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계부 수익률2500%달성] NPB로 수익증대

신고 신고



녕하세요 토계부 아저씨입니다.
매일 토계부 작성하며 집에서 공부하고 분석하고 배팅합니다. 
지금 제가 배팅을 시작한지 8년이란 시간이 지났는데 저도 처음부터 잘하진 못했습니다. 
돈 잃으면서 직접 배우고 느끼다보니 이제는 어느정도 안정적으로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해외배​당 흐름 파악입니다. 해외배당의 흐름이 경기 결과에 정답지에 제일 가깝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3월 수익 + 7,864,000 입니다. 4월도 잘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최종 조합, 구매내역이 궁금하면 상,하단 배너 클릭해주세요

이상한 금전요구 조건 이런거 없습니다. 같이 정보 공유하고 , 배우고 윈윈합시다.
이제 그럼 본격적으로 초안분석 들어가보겠습니다. 글 시작에 앞서 '초안'이라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경기개요



NPB 일본프로야구






경기일정


2022년 04월 26일 화요일 18:00분






최근 5경기 기록 및 맞대결 전적









각팀 중요포인트

■ 니혼햄

니혼햄 선발투수 가토 타카유키가 등판하게 됩니다.처음 2~3경기에서 부진한 모습으로 실망을 안겨줬지만 세이부 상대 원정에서 6.2이닝 무실점 승리와 라쿠텐 원정에서9이닝 완봉을 거두면서 팀에 한줄기 빛으로 떠올랐습니다.작년 오릭스 성적은 3경기 1승무패 20이닝 16삼진 무사사구 3자책으로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 오릭스

오릭스 선발투수 야먀모토 요시노부가 등판하게 됩니다.현재 4경기에서 30이닝을 던졌는데 23피안타 8볼넷 33삼진으로 4실점 3자책을 기록하면서 3승1패의 성적입니다. 방어율 0.90으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경기양상 및 추천배팅

두 선발이 팽팽하게 투수전을 전개하다가 선취점을 내는 팀이 이길것으로 보이는데 지난 경기에 야마모토가 니혼햄 상대로 7이닝 무실점 승리를 따낸 기록이 었어서 조금 더 유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불펜진도 오릭스가 조금 더 우위에 있다고 보입니다. 




 


경기일정


2022년 04월 26일 화요일 18:00분






최근 5경기 기록 및 맞대결 전적









각팀 중요포인트

■ 지바롯데

지바롯데 선발투수 오지마는 3경기 선발로 나왔는데 점점 안좋아지는 부진에 빠진듯 합니다. 소뱅상대로 6이닝 2실점 1자책으로 ND 홈에서 오릭스 상대로 7이닝 3실점 2자책으로 패전 원정 세이부전에서 6이닝 4자책으로 패전을 기록하며 2연패중입니다. 확실히 작년보다 피안타율이 조금 늘어났는데 속구가 조금씩 떨어지는 모습과 컷패스트볼에서 피안타율이 확 늘어난 모습입니다.



■ 라쿠텐

라쿠텐은 다나카가 등판하게 됩니다. 지난 시즌 속구와 슬라이더로 13개의 홈런을 내줬으나 이번 시즌 속구와 슬라이더의 피안타율이 내려가면서 위력을 되찾고 있습니다. 3경기를 던졌는데 오릭스 원정에서 7이닝 1자책 승리 세이부 홈경기 7이닝 2자책 승리 홈에서 니혼햄 상대로 8이닝 2자책 호투했으나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경기양상 및 추천배팅

최근 라쿠텐이 7경기 4승3패로 나쁘지않고 득점도 꽤 많이 나오면서 좋은 모습입니다. 오지마가 최근 썩 좋은 모습이 아니라서 득점 지원을 내준다면 다나카의 라쿠텐이 우위에 있다고 보여집니다. 




 


위 추천배팅은 ' 초 안 ' 입니다.








3월 수익 + 7,864,000 입니다. 4월도 잘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최종 조합, 구매내역이 궁금하면 상,하단 배너 클릭해주세요

이상한 금전요구 조건 이런거 없습니다. 같이 정보 공유하고 , 배우고 윈윈합시다.
토계부 아저씨였습니더.





0 공감
비공감 0


토계부아저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89030 / 118
토계부아저씨님의 다른글

[토계부 수익률2500%달성] NPB로 수익증대 의 댓글 (2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내이마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야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