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4월21일 NBA 플레이오프는 정배가답

신고 신고



4월 21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보스턴 셀틱스 브루클린 네츠 두 팀의 최근 1차전은 접전양상의 경기가 되었습니다. 보스턴으로서는 제이슨 테이텀과 제이렌 브라운, 알 호포드, 마커스 스마트가 고루 활약하면서 많은 득점을 기록할 수있었습니다. 골밑에서는 브루클린네츠를 압도적으로 몰아붙였는데, 브루클린 네츠로서도 이에 외곽에서 득점을 이어갔지만, 결국 1점차로 패배한 부분은 굉장히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루클린 네츠는 완전히 케빈 듀란트와 카이리 어빙에 의존하고 있는데, 센터전력인 안드레 드루먼드가 좋지 못한 전력을 보여주면서 최근에는 골밑에서 밀리고 있기때문에 듀란트와 어빙의 득점력에 의존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최근까지는 두 선수의 전력으로 어떻게든 버티고 있지만, 두 선수가 많은 시간을 출전하고 있기때문에 이번 보스턴 셀틱스 브루클린 네츠 경기에서도 여전히 체력적인 부담은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는 보스턴이 1승 앞서있는 상황입니다. 1차전에서 20점차 가까이 뒤지고있는 상황을 어빙의 원멘쇼로 역전까지 성공하였으나 듀란트의 무리한 공격과 정확하지못한 야투율로 아쉽게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듀란프의 야투율이 조금만 향상된다면 또한번의 대등한경기가 예상됩니다.그래도 높이와 페인트존의 우위를 보이는 홈극강 홈스턴의 핸디승을 예상합니다. 



 

 

4월 21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토론토는 원정에서 힘 한 번 쓰지 못하고 연패를했습니다. 시아캄이 두 경기 연속 40분 이상을 소화하며 엠비드와 골밑에서 자웅을 겨뤘지만 상대 백코트 전력을 당해내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1차전 부상을 당한 반즈가 2차전 결장에 이어 3차전도 결장할 것으로 보이고 주전 스윙맨인 트렌트도 부상으로 몸상태가 정상이 아닙니다. 테디 영도 부상을 안고 있기에 벤치 가동 인원이 부셰이와 버치, 플린등 3명에 불과합니다. 필라는 홈에서 2경기를 싹쓸이했습니다. 1차전에서는 맥시가 38득점으로 승리를 이끌었고 2차전에서는 MVP 최종 후보에 오른 엠비드가 30득점 동반 더블더블로 골밑을 초토화했습니다. 타이불이 백신 미접종으로 인해 토론토 원정 시리즈에 나설 수 없기에 주전으로 대니 그린을 기용 중인데 베테랑답게 제 몫을 다하고 있습니다. 해리스가 시즌 막판 들어 살아난 점도 팀에게는 큰 힘이되고있습니다. 4.5위간의 대결이지만 1/8위간의 대결이라해도 무방할만큼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이고있는 필라델피아입니다. 모든 데이터를 무시할만큼 앞으로도 가볍게 2승을 추가해 시리즈를 가져갈것으로 보입니다. 필라델피아의 핸디승을 예상합니다. 



 

 


 

4월 21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밀워키 벅스 시카고 불스 두 팀의 최근 1차전에서는 밀워키가 승리를 기록하면서 앞서가게 되었습니다. 양팀이 접전의 경기를 펼쳤지만, 결국 야니스아데토쿤보를 내세운 밀워키가 우위를 점할 수 있었습니다. 야니스아네토쿤보가 좋은 전력을 보여주는데, 여전히 골밑전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으며 여기에 즈루 홀리데이까지 점점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 있어서 이번 밀워키 벅스 시카고 불스 경기에서도 수비뿐만 아니라 골밑득점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겠습니다. 시카고 불스는 니콜라 부세비치가 골밑에서만큼은 밀워키에 밀리지 않는 전력을 보이고 있지만, 반대로 잭 라빈과 더마 드로잔이 어느정도 막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더마 드로잔이 폭발적인 득점을 기록해줄 수 있는 선수이기는 하지만, 야니스를 상대로는 다소 밋밋한 전력인게 사실인데, 론조 볼까지 부상으로 나오지 못하는 만큼 현재로서는 잭 라빈과 더마 드로잔의 공격력을 기대해야합니다. 이번 밀워키 벅스 시카고 불스 경기에서도 사실상 야니스 아데토쿤보를 막을만한 전력은 없을것으로 보이고 외곽또한 답답한 모습을 보이고있기에 쉽지않은경기가 될것입니다. 밀워키의 핸디승을 예상합니다. 

 


최종조합 및 고배당 조합픽 공유를 원하시면 위.아래 이미지 클릭 >>> 카카오톡 연결


1 공감
비공감 0


AI빅데이터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59610 / 19
AI빅데이터님의 다른글

4월21일 NBA 플레이오프는 정배가답 의 댓글 (3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스포츠로직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금일조합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이미지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감사드립니다.

신고
내이마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농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