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9995만원 당첨 22일 NBA 강승부픽 공개

신고 신고






공유드리고 있는 고배당 프로토픽은 운의 비중이 큰 영역이오니

소액으로만 따라와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10월20일자 고배당 적중내역 입니다.




1 만 원 배 팅  9 9 5 5 만 원 당첨 !

적중 인.증.샷 함께하신 회원님들 축하드립니다.


주력조합 초안분석 시작 하겠습니다.





◎1경기 총평

마이애미 대 보스턴

 

마이애미 히트 (동부 11위 / 리그 23위)

1쿼터 리드를 가져갔지만 이후 계속해서 득점을 내주면서 시카고에게 8점 차로 역전패했다. 리바운드에서는 동률을 보였지만 공격리바운드를 4개를 더 내주면서 공격 기회를 상대에게 많이 내준 점은 아쉬웠다. 턴오버도 시카고 보다 5개 더 많이 기록한 부분도 좋지 않은 점이었다. 선발로 나서지 않았던 맥스 스트러스(SG)가 3점슛 5개 포함, 22득점 7리바운드를 기록하면서 인상적인 경기력을 선보였고, 지미 버틀러(SF)가 24득점 8리바운드, 뱀 아데바요(C)가 12득점 9리바운드로 골 밑에서 중심을 잘 잡아주었다. 타일로 헤로(PG)도 3점슛 4개 포함 23득점을 기록했다. 전반적으로 외곽 강점이 잘 드러났지만, 승부의 차이를 가릴 만큼의 역량은 아니었던 점이 확실하게 드러났던 경기였다. 골 밑에서의 득점력도 폭발적이지 못했고, 무엇보다 경기에 나선 벤치 자원들이 충분히 득점을 올려주지 못한 부분이 가장 아쉬운 대목이었다. 내, 외곽 밸런스는 좋지만 확실히 상대를 압도할 만한 무기가 없는 것이 가장 큰 약점이다. 얇은 스쿼드 뎁스도 마찬가지. 특히 리그 내 최고의 수비력과 좋은 외곽 득점력을 선보이는 보스턴을 상대로 지금의 상태로는 충분한 득점을 가져가지 못하는 것은 고사하고, 외곽에서 확실하게 압도 당할 가능성이 높다.


- 결장 명단: 빅터 올라디포(★★★ / 무릎), 외메르 유르체벤(★★★ / 발목)



보스턴 셀틱스 (동부 1위 / 리그 2위)

리그 최고의 수비를 자랑하는 팀인 만큼, 골 밑과 페인트 존에서 필라델피아를 꽁꽁 묶어뒀다. 결과는 9점 차 승리였다. 골 밑의 핵심 선수들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에서도 영리한 지역 방어와 짜임새 있는 수비로 골 밑에서 전혀 밀리지 않았다. 리바운드싸움에서도 오히려 우위를 가져갔다. 팀의 핵심 전력 3인방 제이슨 테이텀(SF)-마커스 스마트(PG)-제일런 브라운(SG)의 내, 외곽을 가리지 않는 활약이 공수에 걸쳐 최고의 강점이었다. 제이슨 테이텀(SF)이 3점슛 2개 포함, 35득점 12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기록하며 여기저기서 필라델피아를 괴롭혔고, 제일런 브라운도 3점슈 4개 포함, 35득점을, 마커스 스마트(PG)도 14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선수층이 얇아 대체 선수들이 얼마 없어 주축 선수들에게만 의존해야한다는 것이었다. 체력 문제가 변수로 떠오를 가능성이 높다. 마이애미는 상대를 압도할 만큼의 확실한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지 못하는 이상, 보스턴의 견고한 수비에 고전하면서 많은 득점을 올리긴 힘들 가능성이 높다. 이번 경기에서도 보스턴의 뛰어난 수비력이 경기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 결장 명단: 다닐로 갈라나리(★★★★ / 무릎), 로버트 윌리엄스 3세(★★★★ / 무릎)



베팅 방향

언오버 기준점 218.5점에서 보스턴의 짜임새 있는 수비력에 마이애미도 많은 득점을 기록하지 못할 것과 최근 두 팀의 5번의 맞대결에서도 전경기 언더를 기록한 것을 고려한다면 언더 접근이 합리적이다. 보스턴 셀틱스의 승을 예상한다. 비록 보스턴의 핵심 골 밑 자원들이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골 밑 약세가 두드러질 것으로 생각했으나 아니었다. 보스턴이 자랑하는 뛰어난 조직적인 수비와 모든 선수들이 적극적으로 리바운드 싸움에 가담하면서 오히려 골 밑이 강점인 상대들에게 많은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다. 내, 외곽 밸런스가 뛰어난 마이애미지만 보스턴의 짜임새 있는 수비와 지역 방어에 막혀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처럼 골 밑과 페인트 존에서 득점을 올리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보스턴이 외곽 득점력도 뛰어난 만큼 마이애미와의 외곽 결전에 있어서도 전혀 밀리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특히 마커스 스마트의 백코트 수비는 리그 최고 수준. 이번 일정에서도 보스턴의 짜임새 있는 수비가 결정적인 승부의 차이를 만들 것으로 보인다. 


