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조커 1등픽⭐️ 국야+농구+배구 조합추천!!

신고 신고

 


 

 


 

체험방 바로입장


삼일만 지켜봐주세요.

높은 적중률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


모든 추천은 초안이며 최종, 조합픽은

"단체방에서 무료안내"드립니다.


 


▲본방 문의하기


             




⭐️10월28일 KBO 키움 vs LG 국야분석⭐️



▶️키움은 오늘 경기에서 타일러 애플러 카드로 시리즈 종결을 노립니다. 10월 24일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3이닝 4실점의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김윤식에게 막혀 있다가 LG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득점했습니다. 



▶️LG가 오늘 경기의 선발투수로 케이시 켈리가 나서며 벼랑 끝 마운드에 오르는 상황입니다. 10월 24일 키움과 플레이오프 1차전 당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며 승리를 거뒀습니다. 3일 휴식한 이후에 등판하는 엘리미네이션 경기라는 점이 불리하게 작용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키움의 투수진 상대로 채은성의 홈런 포함 4점을 득점한 LG의 타선은 결정적일때 터져버린 플레이오프 징크스를 극복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 LG 승 / 최종픽 수익방공개


 




⭐️10월28일 대구가스공사 울산모비스 KBL 국내농구⭐️



▶️대구 한국가스공사 

직전 경기 서울 삼성과 70대 81의 점수차로 패배했습니다. 다행인건 공격력은 살아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 정효근이 16점을 올렸으며, 이대성도 역시 좋은 슛감을 이어가고 있으며, 공격 리바운드를 14개나 잡아냈을 정도로 리바운드에 대한 집중력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수비 조직력도 탄탄한 만큼 오늘 경기 좋은 활약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직전 경기 서울SK와 97대 84의 스코어로 승리하게 되면서 연승을 달리고 있는 중입니다. 공격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긴 하지만 아바리엔토스가 막혔을 때는 공격이 좀처럼 살아나지 않고 있으며, 이우석이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다가, 김국찬 역시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황. 수비에서도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대구가스공사와의 승부에서 어려운 경기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울산모비스는 최근 들어 수비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중이고, 대구가스공사가 공격에서 살아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보니 이번 경기에서 울산모비스가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비에서의 안정감 또한 대구가스공사가 우세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구가스공사 승 / 최종픽 수익방공개





⭐️10월28일 창원LG 안양KGC 한국남자농구 KBL⭐️



▶️창원 LG 세이커스

직전 경기 수원KT와 85대 66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최근 들어 공격에서 답답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중인데, 이재도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나 높은 상황이다 보니까, 이재도가 막히게 되었을 때 공격이 전혀 풀리지 않고 있어요. 그리고 오늘 상대팀 안양KGC의 앞선 수비가 좋은 만큼 이번 승부에서는 다득점을 올리기는 어려워 보이고, 수비 또한 불안합니다.



▶️안양 KGC 인삼공사

직전 경기 전주KCC와 93대 99로 아쉽게 패하게 되는 바람에 4연승이 중단됐습니다. 스펠맨이 32점을 올리며 팀의 공격을 이끌어줬고 변준형과 오세근이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에요. 그리고 배병준과 문성곤 역시 슛감이 나쁘지 않았으며, 수비에서도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오늘 경기도 기대해볼만 합니다.



▶️창원LG는 최근 들어 공격에서 답답한 모습을보이고 있는 중이고, 안양KGC가 수비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다득점을 올리기는 어려워 보이고, 안양KGC가 공격에서 날카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어 안양KGC의 우세를 점칠수 있겠습니다.



▶️안양KGC 승 / 최종픽 수익방공개

 

 

 




⭐️10월28일 V리그 현대캐피탈 대한항공 한국배구남자⭐️



▶️현대캐피탈

10월 25일 시즌 첫 경기 였던 직전 원정 경기에서는 삼성화재를 상대해서 3대 1로 (25:23, 17:25, 25:19, 25:18) 승리를 기록했어요. 부상 후유증 때문에 컨디션이 올라오지 못한 김명관 세터를 대신해서 선발 출전한 이원중 세터가 좋은 경기 운영을 선보이면서 팀을 이끌어줬고, 삼각 편대가 골고루 득점 분포를 보여준 경기였어요. 



▶️대한항공

10월 22일 올 시즌 첫 경기 였던 이전 홈 경기에서는 KB손해보험를 만나 상대로 3대 1로 (25:21, 24:26, 25:16, 25:16) 승리를 기록했어요. 링컨이 19득점 (55.88%), 정지석이 12득점 (50%) 해주면서 좌우날개에서 폭발했고 중앙 속공+임동혁의 중앙 파이프 공격 까지 다양한 공격 루트를 보여준 경기였어요. 꾸준히 태극마크를 달았던 윙스파이커 곽승석도 리시브에서 힘을 보태줬고, 토종 라인업의 구성이 지난번 정규시즌 우승에 이어서 통합 우승을 차지했을 당시 구성과 큰 변화가 없다는 점이 조직력의 극대화로 나타났어요.



▶️대한항공의 팀 리시브 성공률이 올라가고 있는 중으로 다양한 공격 옵션으로 현대캐피탈 블로킹을 무력화 시킬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여기에 이원중 세터가 개막전에서 기대 이상의 모습을 선보였으나, 백토스에 2%가 부족한 이원중 세터에 대한 장단점을 대한항공이 제대로 준비하고 나설 예정이라서 이원중 세터의 한계가 나타날 위험성이 높고 주전 김명관 세터는 부상으로 정상컨디션이 아니기 때문에 대한항공 승리 가능성을 추천드려요.



▶️ 대한한공 승 / 최종픽 수익방공개






⭐️10월28일 페퍼저축은행 현대건설 국내여배구 V리그⭐️



▶️페퍼저축은행

지난 10월 25일 시즌 첫 경기 였던 원정 경기에서는 흥국생명을 상대한 결과 0대 3으로 (16:25, 16:25, 16:25) 패배를 기록했는데요. 니아 리드가 9득점을 (28.57%) 하면서 이고은 세터와 호흡이 맞지 않았었고, 팀은 23.66%의 공격 성공률에 그쳤던 모습을 보였어요.



▶️현대건설

지난 10월 22일 올 시즌 첫 경기 였던 홈 경기에서는 도로공사를 상대해서 3대 0으로(25:13, 25:18, 25:20) 승리를 기록했어요. 야스민이 19득점을 (39.47%) 해주며 건재한 모습을 보여주는 가운데 이전 시즌 역대급 성적을 만들었던 선수들이 그대로 팀에 남아있는 토종 라인업의 단단함 또한 확인할수 있었던 경기였어요.



▶️페퍼저축은행은 니아 리드가 미국대표팀 경기 일정을 소화해야했던터라 팀에 늦게 합류했던 탓에 개막전에서 경기력이 좋지 않았었고, 비시즌에 국가대표로 차출된 하혜진과 이한비가 모두 부상을 당하게 되면서 하혜진은 시즌아웃 되었고, 이한비는 개막전에서 정상 컨디션이 아니었어요. 이번경기 또한 마찬가지일거라고 생각해요.



▶️ 현대건설 승 / 최종픽 수익방공개

 


이미지를 누르면 상단에 안내됩니다



0 공감
비공감 0


항문철칼럼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4583 / 70
항문철칼럼님의 다른글

⭐️조커 1등픽⭐️ 국야+농구+배구 조합추천!! 의 댓글 (3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수눌음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우야까요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야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