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NBA 로직시스템 적중률83프로 분석

신고 신고



3월 26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 디트로이트 워싱턴 08:00


3월26일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워싱턴 위저즈 NBA 느바 경기분석입니다. 이번경기는 오전 8시에 시작되는 경기로서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의 홈경기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디트로이트는 동부 컨퍼런스에서 14위에 위치해 있는 팀이고 워싱턴은 12위에 위치해 있는 팀입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워싱턴 위저즈 두 팀의 최근 전력은 큰 차이는 나지 않는것으로 보입니다.


디트로이트는 최근 애틀란타에 승리를 기록하면서 좋은 컨디션을 선보였습니다. 케이드 커닝험이 최근 매우 좋은 컨디션을 보이면서 공수양면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다가, 제라미 그랜트의 득점력 또한 안정적입니다. 리바운드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데다가, 최근에는 야투율에서도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이어질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워싱턴 위저즈 경기에서도 최근 전력을 보여준다면 공수에서 무난한 컨디션이 예상이 됩니다.


워싱턴은 최근 부진한 전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브래들리 빌이 나오지 못하는 상황이라고는 해도 공수에서 매우부진한데, 그나마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가 활약하고 있을 뿐 경기마다 기복을 보이는게 사실입니다. 이정도면 탱킹을 생각하면서 드래프트 순위를 올리려고 하는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전력을 다한다고 쳐도 디트로이트와의 경기 전에 밀워키와의 경기가 있는데다가, 백투백 원정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체력적인 문제또한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이번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워싱턴 위저즈 경기는 그나마 최근 좋은 활약을 펼쳤던 디트로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3월 26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 샬럿 유타 08:00


3월26일 샬럿 호네츠 유타 재즈 NBA 느바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오전 8시에 시작이 되는 이번경기는 샬럿 호네츠의 홈경기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샬럿 호네츠는 동부 컨퍼런스에서 9위에 위치해 있는 팀이고 유타재즈는 서부 컨퍼런스에서 4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샬럿 호네츠 유타 재즈 두 팀의 전력에서는 큰 차이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샬럿은 최근 뉴욕 닉스에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줄리어스 랜들이 없는 뉴욕에 일방적으로 밀렸던 부분은 불안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최근 좋았던 득점력에서 기복을 보였고 수비에서도 좋지 못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라멜로 볼이나 테리 로지어를 중심으로 득점력에서 맞불을 놓고는 있지만, 골밑 전력인 메이슨 플럼리 뿐만 아니라 PJ워싱턴이 많은 득점을 기록해주지 못하고 있고 마일스 브리지스 또한 최근에는 기복을 보이고 있기때문에 이번 샬럿 호네츠 유타 재즈 경기에서도 라멜로 볼이나 테리 로지어의 부담이 큰 상황입니다.


유타 재즈는 최근 보스턴에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2연패를 기록하면서 최근 흐름은 좋지 않은 유타 재즈입니다. 도노반 미첼이 활약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뤼디 고베어가 이전과 같은 컨디션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3점슛 확률도 전체적으로 너무 떨어지는 상황인데, 최근 경기에서 22.2퍼센트의 성공률을 보여줬던데다가, 내외곽 득점력에서 모두 밀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질 샬럿 호네츠 유타 재즈 경기 또한 연속으로 원정경기를 치르는 유타 재즈이기 떄문에 샬럿 호네츠의 공격에 체력적인 부담을 느낄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이번 샬럿 호네츠 유타 재즈 경기는 샬럿 호네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3월 26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 애틀랜타 골든스테이트 08:30


3월26일 애틀란타 호크스 골든 스테이트 NBA 느바 경기분석을 시작하곘습니다. 이번경기는 오전 8시 30분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애틀란타의 홈경기로 진행됩니다. 애틀랜타는 동부 컨퍼런스에서 10위에 위치해 있고 골든 스테이트는 서부 컨퍼런스에서 3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애틀란타 호크스 골든 스테이트 두 팀의 전력에서는 골든 스테이트가 우세할것으로 보입니다.


애틀란타는 최근 디트로이트에 패배했습니다. 센터인 클린트 카펠라가 크게 부진한 만큼, 골밑전력이 전체적으로 흔들리고 있습니다. 티모테 루와우 카바로가 포워드로 나섰지만 거의 활약을 펼치지 못했으며, 그나마 트레 영이 많은 득점을 기록하면서 버티고 있습니다. 보그단 보그다노비치나 트레 영의 컨디션 자체는 크게 나쁘지 않은데, 디안드레 헌터까지 살아나게 된다면 이번 애틀란타 호크스 골든 스테이트 경기에서는 접전양상까지는 끌고갈 수 있곘습니다.


골든 스테이트는 최근 마이애미를 상대로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스테판 커리가 나오지 못하는 상황에서 조던 폴과 쿠밍가가 활약을 펼쳤는데, 특히 위긴스가 반등할 수 있는 계기가 된 부분은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케반루니가 골밑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다가 쿠밍가, 조던 풀, 위긴스가 좋은 득점력을 선보였기때문에 이번 애틀란타 호크스 골든 스테이트 경기에서는 크게 부진하지는않을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경기력에서는 골든스테이트가 다소 우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연속적으로 원정경기를 치르고 있어서 체력적인 부담은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커리는 나오지 못할것으로 보이지만, 탐슨과 그린은 최근 휴식결장을 했기때문에 이번경기에서는 조던 폴과 쿠밍가와 더불어 무난한 활약을 펼칠 가능성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경기는 골든스테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최종조합 및 고배당 조합픽 공유를 원하시면 위.아래 이미지 클릭 >>> 카카오톡 연결


0 공감
비공감 1


AI빅데이터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59847 / 19
AI빅데이터님의 다른글

NBA 로직시스템 적중률83프로 분석 의 댓글 (3개)

신고
랄큰타이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ㅇㅇ타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농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