이닝 3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4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2경기에 나와 1승 1패 ERA 3.27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에드윈 에스코바, 야마사키 야스아키, 미시마 카즈키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요미우리와 3연전에서 1경기는 연기됐고, 나머지 2경기에서 모두 패한 야쿠르트는 카나쿠보 유토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카나쿠보는 지난 히로시마 전에서 4.2이닝 7피안타 2사사구 3탈삼진 2자책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3경기에 나와 1승 ERA 2.93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하지만 직전 경기에서 오시타 유마가 1실점을 내줬다는 점은 불안하다.


 

사카모토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야마다 테츠토를 막아낼 가능성이 충분하다. 반면 야쿠르트는 카나쿠보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타일러 오스틴과 네프탈리 소토를 막지 못할 전망이다.







요미우리 자이언츠 vs 주니치 드래건스


야쿠르트와 3연전에서 1경기는 연기됐고, 나머지 2경기에서 모두 승리한 요미우리는 스가노 토모유키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스가노는 지난 히로시마 전에서 9이닝 5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7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완투승을 거뒀다.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2승 1패 ERA 1.74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타카나시 유헤이, 사쿠라이 토시키, 나카가와 코우타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한신과 3연전에서 위닝 시리즈를 거둔 주니치는 야나기 유야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야나기는 지난 야쿠르트 전에서 6이닝 5피안타 1피홈런 무사사구 5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1승 1패 ERA 1.97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하지만 직전 경기에서 스즈키 히로시가 2실점을 내줬다는 점은 불안하다.

 

스가노의 올 시즌 피칭은 압도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타카나시 슈헤이를 막아낼 가능성이 충분하다. 반면 주니치은 야나기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마루 요시히로, 오카모토 카즈마, 저스틴 스모크를 막지 못할 전망이다.







한신 타이거스 vs 히로시마 도요 카프


주니치와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한신은 아키야마 타쿠미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아키야마는 지난 요미우리 전에서 3이닝 10피안타 2피홈런 무사사구 2탈삼진 6실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2승 2패 ERA 3.91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직전 경기에서 이와사다 유타가 4실점이나 내줬다는 점은 불안한 부분이다.


 

요코하마와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히로시마는 쿠리 아렌을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쿠리는 지난 요미우리 전에서 8이닝 6피안타 1피홈런 4사사구 2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3승 2패 ERA 2.65를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로베르트 코르니엘, 호리에 준야, 오미치 하루키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한신은 아키야마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마츠야마 류헤이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히로시마는 쿠리와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치카모토 코지를 막아낼 전망이다.







니혼햄 파이터스 vs 세이부 라이온스


소프트뱅크와 3연전에서 위닝 시리즈를 거둔 니혼햄은 드류 베르하겐을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베르하겐은 지난 오릭스 전에서 3.1이닝 4피안타 1피홈런 무사사구 2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2경기에 나와 1패 ERA 4.26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직전 경기에서 타니가와 마사키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지바 롯데와 3연전에서 위닝 시리즈를 거둔 세이부는 타카하시 미츠나리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미츠나리는 지난 라쿠텐 전에서 7이닝 5피안타 2피홈런 2사사구 7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3승 ERA 3.06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미야가와 테츠와 토가메 켄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베르하겐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켄다 소스케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타카하시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나카타 쇼를 막아낼 전망이다.






라쿠텐 골든이글스 vs 지바 롯데 마린스


오릭스와 3연전에서 1경기는 연기됐고, 나머지 2경기에서 무승부에 그친 라쿠텐은 와쿠이 히데아키를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와쿠이는 지난 세이부 전에서 7.2이닝 8피안타 3사사구 6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3승 ERA 1.47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마츠이 히로키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세이부와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지바 롯데는 나카무라 토시야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나카무라는 지난 소프트뱅크 전에서 5이닝 3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4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프랭크 허먼, 카라카와 유키, 마스다 나오야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와쿠이의 올 시즌 피칭은 압도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레오니스 마틴을 막아낼 가능성이 충분하다. 반면 나카무라는 와쿠이만큼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지 않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오타 히카리를 막지 못할 전망이다.







 오릭스 버팔로스 vs 소프트뱅크 호크스


라쿠텐과 3연전에서 1경기는 연기됐고, 나머지 2경기에서 무승부에 그친 오릭스는 야마오카 타이스케를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야마오카는 지난 니혼햄 전에서 8이닝 7피안타 1사사구 10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1승 2패 ERA 2.32를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야마모토 요시노부가 완투를 하며 불펜 소모가 없었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니혼햄과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소프트뱅크는 이시카와 슈타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이시카와는 지난 지바 롯데 전에서 6.2이닝 6피안타 1사사구 7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1승 2패 ERA 3.15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하지만 직전 경기에서 모리 유이도가 1실점을 내줬다는 점은 불안하다.

 

야마오카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나카무라 아키라와 마사고 유스케를 막아낼 가능성이 충분하다. 반면 소프트뱅크는 이시카와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3할 타자인 아다치 료이치, 요시다 마사나오, 스기모토 유타로, 스티븐 모야를 막지 못할 전망이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4월30일 NPB 일본프로야구 전경기 일야 … 의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야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