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3월 29일 NBA경기 시스템 로직분석

신고 신고



3월 29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 인디애나 애틀랜타 08:00


3월29일 인디애나 페이서스 애틀랜타 호크스 NBA 느바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경기는 오전 8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이고 인디애나 페이서스의 홈경기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인디애나 페이서스는 동부 컨퍼런스에서 13위에 위치해 있고 애틀란타는 10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디애나 페이서스 애틀랜타 호크스 두 팀의 전력에서 애틀란타가 우세합니다.


인디애나는 최근 토론토에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경기력적으로 매우 부진한 모습을 보이는 인디애나인데, 저스틴 앤더슨과 오셰이 브리셋이 활약하고 있지만, 제 전력을 내지는 못 하고 있습니다. 타이리스 핼리버튼이 많은 어시를 기록하고 있어도 주전전력의 득점력도 떨어지거니와 벤치멤버에 큰 기대를 할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인디애나 페이서스 애틀랜타 호크스 경기에서도 좋지 못한 경기력이 예상됩니다.


애틀랜타는 최근 골든 스테이트에 승리했습니다. 주전 멤버들이 전체적으로 좋은 활약을 펼쳤던 경기인데, 클린트 카펠라가 리바운드 뿐만 아니라 득점력에서도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 트래 영이 33득점을 기록하면서 활약했습니다. 다닐로 갈리나리와 케빈 휴터를 살려주는 패스를 많이 하면서 플레이메이커 역할또한 했는데, 최근 트래영의 컨디션이라면 무난하게 우위를 가져갈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이번 인디애나 페이서스 애틀랜타 호크스 경기는 애틀랜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3월 29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 샬럿 덴버 08:00


3월29일 샬럿 호네츠 덴버 너게츠 NBA 느바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경기로서는 오전 8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샬럿 호네츠가 덴버 너게츠를 홈에서 맞이하게되는 경기입니다. 샬럿 호네츠는 동부에서 8위에 위치해 있는 팀이고 덴버 너게츠는 서부에서 6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입니다. 샬럿 호네츠 덴버 너게츠 두 팀의 전력은 비슷할것으로 보입니다.


샬럿 호네츠는 최근 브루클린 네츠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높은 득점력을 바탕으로 승리를 기록할 수 있었는데, 마일스 브리지스나 라멜로 볼이 매우 좋은 전력이 되고 있습니다. 테리 로지어가 막히면서 어느정도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그만큼 워싱턴이 리바우드와 득점력에서 활약해주었기 떄문에 밸런스에서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어질 샬럿 호네츠 덴버 너게츠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내외곽 득점력으로 높은 득점을 기록할것으로 보이는 샬럿 호네츠입니다.


덴버 너게츠는 최근 오클라호마시티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니콜라 요키치가 좋은 컨디션으로 많은 리바운드와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데, 다른 선수들의 득점력이 오른 부분은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최근에는 애런 고든과 윌 바튼 또한 활약하고 있는 상황인데 골밑에서는 니콜라 요키치를 중심으로 매우안정적인 덴버이지만, 외곽득점력에서는 기복을 보입니다. 이어질 샬럿 호네츠 덴버 너게츠 경기는 3점슛에서 안정적이었던데다가, 골밑 전력에서도 강점을 보였던 샬럿 포네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3월 29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 마이애미 새크라멘토 08:30


3월29일 마이애미 히트 새크라멘토 킹스 NBA 느바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경기는 오전 8시 30분에 시작이 되는 경기이고 마이애미 히트의 홈경기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마이애미는 동부 컨퍼런스에서 2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고 새크라멘토는 서부 컨퍼런스에서 1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이애미 히트 새크라멘토 킹스 두 팀의 전력에서 마이애미가 우세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마이애미는 최근 브루클린 네츠에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경기에서의 패배로 1위를 필라델피아에게 내주게 되었는데, 최근에는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연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1개의 턴오버를 기록하면서 좋지 못한 컨디션을 보였던데다가 헤로가 돌아왔음에도 경기력이 좋지 못했기때문에 이번 마이애미 히트 새크라멘토 킹스 경기에서도 터커나 지미 버틀러가 좋지 못한 전력을 그대로 보여준다면 열세의 경기력이 예상이 됩니다.


새크라멘토는 최근 올랜도 매직에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연장까지 간 경기였는데, 올랜도가 탱킹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기때문에 어떻게 보면 승리를 당한 경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전력적으로는 다소 부진한 상황인데, 득점원인 데이비온 미첼이 높은 득점력을 기록하는것도 아니며, 트레이 라일스가 많은 리바운드를 기록중이지만 올랜도에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 마이애미 히트 새크라멘토 킹스 경기에서도 기복이 예상이 되는데, 최근 연장까지 치뤘고, 연속으로 원정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체력적인 부담이 클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이번 마이애미 히트 새크라멘토 킹스 경기는 마이애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최종조합 및 고배당 조합픽 공유를 원하시면 위.아래 이미지 클릭 >>> 카카오톡 연결


7 공감
비공감 0


AI빅데이터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59225 / 19
AI빅데이터님의 다른글

3월 29일 NBA경기 시스템 로직분석 의 댓글 (3개)

신고
빠른중계고고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랄큰타이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농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