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파워볼

사진도 댓글 달면 포인트주네~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신고 신고

오늘 새로운거 하나 알았네~

포인트 올라갈지는 생각도 않하고 ... 사진에 성양팔이 소녀, 식스 센스 2개 재미있어서 댓글 달고 공감1표 눌리고 왔는데


13 공감
비공감 3


전세계연봉1위대표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8076 / 2418

사진도 댓글 달면 포인트주네~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의 댓글 (29개)

신고
고구려v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오늘도 잘보고 공감1표 꾸욱 누르고 갑니다~~♡♡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고구려v님 공감 감사합니다.

Thanks for being alive today ...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새로운 1주일 시작 Happy

신고
마도감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gg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Thanks for being alive today ...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새로운 1주일 시작 Happy

신고
부산아방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저도 이제 댓글을 왕창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부산아방이님 열심히 활동하세요.

Thanks for being alive today ...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새로운 1주일 시작 Happy

신고
핑두흑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Thanks for being alive today ...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새로운 1주일 시작 Happy

신고
꼭이길끼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저두..처음알앗네요..ㅋ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Thanks for being alive today ...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새로운 1주일 시작 Happy

신고
혜성가즈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Thanks for being alive today ...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다시 하루 시작 Happy.

신고
wqert1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ㅅㅅㅅㅅㅅㅅㅅ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Thanks for being alive today ...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다시 하루 시작 Happy.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두루미 : 일정한 주거가 없이 떠도는.. 부랑자 이미지입니다이리저리 기웃대는 이미지를 빗대는거죠

두루미 : 철새죠.... 일정한 주거지가 없이 떠도는 부랑자 같은 

         그래서 자기 주관이 없이 이리저리 뒤척이는 사람을 두루미에 비유하죠 

신고
성포취부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Thanks for being alive today ...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다시 하루 시작 Happy.

신고
오시바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Thanks for being alive today ...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다시 하루 시작 Happy.

신고
진안짱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Thanks for being alive today ...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다시 하루 시작 Happy.

신고
환자다이기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Thanks for being alive today ...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다시 하루 시작 Happy.

신고
벌교자객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굳  좋은 정보네여  참고할게여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Thanks for being alive today ...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다시 하루 시작 Happy.

신고
먹던가말던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ㅎㅌ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Thanks for being alive today ...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다시 하루 시작 Happy.

신고
칙도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아...댓글..열씨미... 

신고
잘살겠습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척도사님 스마일 울지말고 웃으세요.

1>2

자유

자유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140374 북미 스포츠 종목별 주작 랭킹 매겨보자 처녀별자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0 6 0 0
140373 덴버 승오바개꿀이네 댓글(1 ) 오졋다링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0 35 0 0
140372 하 내슈발 망할 색히들 댓글(2 ) 행운을빌어요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0 43 0 0
140371 덴버 다왔다 가즈아 댓글(2 ) 비니비니짱짱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5 90 0 0
140370 하키 그저께 핵오바더니 오늘은 언다데이네 댓글(3 ) 코먁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1 46 0 0
140369 하키, 축구 조합픽~ 댓글(2 ) 느낌표o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3 123 0 0
140368 르브론이 날려먹엇네 댓글(2 ) 에어플레인모드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9 224 0 2
140367 남은 하키 픽 100장 강승 댓글(2 ) 강원도강릉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 284 0 1
140366 가입했어요~ 댓글(1 ) kko3411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 90 0 0
140365 아 오리 3피리어드를 못 버티냐 ㅅㅂ 댓글(2 ) 하늘땅별탕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3 122 0 0
140364 인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1 ) 에어플레인모드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5 134 0 0
140363 인디애나 핸디값 커서 클블 플핸갔다 댓글(2 ) 핑키스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4 136 0 0
140362 밥먹고 올테니 워싱턴 무조건 이겨놔라 댓글(4 ) 써지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 147 0 0
140361 라스에서 이런 질문 답변 잘해주시는거같아 질문드려요 중고차 사기 관련 질문.... 댓글(5 ) 상암존댓말채팅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283 2 0
140360 어라? 트레버 아리자 워싱턴으로 갔어? 댓글(2 ) 역배소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48 197 0 0
140359 흐으음 랄 오버 가능할려나 댓글(1 ) 365일간의토토일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46 143 0 0
140358 '강릉 펜션사고' 도넘은 취재에 멍드는 대성고 학생들 댓글(2 ) 플래쉬몹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1 236 0 0
140357 K5 vs 말리부 vs SM6 댓글(5 ) 얄랴리얄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7 238 0 0
140356 하키 토론토 갈까말까 수천번 고민하다가 안갔는데 댓글(3 ) 120억사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5 208 0 0
140355 아이스하키 기본적인 정보 모음 댓글(4 ) 덩크왕크리스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9 475 2 0
140354 오늘 여자배구 올 정배삘아님? 댓글(1 ) 떡튀순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2 185 0 0
140353 세계에서 가장 살인율이 높은도시들 댓글(5 ) 용돈도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4 859 0 0
140352 형님들 고민 있습니다 ㅠ 댓글(5 ) 페르마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31 405 0 0
140351 랄 오바가즈아 댓글(1 ) 똥강아지멍멍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196 0 0
140350 하키 시카고 코리 크로포드 골리 부상이네 댓글(1 ) 제7광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246 0 0
140349 눈 딱 감고 내쉬빌 풀벳 때려봐야지~~~~~~~ 댓글(3 ) 수원소불고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13 336 0 0
140348 하 ㅁㅊ ㅜ 닥정먹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8 234 0 0
140347 인디 마핸 + 벼룩 오버 + 워싱 오버 함 묵어보자 댓글(1 ) 패널수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7 204 0 0
140346 아침에 일어나 눈뜨자마자 폰을 봤는데 댓글(1 ) 몰랑몰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312 0 0
140345 오늘 하키! 댓글(2 ) GAMST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8 414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