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85회 2399만원 당첨 NBA 개막전 주요경기

신고 신고






공유드리고 있는 고배당 프로토픽은 운의 비중이 큰 영역이오니

소액으로만 따라와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10월18일자 고배당 적중내역 입니다.





 1 0 만 원 배 팅  2 3 9 9 만 원 당첨 !

적중 인.증.샷 함께하신 회원님들 축하드립니다.


주력조합 초안분석 시작 하겠습니다.

 

10.20 08:30

◎1경기 총평

브루클린 대 뉴올리언스


브루클린

브루클린은 오프시즌에 가장 시끄러웠던 팀이다. 어빙과 듀란트가 나란히 트레이드를 요청했고 시몬스는 적응하지 못했다는 뉴스가 연일 터져나왔다. 그러나, 조 차이 구단주와 듀란트의 저녁식사 이후 어느 정도 갈등이 봉합되며 시즌을 시작하게 됐다. 팀이 영입한 워렌이 부상으로 2주 정도 못 나서고 세스 커리와 조 해리스등 슈터들이 개막전에 결장하지만 전력은 빼어나다. 듀란트와 어빙, 벤 시몬스 빅3가 나서고 로이스 오닐과 마키에프 모리스등 베테랑 포워드들이 뒤를 지원할 수 있다. 클랙스턴은 높이로 힘이 되줄 것이다. 


뉴올리언스

뉴올리언스는 이번 시즌을 누구보다 기다렸다. 지난 시즌을 부상으로 날린 자이온 윌리엄슨이 복귀했고맥컬럼과 연장계약을 체결하며 현 전력을 유지했다. 에이스 브랜든 잉그램도 건강하게 나서는데 지난 유로바스켓에서 스페인을 우승으로 이끈 윌리 에르난고메즈와 리투아니아 대표팀 에이스 발렌슈나스가 나설 골밑도 탄탄하다. 그레험과 래리 낸스등 벤치만 잘해주면 서부 상위권도 노릴만 하다.


뉴올리언스 플핸을 가져간다. 브루클린이 슈퍼스타 듀오를 거느렸고 홈의 이점도 있지만 뉴올리언스 역시 접전을 가져갈 수 있는 팀이다. 특히, 샷블라커 문제가 있는 브루클린 상대로 자이온과 발렌슈나스등 페인트존에서 강한 빅맨들이 충분히 득점을 만들 수 있다.

단, 클러치에서 어빙과 듀란트가 공격을 전담할 브루클린의 일반승은 가능해보인다. 

뉴올이 골밑 위주로 경기 템포를 조절할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


◆ 난이도 : ★★★★★

◆ 경기예상 : 팔로우 눌러주시고 이미지 클릭 후 문의주시면 분석픽 무료 공유드립니다.



10.20 10:00

◎1경기 총평

유타 대 덴버


유타

유타는 지난 시즌이 끝난 이후 확실하게 리셋 버튼을 눌렀다. 올스타 듀오로 지난 3시즌간 팀을 서부 정상권으로 이끌었던 도노번 미첼과 루디 고베어를 모두 처분하며 새 판 짜기에 나섰다. 보스턴 시절 천재적 수완을 보여주며 팀 전력을 끌어올린 악마라는 별명의 대니 에인지가 단장으로 취임했는데 장사를 잘했다는 평이다. 클블에서 데려온 라우리 마카넨과 콜린 섹스턴은 충분히 리빌딩의 코어 역할을 할 수 있는 선수고 말릭 비즐리와 켈리 올리닉, 홀든터커등 벤치에서 힘을 더해줄 롤플레이어들도 있다. 그러나, 경쟁력이 떨어진 것은 분명하다.


덴버

덴버는 2년 연속 MVP 시즌을 보낸 슈퍼에이스 니콜라 요키치와 함께 이번 시즌 우승에 도전한다. 지난 시즌 머레이와 마이클 포터등 주전 선수들이 부상으로 나서지 못한 와중에서도 선전했는데 이번 시즌은 머레이와 포터가 모두 건강하게 경기에 나설 수 있다. 모리스와 윌 바튼이 떠난 것은 아쉽지만 건실한 스윙맨인 브루스 브라운과 칼드웰포프가 가세했고 디조던은 요키치의 휴식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덴버의 승리를 본다. 이번 시즌의 유타는 지난 수 시즌간 플레이오프에 갔던 그 팀이 아니다. 클락슨과 마이크 콘리, 루디게이등이 있긴 하지만 그들도 언제 팀을 떠날지 모르는 상황이다. 유로바스켓 최고의 선수였던 마카넨이 공격을 이끌겠지만 요키치가 버티고 있고 머레이와 포프, 애런 고든이 지원사격할 덴버를 넘어서긴 어렵다.

유타의 저득점 속에 언더 경기다


◆ 난이도 : ★★★★★

◆ 경기예상 : 팔로우 눌러주시고 이미지 클릭 후 문의주시면 분석픽 무료 공유드립니다.



▼ 비공개조합픽 

 



 



금일 역시 10월 20일 마감 픽도 함께 공유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위 이미지를 누르시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마지막 인사말씀드립니다 -


포츠 경기는 단지 운으로 경기를 예측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수많은 정보와 지식이 필요하며 그에 따른 결과로 정확한 분석 픽이 중요합니다


[정확한 데이터 통계로 분석하여 나온 결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상단 이미지 클릭하셔서 입장 부탁드립니다]





0 공감
비공감 0


이명표칼럼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1105447 / 3007
이명표칼럼님의 다른글

85회 2399만원 당첨 NBA 개막전 주요경기 의 댓글 (4개)

신고
우야까요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농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