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조커 1등픽⭐️ KBO 한국시리즈 + 국내농구 접근방법

신고 신고

 



 

무료수익방 입장하기▲△

 

   




⭐️11월4일 키움 : SSG KBO 한국야구 한국시리즈⭐️



▶️ 키움 히어로즈

(에릭 요키시 : 10승 9패 2.68)



▶️ SSG 랜더스

(오원석 : 6승 8패 4.50)



▶️ 경기분석


2차전에서 SSG 랜더스가 승리를 기록하게 되면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려놓았습니다. SSG는 1회 추신수와 최지훈의 연속 안타와 최정의 볼넷으로 만든 무사 만루기회에서 밀어내기 볼넷으로 석점을 얻는 것으로 기선을 제압하게 되었었고, 키움이 어느정도 따라오기는 했었으나 SSG의 최지훈과 한유섬이 홈런을 기록함으로서 흐름 그대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키움의 타선은 SSG의 선발 폰트에 7이닝동안 1점밖에 못 낼 정도로 기복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SSG 랜더스가 좋은 타격감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키움의 요키시를 뚫는것은 힘든일일 뿐만 아니라 오원석이 꾸준히 키움을 상대로는 패배를 기록하고 있다 보니까 이번 키움 히어로즈와 SSG 랜더스 경기에서 선발싸움에서는 키움 히어로즈의 우세를 점칠 수 있겠습니다.



▶️ 키움 히어로즈 승 / 조합픽은 수익방에서~  







⭐️11월4일 서울삼성 : 고양캐롯 KBL 한국남자농구⭐️



▶️ 서울 삼성 썬더스


직전 11월 1일 홈 경기에서 울산 모비스를 상대로 64-81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울산 모비스 상대할 때는 이매뉴얼 테리(17득점, 6리바운드), 이원석(12득점)이 분전했지만 이호연(10득점)을 제외한 나머지 선수들 가운데 두 자리수 득점을 기록이 나오지 않은 경기를 치뤘고, 김시래(3득점), 이정현(3득점)이 동반 침묵했던 탓에 답답한 공격 루트가 나타날수 밖에 없었습니다.



▶️ 고양캐롯점퍼스


직전 10월 30일 홈 경기 때에는 한국가스공사를 상대로 83-92 패배를 하고 말았습니다. 3연승이 중단 되는 패배가 나온터라 현재 시즌 4승 2패 성적이고, 한국가스공사 상대할때는 데이비드 사이먼(18득점, 7리바운드)이 분전했으나 혼자서만 7개 턴오버를 쏟아낸 전성현(16득점)의 과욕이 문제가 되었던 경기를 치뤘고, 리바운드 싸움에서 -14개 마진으로 밀리고 있는 중으로 이종현이 2득점에 그치면서 4번 포지션 싸움에서 완패를 당한 상황인데다가 또한, 상대의 지역방어를 깨지 못했고 백코트 싸움에서 완패를 당했습니다.



▶️ 경기분석


고양캐롯의 데이비드 사이먼이 인사이드를 장악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중인데, 재정비의 시간을 가졌던 만큼 어시스트에 욕심을 보이면서 턴오버가 늘어났던 전성현의 각성도 기대할수 있는 경기가 될것으로 예상되어 오늘 경기에서는 고양 캐롯 점퍼스가 승리한다는 가능성이 더 높겠습니다.



▶️ 고양캐롯 승 / 조합픽은 수익방에서~






⭐️11월4일 KB스타즈 : 우리은행 WKBL 한국여자농구⭐️



▶️ 청주 KB 스타즈


KB스타즈는 신한은행과의 지난 경기 당시 개막전 2차 연장까지가는 접전 끝에 결국 신한은행에게 패배를 당했습니다. 박지수의 이탈로 인해 어려운 시즌이 될거라는 평가가 있기는 했었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너무나 아쉬웠던 경기로 보여지고, 강이슬이 19점, 허예은이 2차 연장으로 가는 3점슛을 포함해서 17득점을 기록을 해주었으나, 골밑에서 우위를 가져가기에는 다소 어려웠습니다.



▶️ 우리은행 우리WON


우리은행은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고 있는데, 첫경기부터 엄청난 경기력으로 썸과의 경기에서 완파했습니다. 새롭게 팀에 가세한 김단비는 첫 경기부터 33득점을 폭발하는 모습을 보였고, 박혜진이 트리플더블을 기록하였으며, 1쿼터 시작과 동시에 10점차 이상으로 리드를 벌리면서 김단비의 효과과 굉장히 대단했던 경기였고, 감독이 기대를 표한 나윤정도 지체없이 3점 시도로 상대팀의 수비를 흔들어주는데에 성공했었습니다.



▶️ 경기분석


KB스타즈는 박지수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특권이 사라졌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게다가 지난 시즌 박지수가 있었기에 상대 빅맨에게 협력 수비를 들어가지 않아도 되었으나, 박지수가 없는 상황에서 김소니아를 막기 위해서는 협력수비가 필요합니다. 박지수가 없는 가운데 새롭게 팀을 만들어야 하는 KB스타즈에게 시행착오의 시간은 필수가 될거라고 보여지고, 반면에 우리은행은 탄탄한 수비와 빠른 스피드를 살려 BNK썸을 압도했었고, 노련한 경기 운영 능력까지 선보였기 때문에 오늘 저녁 경기에서는 우리은행의 승리 가능성을 더 예측할수 있겠습니다.



▶️ 우리은행 승 / 조합픽은 수익방에서~


이미지를 누르면 상단에 안내됩니다



0 공감
비공감 0


항문철칼럼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4583 / 70
항문철칼럼님의 다른글

⭐️조커 1등픽⭐️ KBO 한국시리즈 + 국내농구 접근… 의 댓글 (4개)

신고
수눌음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느금ㅁr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우야까요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야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