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KBO는 저만 믿으시면 됩니다.

신고 신고


 

안녕하세요. 조선의4번타자 이대호입니다.

야구분석만큼은 다른 픽스터들보다 분석을 잘할수있다는 자신있습니다.

오직 야구만 분석하며 정확하게 분석하여 최고의 조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야구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국내야구 KBO 3경기 준비하였습니다.




첫번째 경기는 KT 위즈  SSG 랜더스 경기입니다.



KT위즈의 소형준선수는 시범경기에서 완벽 준비를 마쳤습니다. 매등판 볼넷을 허용했던 것은 아쉬웠지만 차차 이닝을 늘려가며 전체 9이닝 6피안타 2자책점으로 마지막 등판에 4이닝을 던지며 시즌 준비를 마쳤습니다. 지난시즌에는 7승7패 119이닝동안 55자책점 방어율 4.16을 기록하였습니다. 데뷔시즌 보다는 다소 기복있는 시즌을 보냈지만, 그래도 2년차시즌에도 나쁘지 않은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소형준선수도 홈과 원정에서 다소 차이가 있는 유형의 투수인데, 홈에서는 3승2패 방어율 3.30을 기록하였지만 원정에서는 4승5패 방어율 4.96을 기록했으며 원정에서 볼넷이 많아지면서 실점이 많아지는 피칭을 하였습니다. 또한 좌우타자 피안타율을 살펴보면 우타자에게는 2할7푼9리 좌타자에게는 2할5푼8리로 좌타자에게 조금 더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시범경기에서는 비슷하지만 좌타자에게 단 한 개의 피안타만을 허용했습니다. 물론 4개의 볼넷중 3개가 좌타자에게 나왔던 것도 간과할 수는 없습니다. 지난시즌 SSG랜더스를 상대로는 5경기 선발투수로 등판하여 3승0패 방어율 1.82를 기록하면서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였던 소형준선수였습니다. 싱커와 슬라이더 체인지업 위주의 피칭을 하는 투수인데, 지난시즌 구종 중 가장 낮은 피안타율 2할3푼9리를 기록한 슬라이더가 신세계타자들이 전혀 공략을 하지 못하면서 호투를 보여주었던 소형준선수입니다. 경기초반만 잘 넘긴다면 다시 한 번 SSG랜더스 타선을 상대로 좋은 피칭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소형준선수인데, 어떤 피칭을 보여줄 지 궁금한 이번경기입니다. KT위즈의 불펜상황을 살펴보면 KT위즈의 불펜은 3경기만에 불펜이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선발 고영표선수가 1회 실점을 한 이후 안정감을 찾으면서 8이닝을 소화해주었으며, 이후 9회에는 박영현선수가 등판하여 16개의 공을 뿌리면서 경기를 마무리하였습니다. KT위즈는 이번시리즈에서 아직까지 팀의 필승조 주권선수와 김재윤선수가 등판하지 않으면서 불펜들의 체력적인 여유는 충분해 보이는 상황입니다. 결국 3차전에서는 리드하고 있는 상황을 만들어서 지난 시즌 우승을 이끈 핵심 필승조들이 등판을 할 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한 KT위즈입니다.


