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4월11일 NBA 정확하게 분석했습니다.

신고 신고



4월 11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미네소타는 최근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앤서니 에드워즈와 칼 앤서니 타운스를 중심으로 공격을 펼치는데, 최근 앤서니 애드워즈의 슛감각이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칼 앤서니 타운스가 골밑에서 꾸준한 영향력을 보이고 있는데, 여기에 자레드 밴더빌트나 패트릭 비벌리의 활약 또한 무난하기 때문에 이번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시카고 불스 경기에서도 좋은 컨디션으로 경기를 치를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시카고 불스는 최근 샬럿 호네츠에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전력이 매우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는 시카고 불스인데, 더마 드로잔이 그나마활약하고 있지만 무난한 전력을 보여주지는 못합니다. 론조 볼이 출전을 하지 못하게 되면서 잭 라빈과 더마 드로잔의 부담이 커지고 있는데, 여기에 최근에는 센터로 나오는 니콜라 부세비치까지 부진해서 칼 앤서니 타운스를 막기는 힘들것으로 에상이 됩니다. 최근 폼이 너무좋지못한 시카고를 상대로 에드워즈와 타운스를 앞세워 시카고의 기세를 더욱더 꺽어놀것입니다. 이번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시카고 불스 경기는 미네소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4월 11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덴버 너게츠는 최근 멤피스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니콜라 요키치와 애런 고든이 여전한 전력을 보이고 있는데, 이번 덴버 너게츠 LA 레이커스 경기에서도 니콜라 요키치를 막을 수 있는 전력은 없다고 보는게 맞습니다. 니콜라 요키치뿐만 아니라 애런고든이 좋은 슛감을 보여주고 있고, 여기에 하이랜드와 윌 바튼이 고루 활약해줄 수 있기때문에 최근 니콜라 요키치의 부담은 그나마 줄어든 상황입니다. 레이커스는 최근에는 러셀 웨스트브룩과 앤서니 데이비스를 모두 빼고 경기를 치뤘는데, 여기에 르브론 제임스까지도 부상으로 꾸준히 나오지 못하는 상황이기 떄문에 이번 덴버 너게츠 LA 레이커스 경기에서도 다른 전력에 기회가 갈 예정입니다. 스탠리 존슨이 그나마 활약을 펼칠수는 있을것입니다. 그동안 게임에 투입되지않았던 선수들 위주로 나올 레이커스이고 현재 전력으로서는 덴버 너게츠의 전력에 미치지 못할정도로 상당히 분위기가 좋지 않기때문에 이번 덴버 너게츠 LA 레이커스 경기는 덴버 너게츠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합니다. 



 

 


 

4월 11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뉴올리언스는 최근 포틀랜드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전력적인 부분에서 큰 우위를 점헀는데, 잉그램이 꾸준히 부상으로 출전을 하지 못하고 있지만 맥컬럼이 제 역할을 다해주고 있습니다. 가장 긍정적인 부분은 윌리 에르난고메즈가 나오면서 좋은 리바운드 감각을 보여줬다는 부분인데, 이로인해서 이번 뉴올리언스 팰리컨스 골든 스테이트 경기에서도 조나스 발란슈나스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골든스테이트는 여전히 불안한 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아쉬운 부분은 스테판 커리가 꾸준히 나오지 못한다는 부분인데, 이로 인해서 클레이 탐슨의 부담이 큰게 사실입니다. 클레이 탐슨이 꾸준히 많은 득점을 기록하기보다는 최근에는 기복을 보이고 있는것도 좋지않은 상황입니다. 조던 폴이 많은 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어도, 최근에는 공격전개 자체가 다소 답답하기 대문에 이번 뉴올리언스 팰리컨스 골든 스테이트 경기에서도 힘든 경기가 예상이 됩니다. 따라서 이번경기는 그나마 맥컬럼을 중심으로 기복이 적은 뉴올리언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최종조합 및 고배당 조합픽 공유를 원하시면 위.아래 이미지 클릭 >>> 카카오톡 연결


0 공감
비공감 0


AI빅데이터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56547 / 19
AI빅데이터님의 다른글

4월11일 NBA 정확하게 분석했습니다. 의 댓글 (3개)

신고
빠른중계고고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내이마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농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