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밀워키vs피닉스 ●N.B.A● 55회차 집중분석★

신고 신고





 

 

"여지없이 최종조합전 프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제 1 경기)  밀워키 vs 피닉스

 

밀워키와 피닉스의 NBA 파이널 4차전 경기다. 1~2차전은 피닉스가, 3차전은 밀워키가 승리하면서 현재까지 1승 2패로 밀워키가 열세인 상황. 3경기 모두 홈팀이 이겼다는 건 중요한 포인트다. 밀워키는 이번 경기를 반드시 이겨 시리즈 전적을 2승 2패로 만들고 싶을 테고, 피닉스는 이 경기에서 이긴 후 홈에서 치러질 5차전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 두 팀은 정규리그 2번과 이번 파이널 3번을 합쳐 총 5번의 맞대결을 벌였다. 그 결과 밀워키의 에이스 야니스 아테토쿤보를 피닉스가 막을 수 없다는 것이 증명됐다. 아테토쿤보는 5경기에서 평균 3.6득점 12.2리바운드를 기록하는 엄청난 활약을 펼쳤다. 그러나 그 5경기 중 밀워키가 이긴 건 지난 3차전이 유일했다. 아테토쿤보를 막지 못해도 피닉스가 평균 정도로만 해주면 경기를 이기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는 뜻이다. 절대적인 에이스가 있는 팀을 상대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나머지 선수들을 모두 풀어주는 한이 있더라도 그 에이스만은 철저하게 봉쇄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그 에이스를 자유롭게 놔두는 대신 나머지 선수들을 모조리 막아내는 것이다. 피닉스의 선택은 후자였고, 3차전에서 즈루 할러데이의 3점이 터지기 전만해도 이 전략이 제대로 먹혀 들고 있었다. 4차전에서 밀워키가 20점 차 승리를 따낼 수 있었던 건 1~2차전 내내 부진하던 할러데이의 3점이 폭발했고, 피닉스의 에이스 데빈 부커가 야투 난조에 시달리며 10득점에 그쳤기 때문이다. 부커는 2경기 연속 같은 실수를 범할 선수가 아니며, 크리스 폴은 이번 플옵 내내 무서울 정도의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다. 밀워키의 연승은 힘들어 보인다. 원정팀 피닉스의 역배당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게임은 '오버' 추천.<br> # 승무패 # H - 4.5 # U/O 220.5

최종조합 : ▶ 가족방문의







 

★ 오늘 구조할 경기 프리뷰 드렸습니다. 확실히 먹는 최종조합은 가족방에서 공유해드립니다. 

 

 



※ 참고사항 




1. 현재 프로토 투자금을 복구를 해야 되는분

2. 소소한 투자로 부수입을 만드실분

3. 스포츠를 잘모르시는분

4. 자기 절제가 가능하신분

5. 스포츠를 즐겨 보시는분




 

본인이 해당되는 항목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하시고 연락한통 주십쇼


새벽 ~ 오전 / 오후 경기시작 2시간전후로 적중률 높은 픽으로 공유해드립니다.


같이 수익보고 함께 진중하면서 재밌는 배팅생활 해봅시다.



4 공감
비공감 0


베테랑스포츠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2067 / 33
베테랑스포츠님의 다른글

밀워키vs피닉스 ●N.B.A● 55회차 집중분석★ 의 댓글 (1개)

신고
빠른중계고고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농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