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4월 8일 로직이가 픽한 경기들입니다

신고 신고



4월 8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밀워키는 최근에는 경기마다 기복이 심한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즈루 홀리데이나 야니스 아데토쿤보는 여전히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는데, 브룩 로페즈의 골밑 전력이 매우 약하기 때문에 이번 밀워키 벅스 보스턴 셀틱스 경기에서는 바비 포티스가 센터로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웨슬리 매튜스를 최근 기용하기도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차라리 그레이슨 알렌이 나은 전력을 보일 정도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고, 크리스 미들턴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밀워키 벅스 보스턴 셀틱스 경기에서도 다소 힘든 경기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보스턴은 최근 가장 좋은 전력을 보여주는 팀입니다. 제이슨 테이텀과 브라운의 전력이 압도적인 상황인데다가, 수비가 좋아서 매 경기마다 좋은 밸런스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타팅 멤버들의 변화를 주면서 어느정도 체력 관리까지 해내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데, 데릭 화이트나 그랜트 윌리엄스까지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기때문에 이번 밀워키 벅스 보스턴 셀틱스 경기에서는 전술변화의 폭이 넓습니다. 야니스 아데토쿤보가 부진하거나 즈루 홀리데이의 의존도가 큰 밀워키로서는 최근 여러 전력이 좋은 흐름을 가지고 있는 보스턴에 상당히 고전할것으로 보이므로, 이번 밀워키 벅스 보스턴 셀틱스 경기는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4월 8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덴버 너게츠는 여전히 니콜라 요키치를 중심으로 한 골밑 전력이 매우 강한 팀입니다. 니콜라 요키치에 대한 의존증이 심하기는 하지만, 매 경기마다 많은 리바운드와 골밑 득점을 기록해주면서 승리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애런 고든이나 윌 바튼 또한 최근에는 좋은 전력을 보여주면서 니콜라 요키치의 부담을 줄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덴버 너게츠 멤피스 그리즐리스 경기에서도 니콜라 요키치의 체력부담만 적다면 충분히 멤피스를 고전시킬 수도 있습니다. 멤피스는 최근 가장 안정적인 전력을 보여주는 팀입니다. 자 모란트가 부상으로 나오지 못하는 상황속에서도 오히려 여러 선수들이 많은 득점을 기록하면서 활약하는 팀입니다. 여러선수들이 리바운드에 가담하면서 굉장히 안정적인 전력을 보여주는데, 특히 딜런 브룩스나 지에르 윌리엄스, 디앤서니 멜튼 등 니콜라 요키치에 의지하는 덴버 너게츠 보다는 전체적인 전력이 밸런스가 좋은 상황입니다. 두팀결과에 따라 크게 최종순위에 변화가없는경기입니다. 플레이오프 준비차원에서 충분한 로테이션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체력부담이많은 타이트한수비보다 공격력에 집중할것으로 보이기에 기준점 오버를 예상합니다. 



 

 


 

4월 8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골든스테이트는 최근 연승에 성공하며 댈러스를 제치고 단독 3위로 올라섰습니다. 4위로 가서 피닉스가 버티는 1458 트리에 갈 것이라는 예상도 많았지만 멤피스를 만나는 것을 선호하는듯 합니다. 그린이 여전히 멘탈 이슈로 팀에 해가 되는 행동을 하고 있고 커리가 부상 아웃 중이지만 조던 풀이 엄청난 활약을 하며 탐슨과 위긴스를 지원 중입니다. 쿠망가와 무디등 루키들의 성장세도 빠릅니다. 레이커스는 웨스트브룩과 데이비스가 각각 20점 이상을 뽑아냈음에도 피닉스 원정에서 패했습니다. 1쿼터 출발이 좋았지만 3쿼터에 고전하며 승리의 모멤텀을 상대에게 내줬습니다. 그로 인해, 남은 경기를 모두 승리해도 샌안을 넘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같은 승률을 기록할 경우의 수가 한 가지지만 샌안에게 타이브레이커를 내준 상태입니다. 떄문에, 부상에도 복귀했던 데이비스와 부상 중인 르브론이 남은 시즌 빠질 것이고 웨스트브룩과 앤서니등 베테랑들도 휴식 가능성이 높은 레이커스입니다. 경기결과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은 두팀간의 경기입니다. 골든스테이트는 로테이션을 활용할것으로 보이고 레이커스는 르브본 데비이스가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에서 식스맨들의 활약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수있겠지만 골든스테이트의 손쉬운 핸디승을 예상합니다. 



최종조합 및 고배당 조합픽 공유를 원하시면 위.아래 이미지 클릭 >>> 카카오톡 연결


5 공감
비공감 0


AI빅데이터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56583 / 19
AI빅데이터님의 다른글

4월 8일 로직이가 픽한 경기들입니다 의 댓글 (3개)

신고
내이마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빠른중계고고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농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