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NBA 로직시스템 적중률83프로 분석

신고 신고



3월 26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 토론토 인디애나 08:30


3월27일 토론토 랩터스 인디애나 페이서스 NBA 느바 경기분석입니다. 이번경기는 오전 8시 30분에 시작이 되는 경기이고 토론토 랩터스의 홈경기로 진행이 됩니다. 토론토는 동부 컨퍼런스에서 7위를 기록중인 팀이고 인디애나는 13위를 기록중인 팀입니다. 토론토 랩터스 인디애나 페이서스 두 팀의 전력에서 토론토가 우세합니다.


토론토는 최근 클리블랜드에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토론토로서는 플레이오프 인을 위해서 중요한 경기를 잡은 셈인데, 파스칼 시아캄이 특히 공수에서 좋은 역할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큰 선수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골밑에서 위력을 발휘하는 셈인데, 프레드 반브리트가 부진하기는 하지만, 아누노비나 크리스 보처가 다양하게 활약하면서 이번 토론토 랩터스 인디애나 페이서스 경기에서도 우세한 전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디애나는 최근 멤피스에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골밑 뿐만 아니라 외곽에서도 밀리는 모습을 보였는데, 그나마 랜스 스티븐슨이 분위기를 바꿔놓기는 했지만, 전체적인 득점력 뿐만 아니라 수비력에서 굉장히 고전했습니다. 고가 비타제가 센터로 나오기는 하고 있지만, 이어질 토론토 랩터스 인디애나 페이서스 경기에서도 사이즈가 큰 토론토의 골밑 전력에 상당히 고전할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이번 토론토 랩터스 인디애나 페이서스 경기는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3월 26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 클리블랜드 시카고 09:00


3월27일 NBA 미국 농구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시카고 불스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오전 9시에 시작이 되는 이번경기는 클리블랜드의 홈에서 펼쳐지게 되는 경기입니다. 클리블랜드는 동부에서 6위를 기록하고 있고 시카고 불스는 5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입니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시카고 불스 두 팀의 접전이 예상이 되는 경기입니다.


클리블랜드는 최근 토론토에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밀리는 모습을 보였는데, 콜린 섹스턴이나 재럿 엘런이 시즌아웃을 당헀기때문에 여파가 남아있습니다. 라우리 마카넨이나 다리우스 갈란드가 나름 활약을 펼치고 있지만, 벤치멤버들 중에서 활약할 수 있는 자원은 제한적이므로 이번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시카고 불스 경기에서도 두 선수의 컨디션이 매우 중요할것으로 보입니다.


시카고 불스는 뉴올리언스에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론조 볼과 드로잔이 나오지 못한 상황에서, 잭 라빈과 코비 화이트가 분전한 경기가 되었습니다. 잭 라빈이 39득점을 기록함과 동시에, 코비 화이트또한 23득점을 기록하면서흐름을 가져오기는 했지만, 후반에는 체력이 빠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질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시카고 불스 경기에서도 수비적으로는 굉장히 부진한 모습을 보일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더마 드로잔이나 론조 볼이 나오게 된다면 공격에 맞수를 두면서 오히려 높은 득점력을 보여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따라서 이번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시카고 불스 경기는 시카고 불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3월 26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 마이애미 브루클린 09:00


3월4일 브루클린 네츠 마이애미 히트 NBA 느바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경기로서는 오전 9시 30분에 시작이 되는 경기로서, 브루클린 네츠의 홈경기로 펼쳐지게 될 예정입니다. 브루클린 네츠 마이애미 히트 두 팀은 동부 컨퍼런스에 속해있는데 브루클린은 8위 마이애미는 1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브루클린은 최근 토론토에 2연패를 기록하면서 좋지 못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백신접종으로 인해서 어빙이 출전불가한 상황인데, 최근에는 공수에서 모두 대처를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케빈 듀란트나 카이리 어빙이 없는 상황이기 떄문에 득점력에서 풀어줄만한 선수가 없는데, 최근에는 트레이드로 대려온 패티 밀스 또한 부진한 모습을 보여 제임스 하든만 그리워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이어질 브루클린 네츠 마이애미 히트 경기에서도 카이리 어빙은 출전히 힘들기 때문에 전력에서 매우 밀릴것으로 보입니다.


마이애미는 좋은 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많은 선수들이 고르게 활약을 펼치는 부분이 인상적인데, 가장 긍정적인 부분은 내외곽의 득점력이 상당히 안정적이라는 부분입니다. 팀 조직력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는데, 많은 선수들이 활약을 펼치고 있고, 거기다가 유기적인 움직임을 통해서 득점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어질 브루클린 네츠 마이애미 히트 경기에서도 선수 뎁스가 부족한 브루클린과는 달리 활약할만한 선수는 많으므로 우위를 가져갈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이번경기는 마이애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최종조합 및 고배당 조합픽 공유를 원하시면 위.아래 이미지 클릭 >>> 카카오톡 연결


1 공감
비공감 0


AI빅데이터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56583 / 19
AI빅데이터님의 다른글

NBA 로직시스템 적중률83프로 분석 의 댓글 (3개)

신고
호빠에이스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비밀글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신고
빠른중계고고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랄큰타이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농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