SSG랜더스의 이태양선수는 시범경기에서 총 11이닝 8피안타 11탈삼진 3실점으로 쾌조의 출발을 알렸습니다. 마지막 등판에서는 한화이글스를 상대로 5이닝까지 책임졌고. 이번 시즌 삼진 능력이 확실히 좋아졌는 만큼 기대가 정말 커지는 것 같습니다. 지난시즌에는 선발과 불펜을 오가면서 5승10패 103이닝동안 66자책점 방어율 5.73을 기록하였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14경기에서 2승9패 방어율 5.87을 기록했으며, 불펜으로 등판한 경기보다 조금 더 높은 방어율을 기록하였습니다. 홈보다는 원정에서 조금 더 좋은 피칭을 하였는데, 홈에서는 3승4패 방어율 6.11 원정에서는 2승6패 방어율 5.33을 기록하였습니다. 아무래도 홈 구장의 크기가 작다보니 원정에서 피홈런이 적어지면서 방어율 차이가 꽤 있었던 이태양선수입니다. 이태양선수는 우타자에게 특히 약한 투수인데, 지난시즌 우타자에게 3할4푼2리로 상당히 약했으며 좌타자에게는 2할4푼으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범경기에스는 그부분을 극복하며 우타자에게도 1할8푼2리의 피안타율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으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다만 지난시즌 KT위즈 상대로는 불펜과 선발로 나온 경기에서 13.1이닝8실점을 기록하면서 약한 모습을 보였으며 배정대선수와 황재균선수에게 특히 약했습니다. 이태양선수의 구종을 보면 직구 슬라이더 스플리터 위주의 피칭을 던지는데, 스플리터가 강점이 있지만 직구와 슬라이더가 모두 3할이 넘어가는 피안타율을 기록하면서 공략당하는 모습을 자주 보였습니다. KT위즈전에서도 무너진 경기가 모두 직구와 슬라이더가 난타를 당하였던 이태양선수인데, 이번경기 역시 시범경기에서 이미 KT위즈를 만나 3이닝동안 2실점을 하며 좋지 못한 모습으로 경기를 마친 기억이 있는 이태양 선수가 직구와 슬라이더가 얼마나 KT위즈의 우타자들에게 공략을 당하지 않는 것이 중요해보이는 이번경기입니다. SSG랜더스의 불펜상황을 살펴보면 SSG랜더스 불펜 역시 선발 오원석선수가 6이닝 무실점을 그리고 이후 올라온 박민호선수 김태훈선수 김택형선수가 3이닝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치면서 팀의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이번시즌 마무리로 등판하는 김택형선수가 연투를 하였지만 이틀동안 공을 19개밖에 던지지 않았던 만큼 세이브 상황이 나온다면 3차전에서도 충분히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번시리즈 불펜의 역할이 누구하나 할 것없이 상당히 좋은 SSG랜더스 불펜이 과연 3차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결국 두 팀의 시리즈 3차전 경기를 예상해보면 KT위즈의 타자들은 이번시리즈 득점권 찬스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SSG랜더스의 타선 역시 2차전에서는 1차전에서 보여준 타격감을 이어가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3차전 선발투수들 모두 시범경기에서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었으며, 이번경기 역시 자신이 맡은 이닝은 충분히 좋은 피칭을 해줄 가능성이 있는 경기라고 생각합니다. 두 팀의 불펜상황 역시 여유로운 만큼 이미 위닝시리즈를 기록한 SSG랜더스가 불펜에서 강점을 보였던 만큼, 이번경기도 후반에 힘을 쓸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KT위즈의 입장에서도 스윕을 피하기 위해서 이번 경기에 총력을 기울인다면 필승조 등판이 이뤄졌을 때 득점은 다시 굳어버릴 가능성이 더욱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두번째 경기는 NC 다이노스 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입니다.



NC다이노스의 이재학선수는 시벙경기에 3경기 등판해 7이닝 4피안타 2사사구 2실점으로 시즌 준비를 마쳤습니다. 다만 마지막 경기에서 손가락에 문제가 생겨 긴 이닝을 소화하지 못한채 마운드에서 조기에 내려갔던 것은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긴이닝을 소화할 만큼 체력적으로 올라왔는지가 중요한 이재학 선수입니다. 지난시즌에는 6승6패 83이닝동안 48자책점 방어율 5.20을 기록하였습니다. 좀처럼 좋았던 시절의 폼이 올라오지 않으면서 기복있는 피칭을 보여주고 있는 이재학선수입니다. 이재학선수의 지난시즌 단점이라면 홈과 원정에서 성적차이가 심했는데, 홈에서는 3승3패 방어율 6.49 원정에서는 3승3패 방어율 3.83을 기록하면서 홈에서 특히 부진했습니다. 홈에서 원정보다 2배 가까이 볼넷이 많아지면서 무너지는 경기가 많았던 이재학선수인 만큼 이번시즌도 홈에서 볼넷을 얼마나 줄이는 것이 중요해보입니다. 좌우타자 성적을 살펴보면 우타자에게 2할6푼7리 좌타자에게 2할1푼8리를 기록하면서 피안타율은 크게 높지 않았던 만큼 결국 제구가 가장 중요해보이는 이재학선수입니다. 지난시즌 롯데자이언츠를 상대로는 3경기 선발로 나와 1승1패 방어율 6.91로 약했으며, 홈에서는 2경기에서 9.1이닝11자책점으로 상당히 부진하였습니다. 9.1이닝동안 볼넷을 9개나 허용할만큼 볼넷이 뼈아팠습니다. 이재학선수의 구종을 살펴보면 직구와 체인지업 투피치 유형의 투수인데, 체인지업이 2할2푼으로 상당히 낮은 피안타율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롯데자이언츠전에서는 체인지업이 공략당하면서 무너진 기억이 있는 만큼 제구와 더불어 체인지업 컨트롤 역시 중요해보이는 상황입니다. 과연 홈에서 부진한 이재학선수가 시즌 첫 경기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지 궁금한 이번경기입니다. NC다이노스의 불펜상황을 살펴보면 NC다이노스의 불펜은 2차전에서 선발 송명기선수가 6이닝무실점 호투를 펼침과 동시에 타자들이 득점지원이 나오면서 필승조 불펜은 모두 아꼈습니다. 김시훈선수와 김건태선수 류진욱선수가 3이닝을 무실점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하지만 3차전 선발 이재학선수가 지난시즌 홈에서 기복있는 모습을 보여준 만큼 1차전과 2차전보다는 불펜들이 빠르게 투입될 가능성도 있는 NC다이노스의 불펜입니다. 이번시리즈 필승조들은 모두 출전을 하지 않았던 만큼 시범경기때 보여준 불펜들의 강점을 살려낼 수만 있다면 이번경기에도 불펜운영에는 크게문제가 없어보이는 3차전입니다.


