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5748만원 당첨인증 및 김광현VS안우진 분석

신고 신고






공유드리고 있는 고배당 프로토픽은 운의 비중이 큰 영역이오니

소액으로만 따라와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11월1일자 고배당 적중내역 입니다.



 

1 0 만 원 배 팅  5 7 4 8 만 원 당첨 !

적중 인.증.샷 함께하신 회원님들 축하드립니다.


주력조합 초안분석 시작 하겠습니다.




◎1경기 총평 

SSG 대 키움



SSG (88승 4무 52패 / 리그 1위)

선발 평가 / ★★★★★ : 김광현 (28경기 13승 3패 ERA 2.13)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에서는 두산을 상대로 6이닝 4실점으로 다소 부진하면서 패전 투수가 되었다. 현재 SSG 불펜의 상황이 매우 좋지 않기 때문에, 김광현을 마무리로 돌리는 방안도 검토되었다고 하나, 데이터상으로 첫 이닝 성적이 썩 좋지 못하기 때문에 1선발로 등판하는 것으로 결정. 올 시즌은 직구의 비중보다는 변화구의 비중이 꽤 높아졌고, 특히 스플리터와 슬라이더 두 구종의 구위를 주무기로 삼고 있다. 키움을 상대로도 올 시즌 ERA 2.25로 아주 좋았다.


불펜 평가 / ★★

시즌 막바지에는 불펜이 상당히 불안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었다. 전반기에는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체력적인 문제가 점점 두드러지게 된 것. 당장 서진용이 과부하에 빠진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달간의 휴식기간이 불펜진의 컨디션에 얼마나 도움이 되었을지가 관건일 듯.


타선 평가 / ★★★★

추신수-최지훈으로 구성된 테이블세터진과 확실한 장타 생산 능력은 장점. 특히 팀 장타율은 0.396으로 리그 최상위권이고, 팀 홈런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다만 올 시즌 컨택 능력에 있어서는 그다지 좋은 모습은 아니었으기 때문에, 슬럼프가 오게 된다면 꽤 오래 지속될 가능성이 있다.


키움 (80승 2무 62패 / 리그 4위)

선발 평가 / ★★★★★ : 안우진 (30경기 15승 8패 ERA 2.11)

플레이오프 3차전에서 6이닝 2실점을 기록했다. 불펜의 방화로 인해 승리 투수가 되지는 못했지만, 물집 부상 우려가 있었음에도 선발로서 제 몫은 충분히 해주었다고 할 수 있을 것. 평균 구속이 153KM까지 나오는 포심과, 구종 가치 1위(27.3)을 기록한 슬라이더를 바탕으로 포스트시즌에서도 세 경기 모두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하는 등 이닝 소화와 실점 억제 면에서 모두 합격점을 줄 수 있다. SSG를 상대로도 올 시즌 ERA 2.53으로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불펜 평가 / ★★★

최원태를 불펜으로 돌린 전략이 성공. 양현 기용과 같은 의문이 남는 선택도 있었지만, 김재웅에게 2이닝을 맡기는 등 감독의 과감한 용병술과 결단력이 빛을 발했다. 김동혁도 분전을 해주면서 업셋을 이뤄주는 데 충분한 힘을 보태주었다.


타선 평가 / ★★★★

플레이오프에서는 컨택 능력을 발휘해 상대를 괴롭히는 모습. 특히 정규시즌에서 부진했던 선수들의 활약이 빛났는데, 이용규-김준완-김태진이 정규 시즌에서는 타율 1할대에 머물렀으나, PS에서는 타선에 큰 힘이 되어주고 있다. 주력 타자인 이정후와 푸이그도 명불허전의 모습.


승부 포인트

안우진은 문학에서 피안타율 0.267을 기록하고 있는데, 이는 올 시즌 구장별 피안타율 중 가장 높은 수치다.


결론

키움의 가능성도 점쳐볼 수 있을 듯. 선발 투수 경쟁에서 키움이 꿇리지 않는 상황이고, 김광현이 시즌 막바지에는 컨디션이 좋지 않은듯한 모습을 보여준 것을 감안한다면 오히려 키움이 앞서고 있다고 볼 수도 있을 듯. 긴 휴식일 때문에 SSG 타자들의 타격감도 변수가 될 수 있을 것이며, SSG 타자들이 장타력에 비해 컨택 능력이 썩 좋지 못하다는 점도 마음에 걸린다.


◆ 난이도 : ★★★★☆

◆ 경기예상 : 가족방 공개





비공개 조합픽 

 

 

 

금일 역시 11월 02일 마감 픽도 함께 공유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위 이미지를 누르시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 공감
비공감 0


이명표칼럼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1105447 / 3007
이명표칼럼님의 다른글

5748만원 당첨인증 및 김광현VS안우진 분석 의 댓글 (4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신고
우야까요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농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