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3사단장+ 04/22 국내 야구 분석 및 픽 +++결장자

신고 신고

안녕하세요 3사단장입니다..

어제 축구 올킬하였네요..오랜만에 ㅠㅠ
핵정배데이 얻어 걸렸습니다. 역시 레알 바르샤 뮌헨 걱정은 하는게 아니네요 ㅋㅋ
MLB도 조합 하나가 들어와서 수익이 나긴 했네요 ㅎㅎ
국야 적당히 달리고 오늘 새축으로 돌아 오겠습니다 !!!



* 04/22 국내야구 부상 현황 *


삼성

 [투수] 없음
 [타자] 채태인(미정), 박한이(1군 말소) 


SK

 [투수] 밴와트(1군 말소), 채병용
 [타자] 김강민(5월중순)


두산

 [투수] 이현승, 노경은
 [타자] 고영민(2군),오재일(2군)


롯데

 [투수] 없음
 [타자] 박종윤(4월 말~5초),


NC

 [투수] 원종현(질병), 임창민(컨디션난조), 이태양(2군)
 [타자] 없음


한화

 [투수] 이태양(수술, 장기결장), 윤규진(일시적)
 [타자] 조인성(5월초), 정근우(2군), 모건(2군), 이시찬(일시적)


넥센

 [투수] 없음
 [타자] 서건창[시즌아웃], 이택근(2군), 유한준(일시적)


LG

 [투수] 우규민(4월말), 류제국(2군 복귀준비)
 [타자] 한나한(2군)


KIA

 [투수] 서재응(2군), 강병현(2군)
 [타자] 신종길(5월), 김주찬(햄스트링 2군), 김원섭(2군)


KT

 [투수] 없음
 [타자] 김사연(7월), 장성호(6~7월)











< NC의 선발 투수인 노성호 선수의 시즌 별 기록 >








< 삼성의 선발 투수인 차우찬 선수의 시즌 별 기록 >











< 1차전 NC 타자 상세 기록 >







< 1차전 삼성 타자 상세 기록 >












* 오늘의 PICK *


18:30 LG 승
18:30 삼성 승

18:30 KIA 9.5기준 언더
18:30 SK 9.5기준 오버










NC : 삼성

저번 시즌 챔피언인 삼성과 PO에 진출을 했던 NC와의 경기 입니다.

현재 삼성은 13승 5패로 1위를 지키고 있으며, 4연승 중에 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승리 할 시 5연승에 도달합니다. NC의 경우 8승 9패로 현재 3연패 중입니다.

어제 있었던 1경기는 삼성이 5-0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오늘 결장자를 살펴보면 NC에서는 투수만 3명의 선수가 결장하게 되었습니다.

원종현 선수가 질병에 걸려 결장이 확정 되었고, 임창민 선수는 컨디션 난조로인한 결장, 이태양 선수 또한 결장입니다. 삼성의 결장자를 살펴보면, 채태인 선수와 박한이 선수가 결장하게 되었습니다.

박한이 선수는 10일정도 결장 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박한이의 공백은 우동균,박찬도,이영욱 선수 중 한명의 선수가 대체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21일 경기에선 우동균 선수가 출전하여 5타수 2안타를 기록 하는 등 박한이의 공백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7 공감
비공감 0


3사단장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64 / 0

+3사단장+ 04/22 국내 야구 분석 및 픽 +++결… 의 댓글 (51개)

신고
생활습관배팅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라스도 활동 하시네요 ㅋㅋ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ㅎㅎㅎㅎ 얼마 전부터 활동하기 시작했네요

신고
숭어박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축구 개꿀로 먹었습니다 올킬쑤와릿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t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신고
한달천만원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건승하세요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넵 건승!!

신고
느바좆문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축구 잘먹엇슴니다 야구도 탑승!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건승하세요 ㅎ

신고
마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건승하세요 ㅎ

신고
상무홈런왕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네 안하고있어요 ㅎㅎ

신고
운수짱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잘보고갑니다 ㅎㅎㅋㅋㅋ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건승하세요 ㅎ

신고
wassu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축구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신고
우아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네 감사합니다 건승하세요

신고
레알치킨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처음 탑승해봐요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같이 수익 내봐요 ㅎㅎㅎㅎ

신고
그러지말자제발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죄숑요 ㅎ

신고
사랑방희동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죄송요 ㅎ

신고
또라이111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오 저랑 비슷하네요 저는 스크 승만 끼워서 갈게요 ㅎ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네 ㅎㅎ KT반대 꿀이죠 ^^

신고
다시토토하면쓰레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 합니다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넵 건승하세요

신고
동래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어제 축구 괜히 이상한거 끼워가서 ㅜ.ㅜ 야구는 그대로 따라가볼게요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아쉽게됬네요 오늘은 같이 수익 ㄱㄱㄱㄱ

신고
봉식이형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건승하세요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네 봉식님도 건승이요 ㅎ

신고
믈브픽드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결장자 좋네요 ㅎ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ㅎㅎ

신고
한개때문에좆망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죄송요 ㅎ

신고
행복낭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건승하세요!!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옙 ㅎㅎ 건승하세요 !