롯데자이언츠의 반스 선수는 이번시즌 1승0패 5이닝동안 1자책점 방어율 1.80을 기록하였습니다. 개막전에서 KBO 첫 데뷔무대에서 5이닝 1실점 승리투수가 되었으며, 위기관리 능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9번의 출루를 허용하였지만 1실점으로 잘 막아냈으며, 원정에서도 잘 던졌던 만큼 이번 NC다이노스 원정에서도 충분히 잘 던질 것으로 예상되는 반스선수입니다. 표본은 작지만 우타자에게 약한 모습을 보였는데, 우타자에게 피안타율 4할1푼7리로 약했으며 좌타자에게는 1할1푼1리로 상당히 강했습니다. 좌투수일 뿐만 아니라 팔의 궤적이 쓰리쿼터와 사이드에 가까울 수준으로 많이 측면으로 기울어 있다보니, 우타자에게 공이 오랜시간 노출되는 것이 크게 영향을 끼치는 것 같습니다. 날카로운 제구를 활용해  이를 극복하며 가져가는 우타자와의 승부가 상당히 중요해보이는 반스선수입니다. 반스선수의 구종 특징을 살펴보면 직구와 슬라이더 체인지업 3가지 구종을 던지는데, 지난 첫 경기였던 키움히어로즈전에서는 직구 피안타율이 5할 체인지업 피안타율이 4할2푼9리를 기록하면서 다소 공략당했으며 결정구로 자주 사용하는 슬라이더는 피안타로 연결되지 않으면서 슬라이더는 상당히 강점을 보여준 투수였습니다. 결국 가장 많이 던지는 직구가 공략된 만큼 이번경기도 직구가 공략당한다면 다시 한 번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도 있어보이는 반스선수입니다. 또한 이닝소화 역시 아쉬웠는데, 구위로 밀어붙이기 보다는 기교파에 가깝다보니 타자들이 공을 오래보면 투구수 관리가 쉽지 않아지고. 적극적으로 타격한다면 빗맞는 타구생산으로 긴 이닝을 던질 수 있는 투수이다보니 극과극의 성적이 나올 수 있습니다. 과연 이번경기에서는 시즌 첫 퀄리티스타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한 이번경기입니다. 롯데자이언츠의 불펜상황을 살펴보면 롯데자이언츠는 선발 이인복선수가 4.2이닝 1자책점 그리고 이후 올라온 나균안선수가 0.1이닝 1실점 강윤구선수가 0.1이닝 1실점을 차례대로 기록하면서 아쉬운 불펜운영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올라온 이강준선수와 문경찬선수가 2.2이닝 무실점으로 마친 부분은 긍정적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롯데불펜 역시 필승조들이 1~2차전 모두 출전하지 않았던 만큼 불펜운영에는 크게문제가 없어보이는 3차전입니다. 어쩌면 이미 2차전을 내어준 상황에서 1선발 카드를 꺼내든 롯데는 이재학 선수를 상대로 위닝시리즈를 따내지 못하면 그만한 손해가 없는 만큼 리드하는 상황을 만들어내 불펜에서 총력전을 가져갈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것 같습니다. 결국 이번 시즌 롯데자이언츠에서 핵심 자원인 구승민, 김유영, 김대우, 최준용의 등판은 어느정도 예상을 해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두 팀의 시리즈 3차전 경기를 예상해보면 선발투수 차이에서는 반스 선수의 기대감이 더욱 커질 수 밖에 없는 것은 분명 사실입니다. 다만 롯데자이언츠의 2차전 타격감을 고려한다면 이재학 선수에게 타격으로 점수를 완전히 뽑아낼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듭니다. 그럼에도 이재학 선수의 문제는 제구에 있습니다. 롯데자이언츠의 타격 컨셉이 큰 스윙보다는 짧은 스윙을 가져가다보니 타격에서 볼넷을 골라서 출루할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고, 그렇다면 이재학 선수도 위기상황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국 실점까지 이어진다면 시범경기에서도 긴이닝을 소화해보.지 못한채 시즌에 돌입한 이재학선수가 투구수관리 실패와 함께 조기 강판이 예상되고, NC다이노스도 반스를 괴롭혀준다면 두팀의 양상은 5회정도 쯤의 경기 중반부터 불펜이 빠르게 가동되며 난전이 나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불펜싸움에서 NC다이노스의 불펜이 시범경기에서 보여준 성과는 정말 좋았고, 뒷심을 보인다면 나쁘지않은 결과를 가져갈 수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세번째 경기는 키움 히어로즈 와 LG 트윈스 경기입니다.



