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MLB 7/26 흑두루미들 ㄱㄱ ㅋㅋ 오늘 2조합 올킬 ㅅㅅㅅ

신고 신고

오늘은 뭐 다들 맛있게 드셨나여 저는 배부르네여 ㅎㅎㅎ


내일 15경기나 있어서 제가 갈려고 생각해둔 경기만 살짝 긁적여볼게연 ㅋㅋ


★휴지 VS 센루 오늘의 젤 재밌는 경기아니누 ㅋ 


                 <양팀선발> 휴지선발 직전경기 텍사스전 오 호투했네 7이닝 1실점 센루 선발플라허티 흐..직전경기 4.1이닝 무자책 나쁘지않네

 

                 <양팀빠따> 휴지 그냥 무난하고 센루 해적상대로 핵폭탄 터뜨림 그렇지만 상대는 휴지아니누 

 

                  진짜 어려운 경기지만 배당이 좋지않누 홈에서 강한 플라허티 믿고 최근 8승2패 분위기 개좋은 센루승가보즈아 ㅋ


★볼티 VS 엔젤 흐 오늘 일야시작전에 겨우끝난 경기 아니누 ㅋㅋㅋ 

 

                 <양팀선발> 볼티선발 직전경기 보스턴전 7.1이닝 무실이누 ㄷㄷ 엔젤 선발 떳나?


                 <양팀빠따> 나쁘지않음 그치만 오늘의 그 피로도... ㅋㅋㅋ


                 양팀 불펜 다쓴 상황에서 오버도 ㄱㅊ아 보이지만 4이닝 언더가 좋아보임 아니면 볼티 역? ㅋㅋ 



★콜라 VS 신시 두선발이 그냥 무난하게 평타 쳐줄꺼라 예상하는데 연패 끊은 콜라냐.. 상승세인 신시냐인데 그냥 4이닝 언더가끌림 ㅋ


★다저스 VS 워싱 분석안함 류뚱믿고 관전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리 VS 마앰 뭐 다들 똑같이 생각하겠지만 애리가 질수가 없는 게임아니냐?; ㅋㅋ


★양키 VS 보스턴 오늘 경기 본사람은 닥 오버 그냥 깐다. 분석따위가 필요함? 


★컵스 VS 밀키 상당히 어려운경기네여 ㅋㅋ 우선 선발은 고만고만한데 불펜이나 전체적인 조직력에서 앞서는 컵스 가는게 맞지않겠나? ㅋㅋ


★텍사 VS 오클 그냥 닥 오버 ㄱㄱㄱ


★샌프 VS 샌디 샌프승 ㄱㄱㄱ 개꿀느낌 




암튼 내일 경기는 많은데 상당히 어려워보이네영.  




1조합 센루승 + 류뚱승  2조합 볼티4이닝언더 + 콜로4이닝언더 3조합 다저승 애리승  4조합 양키옵 텍사옵 5조합 컵스승 샌프승





이상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다들 식사챙겨드시고 건승하세요 ㅎㅎ  



 

 

 

 

 

 

 


2 공감
비공감 0


아좋은날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8 / 0

MLB 7/26 흑두루미들 ㄱㄱ ㅋㅋ 오늘 2조합 올킬… 의 댓글 (8개)

신고
아좋은날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다저스 믿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신고
고성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늑아부지 잘크냐?????????????

신고
뚝딱뚝딱ㅅㅅㅅ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뚝딱뚝딱ㅅㅅㅅ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고성문? 병신새끼야 넌 이런 글이나 써서올릴줄아냐?

