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4월9일 로직이와 함께하는 NBA 배팅여행

신고 신고



4월 9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워싱턴은 최근 전력자체는 나쁘지 않은 상황입니다.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가 골밑에서 좋은 전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다니엘 개퍼드가 중간중간 나와서 많은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하치무라 루이까지 나온다면 골밑에서 훨씬 우위를 점할 수 있는데, 이어질 워싱턴 위저스 뉴욕닉스 경기에서도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만 컨디션이 좋다면 좋은 전력을 보여줄 수 있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뉴욕 닉스 또한 최근에는 알렉벅스가 좋은 활약을 펼치면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수비력은 좋은데다가 퀴클리나 바렛, 오피 토핀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데, 공격력에 있어서 좋은 전력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번 워싱턴 위저스 뉴욕닉스 경기에서도 득점력 자체는 밀리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전력 자체는 다소 제전력이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 센터인 미첼 로빈슨이 나오지 못하는 상황인데다 줄리어스 랜들과 데릭 로즈는 부상입니다. 여기에 켐바 워커까지도 꾸준히 나오지 못하는 상황이기 떄문에 그나마 현재는 워싱턴이 제 전력을 낼 수 있는 상황입니다. 결장자가많은 뉴욕닉스는 골밑싸움에서 포르징기스를 막기힘들어보이며 포인트존싸움에서 힘든경기가 될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워싱턴 위저스 뉴욕닉스 경기는 워싱턴 위저즈의 핸디승를 예상합니다. 



 

4월 9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브루클린은 현재 플레이 인까지는 노려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전력에서는 다소 기복은 있는데, 최근 카이리 어빙과 케빈 듀란트가 지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세스 커리가 그나마 내외곽에서 득점을 기록해주고 있는 부분은 긍정적인 부분이기는 하지만, 센터인 안드레 드루먼드가 부진한 전력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어서, 이번 브루클린 네츠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경기에서도 어빙과 듀란트의 컨디션에 의지를 해야할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리블랜드는 최근 전력은 좋다고 할 수 없습니다. 최하위인 올랜도 매직을 상대로도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다리우스 갈란드나 라우리 마카넨이 많은 득점을 기록하고도 패배한 경기였습니다. 특히 수비에서 기복을 보였는데, 모시스 브라운과 케빈 러브를 중심으로 한 골밑 전력은 안정적인 상황이지만, 이어질 브루클린 네츠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경기에서도 케빈 듀란트나 어빙을 막을만한 수비력은 부족할것으로 보입니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아직 끝나지않은 순위싸움 현재 부상전력이 많은 클리블랜드가 어빙과 듀란트의 공격을 막아내기엔 역부족으로 보입니다 이번경기는 브루클린 네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4월 9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시카고 불스는 점점 순위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보스턴을 상대로도 굉장히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수비력이 좋은 팀을 상대로는 더마 드로잔이 그나마 제 전력을 낼 뿐 대체적으로 제 역할을 해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니콜라 부세비치 또한 최근 전력은 좋지 못해서 많은 리바운드를 내주고 있는데다가, 더마 드로잔의 득점력에 크게 의지하고 있기때문에 론조 볼이 나오지 못하는 현 상황에서는 이번 시카고 불스 샬럿 호네츠 경기에서도 크게 밀릴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샬럿 호네츠는 최근 연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은 좋지 못합니다. 가장 부진한 부분은 수비라고 할 수 있는데, 최근에도 많은 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부분은 불안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이슨 플럼리가 꾸준히 센터로 나오고 있기는 하지만, 리바운드에 강점이 있는 선수는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 라멜로 볼이나 테리 로지어, 그리고 마일스 브리지스의 득점력 자체는 나름 좋은 상황이기 떄문에 이번 시카고 불스 샬럿 호네츠 경기에서는 활약이 가능합니다. 론조 볼이 나오지 못하는 시카고 불스보다는 그래도 제 전력을 갖추고 있는 상황이며, 최근 여러방면으로 문제를 보이고있는 시카고를 상대로 충분히 좋은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샬럿 호네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최종조합 및 고배당 조합픽 공유를 원하시면 위.아래 이미지 클릭 >>> 카카오톡 연결

Mjk0NzU1NTY0NQ== 

Mjk0NzU1NTY0NQ== 


0 공감
비공감 0


AI빅데이터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59265 / 19
AI빅데이터님의 다른글

4월9일 로직이와 함께하는 NBA 배팅여행 의 댓글 (3개)

신고
내이마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빠른중계고고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농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