키움히어로즈의 정찬헌선수는 시범경기에서는 선발과 구원으로 한차례씩 등판해 총 6이닝 2피안타 1실점 무사사구로 안정감 있는 모습으로 시즌 준비를 마쳤습니다. 두번째 등판에서 4이닝까지 투구수도 늘렸고 이번 경기에 이닝에서는 충분히 선발투수로서 준비가 되었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지난시즌에는 9승5패 114.1이닝동안 51자책점 방어율 4.01을 기록하였습니다. 지난시즌 트레이드로 키움에 합류한 이후 초반에는 호투를 하였지만 시즌후반에는 다소 무너지는 모습을 자주 보였던 정찬헌선수였습니다. 홈보다는 원정에서 강점이 있는 투수인데, 지난시즌 홈에서는 6승3패 방어율 4.31 원정에서는 3승2패 방어율 3.53을 기록하였습니다. 홈에서 유독 장타허용이 많아지면서 실점이 늘어나는 모습을 보였던 만큼 장타허용을 얼마나 줄이는 것이 중요해보이는 정찬헌선수입니다. 좌우타자 성적을 보면 좌타자에게 상당히 약했는데, 좌타자에게 3할3푼3리 우타자에게 2할4푼4리로 상대적인 열세가 좌타에서 분명히 들어났습니다. 이번에 만나는 LG트윈스의 1번부터 3번까지 이어지는 타자들이 모두 좌타자라는 점에서 1회부터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됩니다. 지난시즌 LG트윈스를 상대로는 상당히 약했는데, 2경기 선발로 나와 7.1이닝 10실점을 기록했으며 LG트윈스에 오래있어서 그런지 LG트윈스만 만나면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구종별 특징을 살펴보면 싱커와 커브 스플리터 위주의 피칭을 하는데, 싱커 피안타율은 높지만 커브가 2할2푼2리의 피안타율로 상당히 좋았던 정찬헌선수입니다. 하지만 LG트윈스전에서는 커브와 스플리터가 공략당하면서 어려운 경기를 펼쳤던 만큼 이번경기도 LG트윈스의 타자들에게 커브가 얼마나 공략되지 않는 것이 중요해보이는 이번경기입니다. 키움히어로즈의 불펜상황을 살펴보면 키움불펜은 선발 최원태선수가 5.1이닝 1실점 피칭을 하고 내려간 이후 6명의 불펜이 5.2이닝동안 1실점을 기록하였습니다. 불펜들의 컨디션 자체는 1차전보다 훨씬 좋은 피칭을 보여주었습니다. 필승조 이승호선수가 2일 연투를 하였지만 2일동안 19개의 공을 던져 체력적인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다만 초반부터 3일 연투를 시킬지 여부를 따져봤을 때는 굳이 시즌 초반부터 무리를 시키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김재웅선수는 1차전에 휴식을 취했던 만큼 3차전에서도 충분히 등판 가능할 것으로 보여지는 키움히어로즈의 불펜입니다. 다만 현재로서 키움히어로즈의 불펜 뎁스를 의심할 수 밖에 없고 뒷심이 3차전에서 조금더 약해질 수 있다는 점은 간과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지난시즌에 핵심적으로 활약한 김태훈 선수의 각성이 절실해보이는 키움입니다.