◆ 난이도 : ★★

◆ 경기예상 : 가족방 공개



◎2경기 총평

브루클린 대 토론토

 

브루클린 네츠 (동부 14위 / 리그 17위)

뉴올리언스에게 골 밑과 리바운드 싸움까지 처참하게 밀리면서 리그 첫 경기 22점 차로 대패했다. 뉴올리언스의 탄탄한 골 밑 수비에 가로막혀 골 밑과 페인트 존에서 이렇다 할 움직임을 보여주진 못했다. 리바운드도 22개다 더 내주었고 특히 공격리바운드를 12개나 헌납하면서 뉴올리언스에게 많은 공격 찬스를 가져다 받치는 형국이었다. 다소 부족했던 외곽 득점력까지 내, 외곽 모든 면에서 아쉬웠던 경기였다. 케빈 듀란트(PF)가 3점슛 2개 포함, 31득점을 기록하면서 고군분투했고, 닉 클랙스턴(PF)이 13득점 10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기록하며 골 밑에서 듀란트를 서포트했다. 전반적으로 낮은 슈팅 정확도와 타점이 문제로 나타났다. 제대로 된 빅맨진이 없고 슛 자체가 좋지 않은 벤 시몬스(PG)의 백코트 리딩으로 골 밑과 외곽 그 어느 곳에서도 강점을 보이지 못했던 것도 가장 큰 패인이자 아쉬운 대목이었다. 듀란트를 비롯한 핵심 전력들에게만 의존하는 득점 방식도 드러난 문제점이었다. 다행인 것은 외곽에서 지원 사격을 해줄 수 있는 조 해리스(SF)가 복귀해 경기에 나설 수 있는 상황인 것으로 드러났고, 페티 밀스(PG)도 있다. 아쉬운 것은 세스 커리(SG)가 아직 부상 중이라 외곽에서 더 이상의 경쟁력을 높일 수 없다는 것이다. 외곽에서 힘이 되어줄 자원의 출격 가능성이 높은 만큼, 적어도 외곽에서의 변화는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 결장 명단: 세스 커리(★★★ / 발목), TJ워렌(★★★★ / 발)



토론토 랩터스 (동부 5위 / 리그 14위)

클리블랜드와 접전을 벌이면서 3점 차로 역전했다. 치열한 리바운드 싸움 속에서 근소한 우세를 가져갔다. 특히 공격리바운드를 상대보다 6개나 더 잡아내면서 더 많은 공격 기회를 창출할 수 있었다. 시아캄과 아누노비가 함께 버티는 골 밑과 페인트 존은 생각보다 강했고 단단했다. 충분히 브루클린과의 골 밑 경쟁에서 주도권을 내주지 않고 대결할 수 있을 만큼 그 역량이 뚜렷했다. 더하여 성공률 40%대가 넘는 3점도 토론토의 또 다른 무기로 자리잡았다. 파스칼 시아캄(PF)이 3점슛 1개 포함, 23득점 11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고, 이 외에도 OG 아누노비(SF), 프레드 밴블릿(SG), 개리 트렌트 주니어(SG) 등의 핵심 전력들이 3점슛 10개를 합작해 각자 두 자릿수 득점을 올려주면서 맹활약했다. 무엇보다 득점이 한 선수에게 편중되는 것 없이 선수들이 고루 득점원으로서 활약해줄 수 있는 점도 큰 강점 중 하나였다. 충분히 상대 수비를 분산 시킬 수 있는 긍정적인 요소로 이후 경기들에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 결장 명단: 오토 포터 주니어(★★★ / 발목)



베팅 방향

언오버 225.5점에서 치열한 양상으로 경기가 전개될 가능성과 브루클린의 외곽 득점력이 좋지 않은 부분도 고려한다면 언더 접근이 합리적이다. 토론토 랩터스의 승을 예상한다. 상술한 것처럼 시아캄과 아누노비가 버티는 골 밑과 페인트 존 장악력은 브루클린에게 전혀 밀리지 않은 만큼 견고했고, 선수들의 득점력 또한 위협적이었다. 골 밑 약세가 심각한 브루클린을 상대로 충분히 대등하거나 약간 우세한 골 밑 싸움을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그리고 확실한 승부에 차이를 지을 수 있는 핵심 요소는 바로 3점 능력과 다양한 선수들이 득점원 역할을 할 수 있는 토론토의 장점이다. 브루클린은 어빙이 터져주지 않고 부상으로 외곽 등에서 활약해줄 핵심 전력들이 없는 상황에서 듀란트 이외에는 득점원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자원이 없다. 하지만 토론토는 주력 선수들을 비롯한 핵심 식스맨 선수들까지 다양하게 득점원 역할을 해줄 수 있어 경기에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더군다나 외곽 득점력까지 고루 갖춘 만큼 확실하게 경기를 주도해갈 수 있을 것이다. 


◆ 난이도 : ★★

◆ 경기예상 : 가족방 공개




비공개 조합픽 

 





금일 역시 10월 22일 마감 픽도 함께 공유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위 이미지를 누르시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 공감
비공감 0


이명표칼럼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1105447 / 3007
이명표칼럼님의 다른글

9995만원 당첨 22일 NBA 강승부픽 공개 의 댓글 (10개)

신고
수눌음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신고
달콤한내인생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신고
우야까요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신고
철냄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야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