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1억수익금 인증 및 NBA 인디애나VS올랜도 자료공개◈

신고 신고






공유드리고 있는 고배당 프로토픽은 운의 비중이 큰 영역이오니

소액으로만 따라와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11월17일자 고배당 적중내역 입니다.



1 0 만 원 배 팅  9 0 1 6 만 원 당첨 !

적중 인.증.샷 함께하신 회원님들 축하드립니다.



11월19일자 고배당 적중내역 입니다.



1 만 원 배 팅  1 4 9 9 만 원 당첨 !

적중 인.증.샷 함께하신 회원님들 축하드립니다.


주력조합 초안분석 시작 하겠습니다.



 

◎2경기 총평 

인디애나vs올랜도


■ 인디애나 페이서스 (동부 5위 / 리그 11위)

직전 휴스턴(99-91 / 승)을 잡아내면서 3연승을 이어갔다. 전체적으로 경기력이 썩 좋지는 않았고, 골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저득점 양상의 경기였다. 경기 막판 발목 부상으로 나갔던 백코트 핵심 할리버튼(G / 3P-2, 19P-6RE-8AS)과 인사이드 핵심 터너(C / 17P-7RE), 스미스(F / 10P-18RE)의 전반적인 득점력은 준수한 편이었다. 3점 효율 29.3%를 기록한 것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다.

팀의 1옵션인 할리버튼의 부상이 심각하진 않지만 백투백 일정을 소화하는 만큼, 무리하게 출전하는 일은 없을 것. 아마도 매써린이 그 빈 공백을 메우면서 힐드와 함께 외곽을 당분간 채울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상대할 올랜도도 반케로를 비롯한 핵심 전력들이 대부분 이탈하면서 그리 강한 모습을 보이진 않을 것. 그리고 사실상 석스 혼자 버티는 올랜도의 외곽을 상대로 주도권을 쥐면서 외곽포를 활용한 득점에서 올랜도를 상대로 확실한 차이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터너와 스미스가 중심이 되는 인사이드 전력은 카터 JR과 볼볼과 함께 트윈타워를 구축하는 올랜도와 치열한 접전을 벌이면서 페인트존 장악에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 Ortg : 113.7 (리그 8위) / Drtg : 112.4 (리그 20위)

- Pace : 102.43 (리그 4위)


- 결장 명단: 대니얼 타이스(★★★★ / 무릎), 타이리스 할리버튼(★★★★★ / GTD), 크리스 두아르테(★★★★★ / 발목)

할리버튼이 직전 휴스턴과의 경기에서 발목 부상으로 결장이 예상되는 상황이다. 큰 부상은 아니라는 소식. 하지만 무리해서 백투백 일정을 소화할 것 같지는 않기 때문에 결장 가능성은 더욱 높다. 



■ 올랜도 매직 (동부 13위 / 리그 26위)

직전 시카고(108-107 / 승)와의 경기. 2점 앞선 상황에서 자유투를 다 놓치고 석스(G / 3P-2, 20P-5RE-8AS)가 버저비터 3점 극장골을 넣어 신승을 따냈다. 와그너(F / 3P-2, 20P-3RE-8AS)와 카터 JR(C / 3P-1, 21P-8RE-5AS)의 내, 외곽 퍼포먼스도 훌륭했다. 무엇보다 반케로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야투 효율 49.4%, 3점 효율 42.9%를 선보이며 승리를 따낸 것은 고무적.

직전 시카고와 비슷한 전력으로 경기에 임할 가능성이 높다. 사실상 석스 홀로 백코트에서 가드 전력으로 경기에 임하면서 인디애나의 핵심 백코트 전력과의 격차는 상당할 것이다. 인디애나를 상대로 외곽에서 확실한 주도권을 쥐기는 힘들 것. 하지만 카터 JR와 볼볼 트윈타워를 활용한 인사이드 게임은 터너와 스미스가 중심이 되는 인디애나와 치열한 접전을 벌일 가능성이 높고, 두 팀 누구 하나 우열을 가리긴 어려울 것. 결국 핵심 백코트 전력의 경기 리딩 능력과 외곽 생산성에 경기의 승패가 달려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외곽에서 열세를 보이고 백투백 일정에 원정 부담까지 안고 있는 올랜도에게 다소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 Ortg : 110.3 (리그 21위) / Drtg : 113.2 (리그 25위)

- Pace : 98.95 (리그 21위)


- 결장 명단: 마르켈 펄츠(★★★★★ / 발가락), 모리츠 와그너(★★★★ / 발목), 조나단 아이작(★★★★ / 햄스트링, 무릎), 콜 앤서니(★★★★ / 내복사근), 파올로 반케로(★★★★★ / 발목)


■ 베팅 방향

언오버 기준점 230.5점에서 두 팀 모두 백투백 일정으로 체력적 한계에 있고, 핵심 전력들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라 득점력이 이전과 같지는 않을 것이다. 언더 접근이 합리적이다. 인디애나 페이서스의 승을 예상한다. 두 팀 모두 백투백 일정에 직전 경기에서 대부분의 전력들이 30분 이상의 경기를 소화하면서 체력적으로 큰 부담인 상황. 더군다나 올랜도에게는 원정 경기인 만큼 그 부담이 크다. 비록 인디애나의 1옵션 할리버튼의 결장이 유력하지만 벤치 1옵션 매써린이 그 공백을 잘 메워주면서 외곽에서 안정적인 3점 메이드 능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두 팀 모두 인사이드 전력이 탄탄한 만큼, 페인트 존 장악을 두고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고, 백코트 전력들의 외곽 생산성과 전반적인 기량에 이번 경기의 승패가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실상 석스 홀로 버텨야 하는 올랜도의 외곽을 상대로 매써린과 힐드가 중심이 되는 인디애나가 효율 좋은 외곽포를 앞세워 경기의 차이를 만들며 유리하게 이끌 것으로 전망한다. 인디애나의 승과 -6.5점의 핸디는 순도 높은 야투 효율로 인디애나를 바짝 쫓아올 올랜도의 승을 추천한다.


◆ 난이도 : ★★★

◆ 경기예상 : 가족방 공개





비공개 조합픽 

 



금일 역시 11월 20일 마감 픽도 함께 공유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이미지를 누르시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 공감
비공감 0


이명표칼럼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1105447 / 3007
이명표칼럼님의 다른글

◈1억수익금 인증 및 NBA 인디애나VS올랜도 자료공개… 의 댓글 (8개)

신고
수눌음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신고
우야까요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신고
포람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농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