LG트윈스의 김윤식선수는 시범경기에서는 구원과 선발로 한차례씩 등판을 가져갔지만, 두산전에 2이닝만에 공략을 당하면서 제구 난조까지 겪어 결국 조기 교체되고 말았습니다. 이민호 선수와 함께 LG트윈스의 젊은 선발 투수로 기대를 모았던 김윤식 선수이지만, 아직 기량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쉬운 것 같습니다. 지난시즌에는 7승4패 66.2이닝동안 32자책점 방어율 4.32를 기록하였습니다. 선발과 불펜을 오가면서 등판을 하였는데, 선발로 등판한 경기에서는 0승2패 방어율 13.50을 기록하면서 상당히 부진했으며 불펜으로 등판한 경기에서는 7승2패 방어율 3.34로 상당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경기에서는 7.1이닝동안 볼넷을 12개나 허용하면서 스스로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원정에서도 약점을 보여주었는데, 홈에서는 5승2패 방어율 3.38 원정에서는 2승2패 방어율 5.45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장타허용이 많아지면서 실점이 많아지는 김윤식선수입니다. 좌우타자 성적 차이 역시 꽤 나는데, 좌타자에게는 3할9리의 피안타율을 우타자에게는 2할3리의 파안타율을 기록하면서 좌타자에게 약했습니다. 지난시즌 키움히어로즈를 상대로는 불펜으로만 나와 8.2이닝 5실점 방어율 5.19를 기록하면서 다른팀들에 비해 유독 약한 모습을 보였던 김윤식선수입니다. 더군다나 좌타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는것도 김혜성 선수와 이정후 선수 등 키움의 좌타라인업을 생각하면 걱정이 앞섭니다. 구종별 특징을 살펴보면 직구와 커브는 아쉽지만 슬라이더와 체인지업이 상당히 좋은데, 특히 체인지업은 지난시즌 피안타율 1할5푼6리로 상당히 좋았습니다. 결국 이번시즌도 김윤식선수가 선발로 등판한 경기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변화구에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인 만큼, 볼넷을 얼마나 상대팀에게 허용하지 않는것이 중요해보입니다. 원정 그리고 상대적으로 약했던 키움을 상대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지 궁금한 김윤식선수입니다. LG트윈스의 불펜상황을 살펴보면 LG트윈스는 승리하였지만 불펜소모가 꽤 심하였습니다. 하지만 필승조들의 등판은 꽤 아꼇는데, 1차전에 피홈런을 허용했던 정우영선수가 휴식을 취했으며 마무리 고우석선수도 2차전만 등판했던 만큼, 마무리와 셋업에서 문제가 확실히 존재하지 않는 LG트윈스입니다. 마무리로서 꾸준히 활약해왔고 팀의 세이브 상황에서는 자신의 역할을 등판일수와 관계없이 책임져왔던 고우석 선수이기에, 2차전에서도 공 21개를 던진 만큼 등판 상황이 온다면 충분히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 LG트윈스불펜입니다. 결국 김윤식 선수가 이닝소화가 짧아질 것으로 보이는 만큼, 8, 9회가 아닌 이전에 얼마나 불펜이 잘 막아주며 리드를 지켜내냐가 더 중요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두 팀의 3차전 경기를 예상해보면 두 선발투수 모두 지난시즌 상대팀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시 한 번 무너질 가능성이 크며, 정찬헌선수는 LG트윈스의 좌타자들에게 고전을 그리고 김윤식선수는 선발울렁증을 극복하지 못한다면 대량실점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기입니다. 2차전에서는 답답한 타격감을 보여준 두 팀이지만 3차전에서는 타격감이 살아날 가능성이 커보이는 만큼 두팀의 필승조가 등판하기 이전에 선발 투수들의 붕괴가 이뤄지고, 결국 추격조 불펜들의 투입이 서로가 이뤄지며 난타전으로 경기가 이어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이상 오늘의 분석 마치겠습니다. 자세한 픽은 수익방에서 공유해드리고있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후에 문의 주시면 수익방입장 무료로 입장 가능하니 오셔서 수익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공감
비공감 0