신고
단폴앤두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꿀인가요?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재가 봤을댄 좋아 보이네요 ㅎㅎㅎ

신고
야리붕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탑승해볼게요 ㅋ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같이 수익 ㄱㄱㄱ

신고
비알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믿어보고 따라간다 ㅡㅡ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같이 수익 내봐요 ㅎㅎ

신고
마카오쌈닭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죄송합니다..ㅎㅎㅎ

신고
whRmdl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죄송합니다 ..ㅎㅎ

신고
원시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신고
3사단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건승하세요 ㅎㅎㅎ

신고
블루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1>2

야구

야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3262 시애틀 몰브경기 댓글(8 ) 석방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4840 0 0
3261 속사정뱃터의 라이브스코어 픽 진출!! 댓글(7 ) 속사정뱃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3991 0 0
3260 이즈리얼궁~~ !! 몰브종합픽~~~~~~~~~~!!! 댓글(4 ) 이즈리얼궁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5907 0 0
3259 [공화국]금일 추천 야구경기1 댓글(4 ) 공화국혁명전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5117 0 1
3258 올인 배팅할 경기 국야 미리 말씀드립니다 댓글(4 ) 하루십만원이라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3364 3 0
3257 25일자 메이져리그,,,,심플하게 콕 찝어서 줍니다 댓글(6 ) 강토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4650 0 1
3256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라스에 야구픽 가도록하겠습니다! 댓글(7 ) 귀요미예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3240 0 0
3255 몰브 좋은경기 추천좀해주세요!! 댓글(9 ) 토토와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3198 0 0
3254 MLB 좋은경기 두경기 강승 가봅니다.7연승 도전픽 댓글(15 ) 맨시승오바제발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7032 1 0
3253 새축 마인츠 마르세유 댓글(3 ) 다이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104 0 0
3252 아까 올린 종합추천픽 결과~~ ★★★ 댓글(8 ) 이즈리얼궁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3093 1 1
3251 ★대곡타짜★야구 올킬 ㅅㅅㅅㅅㅅㅅ 댓글(7 ) 대곡타짜A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3799 0 0
3250 [암픽]야구 결과 댓글(6 ) 암유발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503 1 1
3249 •염사장• •픽 공지• 댓글(2 ) 염사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428 0 0
3248 ★ 야솝 ★ 4월25일 ★ MLB ★ 댓글(34 ) 야솝1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5951 13 0
3247 ★인벤★ 금일 믈브 분석픽 나왔습니다.참고하세요 ^^ 댓글(28 ) 인벤A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5011 9 0
3246 [존트럭] 오늘의 일본야구 성적표 댓글(1 ) 존트럭불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1940 0 0
3245 (야구) ( MLB ) 혁이의 4월 25일 MLB 팀별 데이터 댓글(10 ) 혁이승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446 0 0
3244 야구 5경기 강승베팅 댓글(4 ) 크라멸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3263 0 0
3243 [ MLB ] 4월 25일 MLB 팀별 데이터 댓글(3 ) 에르메스턱BH69에서픽드립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1758 0 0
3242 이즈리얼궁 !!!!!!! 종합 추천픽~!!!!!!!!★★★ 댓글(3 ) 이즈리얼궁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863 1 0
3241 4월24일 KBO 분석 & 프리뷰 댓글(3 ) 똥송합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1906 0 0
3240 [참치] 2015-04-24 한국KBO [야구조합] 댓글(1 ) 그런걸왜묻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446 0 0
3239 제가 참 경기분석보면서 느낀점.. 댓글(3 ) 아수라빌빌탈탈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173 0 1
3238 국야 꾸루꾸루 꿀픽!!! 댓글(3 ) 거북지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558 0 0
3237 어제에이어~야구야구 댓글(1 ) BOHEM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050 1 0
3236 ■■■ 야구 주력 2경기■■■ 댓글(7 ) 김경v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3415 0 0
3235 이즈리얼궁~~~!!!!!!! 종합추천픽~~!!★★★ 댓글(9 ) 이즈리얼궁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3160 0 0
3234 **국야** 댓글(4 ) 헛개차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039 0 0
3233 국야 베팅~ 댓글(4 ) 꺼벙까칠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149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