그지새끼네

보기싫으면 쳐보/지나말던지

늑아부지 잘자냐?  찌질한새끼네

신고
다넣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공감.............꾸욱~~~~~~~~~~~

신고
아좋은날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ㅋㅋㅋ 건승하세요 ^^

신고
뽀뽀짱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고맙습니다

신고
아좋은날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건승하세요 ㅎㅎ

1>2

야구

야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45140 일야 한 폴이랑 스타 한 폴 갑니다 강원도야구박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0 32 0 0
45139 ■■ 토토가수 ■■ 9월 21일 국야공유! - 4연타 도전! - 댓글(2 ) 토토가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8 204 1 0
45138 (신 VS 악마 가위 바위 보) 9월 21일 토요일 MLB 야구 5경기 악마승 올킬 대기증. 댓글(5 ) 악마와손잡고대박거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1 449 1 2
45137 금일 KBO, NPB 강승 픽 댓글(103 ) 정석정수삼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45 1488 102 0
45136 국내 - 일본 프로야구 투타 분석 & 주력, 부주력 조합 공유. 댓글(121 ) 지니어스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4 1625 130 0
45135 [도베르만] 21일 오후 야구 고배당 경기 분석 및 피드백 댓글(46 ) 도베르만분석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55 830 50 0
45134 9월 21일 아침 MLB 강승부 댓글(6 ) 대충해도올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47 2955 0 0
45133 분노뱃 방지 픽 개인용 9.21 댓글(4 ) 오드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9 2734 1 0
45132 9월21일 믈브픽 댓글(3 ) c클래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2 3004 0 0
45131 9월21일 믈브픽 댓글(3 ) c클래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1 2255 0 0
45130 [김소장버스] 9월 21일 MLB 분석픽 공유 댓글(38 ) 김소장닷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59 2530 19 0
45129 국야 일야 올킬에 이어서 믈브 한 경기 댓글(2 ) 강원도야구박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7 2565 0 1
45128 오늘의 MLB코멘트~ 댓글(4 ) 탈론유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12 3062 0 0
45127 (신 VS 악마 가위 바위 보) 9월 21일 토요일 MLB 야구 공짜 2경기+어려운 3경기 댓글(10 ) 악마와손잡고대박거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3272 1 2
45126 ★119본부장★ MLB 밀워키 vs 피츠버그 AMUSE 프리뷰 119본부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1206 0 0
45125 ★119본부장★ MLB 신시내티 vs 뉴욕메츠 AMUSE 프리뷰 119본부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878 0 0
45124 SAC스포츠분석센터 // 분석 및 추천조합 // 애틀랜타 VS 샌프란시스코 댓글(10 ) SAC스포츠센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463 19 0
45123 SAC스포츠분석센터 // 분석 및 추천조합 // 샌디에이고 VS 애리조나 댓글(11 ) SAC스포츠센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523 21 0
45122 ★★오즈메이커★★ 9월 21일 MLB 집중 분석 픽 댓글(2 ) 토토오즈메이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1880 0 0
45121 ■■ 토토가수 ■■ 9월 21일 믈브공유! 댓글(1 ) 토토가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1697 0 0
45120 간만에 뿌뿌와쪄염~~~~뿌뿌~~~~~ 국야 뿌뿌~~~ 댓글(2 ) ZI존뿌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1284 0 0
45119 즐거운 금요일 오후 댓글(4 ) 약속의파리2부리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1192 1 0
45118 국야 일야 박살내러 왔습니다. 댓글(5 ) 강원도야구박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1282 1 0
45117 9월20일 도움이되는 국일야픽 댓글(1 ) maunjang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1145 1 0
45116 일야 국야 불간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1126 0 0
45115 일야 픽 보빨의황제s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1208 0 0
45114 야구 추천 벳 댓글(1 ) 밑빠진독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2270 1 0
45113 국야 일야 조합 완료 오늘 오후경기는 신중하게가보자 ! 댓글(2 ) TED4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2615 4 1
45112 ★★오즈메이커★★ 9월20일 KBO 집중 분석 픽 댓글(1 ) 토토오즈메이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2607 0 0
45111 ★★오즈메이커★★ 9월20일 NPB 집중 분석 픽 토토오즈메이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2203 0 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