프로토신사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16730 / 114
프로토신사님의 다른글

KBO는 저만 믿으시면 됩니다. 의 댓글 (4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내이마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시냇물금수저☆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빠른중계고고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야구

야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MVP*오타니 KBO 정밀분석 수익1위 댓글(230 ) MVP오타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37 6462 111 0
68999 ⭐️부스터픽대통령⭐️ 3월30일 MLB 8경기 확실하고 전략적인 분석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46 175 0 0
68998 ⭐부스터픽 대통령⭐ 3월29일 KBO 확실한 5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3 460 0 0
68997 2024년 03월 29일 <KBO> !!! 댓글(2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8 359 0 0
68996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KBO + NPB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00 3031 0 0
68995 ⭐️부스터픽대통령⭐️ 3월29일 NPB 일본야구 확실하고 전략적인 분석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8 1810 0 0
68994 ⭐부스터픽 대통령⭐ 3월29일 국내야구 분석완료!!⭐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24 1645 0 0
68993 ▶라스트is토토◀ 29일 KBO 프로야구 전체경기 (승패,언오버) 핵심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24 2069 0 0
68992 ▶라스트is토토◀ 29일 NPB 일본야구 전체경기 (승패,언오버)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23 1518 0 0
68991 *MVP*오타니 KBO 정밀분석 수익1위 댓글(230 ) MVP오타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37 6462 111 0
68990 MLB 개막부터 흐름 좋네요 주말 해외축구 / J리그포함 3장 오후2시 즉시 공개합니다 선공유 탑승자 사진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 292 0 0
68989 MLB 개막전 시작부터 230배당 적중성공. 현 페이스 이어서 금일 NPB 포함 싹쓸이 들어갑니다 믿고 탑승…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8 427 0 0
68988 광어 스페셜 댓글(3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3 614 0 0
68987 광어 KBO X NPB 댓글(5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9 1345 0 0
68986 광어 MLB 댓글(3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54 1493 0 0
68985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MLB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30 1871 0 0
68984 ▶라스트is토토◀ 29일 MLB 미국야구 텍사스 시카고컵스 핵심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1113 0 0
68983 주력 MLB 조합 공유 댓글(3 ) MLB쵸파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47 1243 0 0
68982 ❤️ 종이하는여자 29일 3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501 0 0
68981 39회차 모든픽공유드렸습니다. 이미 40회차 본석까지 마무리했습니다.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1억수익 목표로달립… 댓글(1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461 0 0
68980 ■이미지클릭■ MLB 개막 MLB+NBA 고배당 답지 공유중 4500만원픽 빠르게 탑승하세요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1271 0 0
68979 2024년 03월 28일 <KBO> !!! 댓글(5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1025 0 0
68978 ⭐부스터픽 대통령⭐ 3월28일 KBO 확실한 5경기 전략적인 분석⭐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2963 0 0
68977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KBO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2664 0 0
68976 광어 KBO 댓글(4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1772 0 0
68975 ■이미지클릭■ MLB 개막 + 주말 K리그 정답지 선공유 진행 + BONUS 지급!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1290 0 0
68974 MLB 개막예정. 39회차 다폴더부터 주력픽까지 여러분들의 "잔고" 책임지겠습니다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806 0 0
68973 ❤️ 종이하는여자 28일 3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520 0 0
68972 38회차 5881배 적중성공. 27일 공유드린KBO 승무패 모두적중입니다. 39회차 교수픽탑승 수익은 보장되…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313 0 0
68971 A매치 8200배 / 5400배 매회차 2천만원 이상 꾸준한 수익 / 주력은 축구지만 전종목 모두 자신있습니…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95 0 0
68970 ❤️ 종이하는여자 28일 38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62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