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7769만원 고수익 당첨 NBA주요경기 및 월드컵자료공개●

신고 신고






공유드리고 있는 고배당 프로토픽은 운의 비중이 큰 영역이오니

소액으로만 따라와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11월13일자 고배당 적중내역 입니다.




1 만 원 배 팅  7 7 6 9 만 원 당첨 !

적중 인.증.샷 함께하신 회원님들 축하드립니다.


주력조합 초안분석 시작 하겠습니다.



◎1경기 총평 

댈러스 vs LA클리퍼스


■ 댈러스 매버릭스 (서부 6위 / 리그 10위) 

직전 포틀랜드(117-112 / 승)와의 경기. 부상에서 돌아온 우드(C / 3P-1, 19P 5RE)와 하더웨이(F / 3P-3, 16P 3RE 5AS)의 서포트와 함께 ‘슈퍼 에이스’ 돈치치(G / 3P-1, 42P 13RE 10AS)의 트리플더블 활약으로 강팀 포틀랜드를 상대로 승리를 챙겼다. 

특히 돈치치와 딘위디, 하더웨이의 효율 높은 외곽 득점 생산성은 여전히 팀의 강점 중 하나다. 더하여 인사이드 핵심 전력인 우드가 부상에서 돌아와 확실하게 중심을 잡아주면서 인사이드에서 안정적인 득점과 디펜스를 이거가고 있는 것이 다행. 현재 레너드와 존월까지 빠진 LA클리퍼스지만 여전히 폴 조지를 비롯한 나머지 주축 선수들이 강점인 외곽포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이어오고 있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상대팀 LA클리퍼스는 백투백 일정에 원정 경기를 치르는 만큼, 체력적인 약세와 그로 인한 변수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상황이다. 더군다나 후반 뒷심이 좋은 전력인 댈러스가 후반 체력 저하와 함께 흔들릴 것이 자명한 LA클리퍼스를 상대로 이번 일정에서도 큰 어려움 없이 경기를 안정적으로 주도해나갈 것으로 전망한다.


- Ortg : 113.9 (리그 8위) / Drtg : 110.3 (리그 10위)

- Pace : 95.43 (리그 30위)


- 결장 명단: 데이비스 베르탄스(★★★★★ / 무릎)



■ LA클리퍼스 (서부 7위 / 리그 12위)

직전 휴스턴(122-106 / 승)과의 경기. 예상대로 인사이드 경쟁에서는 다소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폴 조지(G / 3P-2, 22P 8RE 5AS)를 중심으로 팀의 강점인 안정적인 3점 메이드 능력과 앤드원 플레이를 활용한 자유투 득점을 잘 활용하면서 승리를 거뒀다.

좋지 않은 소식이다 레너드의 부상으로 함께하지 못하는 것에 이어서 존월까지 부상으로 이탈했다. 사실상 팀의 두 핵심 채널들이 이탈하면서 팀 전력 누수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워낙에 지난 시즌 부상을 달고 살았던 두 전력인 만큼, 사실상 LA클리퍼스의 지금 선수 구성이 100% 전력이라 봐도 무방할 것이다. 그리고 또한 폴 조지를 중심으로 팀이 확실하게 안정적인 외곽 득점과 더불어 뛰어난 디펜스로 충분히 댈러스를 곤란하게 만들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한 가지 간과한 것이 있다. LA클리퍼스는 백투백 일정과 함께 댈러스로의 원정 경기를 치르는 것. 핵심 채널들이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선수의 가용 범위에도 한계가 있는 것은 당연하고, 체력적인 변수가 아주 크게 작용할 것은 자명하다. 특히나 댈러스의 인사이드를 책임지는 우드도 확실하게 제어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고 무엇보다 돈치치와 댈러스의 외곽포를 확실하게 막아 낼 채널들이 전무하다. 뜻하지 않은 일정 변수에 이번 일정은 확실히 어려운 경기가 될 공산이 크다. 


- Ortg : 105.8 (리그 29위) / Drtg : 107.3 (리그 2위)

- Pace : 99.64 (리그 20위)


- 결장 명단: 카와이 레너드(★★★★★ / 무릎), 존월(★★★★★ / 무릎)


■ 베팅 방향

언오버 기준점 211.5점에서 인사이드에서 주도권을 잡지 못할 LA클리퍼스는 확실히 외곽포를 활용한 공격에 집중할 공산이 크다. 두 팀 모두 외곽 득점력이 좋은 전력들이고 더군다나 댈러스는 내, 외곽에서 득점을 계속 이어갈 수 있는 상황인 만큼, 오버 접근이 합리적이다. 댈러스 매버릭스의 승을 예상한다. LA클리퍼스는 핵심 채널인 존월까지 부상으로 이탈한 상태에 폴 조지 홀로 팀을 이끌어 나가야 하는 상황이다. 더하여 백투백 일정으로 하루도 쉬지 못한 채 원정 경기에 임하면서 체력적인 변수가 상당할 것이다. 그리고 LA클리퍼스의 고질적인 약점인 인사이드도 댈러스의 핵심 빅맨 우드를 중심으로 잘 공략하면서 중심을 잡아 나갈 것이 예상된다. 그리고 무엇보다 LA클리퍼스가 디펜스 자체가 좋은 팀이긴 하지만, 돈치치를 확실하게 막아낼 수 있는 핵심 채널이 전무한 상황이다. 그리고 돈치치를 비롯한 매버릭스 백코트 전력과 윙 자원들의 외곽 득점력까지 전부 디펜스로 제어하기에는 현재 LA클리퍼스의 체력적 한계가 너무도 뚜렷할 것. 여러모로 홈 이점과 함께 댈러스가 승기를 잡기 좋은 상황이다. 내, 외곽 모든 면에서 확실하게 승기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 댈러스의 승과 -7.5점의 핸디도 후반 막판 체력적 열세로 댈러스에게 압도 당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댈러스의 승을 추천한다.


◆ 난이도 : ★★★★★ 

◆ 경기예상 : 가족방 공개




비공개 조합픽 

 

 

 

금일 역시 11월 16일 마감 픽도 함께 공유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위 이미지를 누르시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 공감
비공감 0


이명표칼럼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1105447 / 3007
이명표칼럼님의 다른글

●7769만원 고수익 당첨 NBA주요경기 및 월드컵자료… 의 댓글 (7개)

신고
수눌음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포람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신고
우야까요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농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