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파워볼

PSG, 네이마르 이적 대비 디발라 찜했다

신고 신고

파리 생제르맹(PSG)이 네이마르 대체자로 파울로 디발라(유벤투스)를 노린다. 

네이마르 현재 중족골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지만, 여전히 스페인 복귀설이 돌고 있다. 스페인 ‘Fichajes.net’은 “PSG는 네이마르가 이적할 경우를 대비, 후임을 디발라로 정했다”고 보도했다.

네이마르는 2017년 여름 바르셀로나에서 PSG로 이적했다. 걸출한 실력에도 계속 바르셀로나 복귀설, 라이벌인 레알 마드리드와 강하게 연결됐다. 이번 시즌이 끝난 후 팀을 떠날 가능성이 충분하다. 

디발라의 경우 유벤투스에서 입지가 줄었다. 이 매체는 “디발라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가세로 영향을 받고 있다. 지난 시즌부터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과 관계도 악화됐다”며 디발라가 유벤투스에서 행복하지 않다고 주장했다. 

또, “PSG는 시즌 전 내부적으로 디발라 영입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유벤투스는 PSG가 납득할 만한 금액을 제시한다면 협상할 준비가 돼있다”며 디발라와 네이마르 딜 가능성을 전했다.
 


0 공감
비공감 0


오수병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271 / 14

PSG, 네이마르 이적 대비 디발라 찜했다 의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2

자유

자유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144468 좋은글 감사욤~^^ 살아보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45 848 0 0
144467 오늘 챔스다들 예상한번씩ㄱㄱ 떡상각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57 80 0 0
144466 챔스유로파보다 댓글(1 ) 레알뮌헨셀로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5 279 0 0
144465 흠.. blackequus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 72 0 0
144464 저녁메뉴추천좀해주세여 ㄱㄱ 왕갈비입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30 105 0 0
144463 "왜 나랑 똑같이 성형했냐며" 눈찌는 여성 댓글(5 ) 부먹찍먹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47 618 1 0
144462 불편한 진실? 잘해봐야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39 321 1 0
144461 2019 KBO 리그 개막일 무적V엘지V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27 315 0 0
144460 조금있으면 야구 시범경기네~~ 댓글(2 ) 365일간의토토일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19 223 0 0
144459 경치 올리고파 죠코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14 119 0 0
144458 21일 챔스경기 골든아잉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07 243 0 0
144457 어느 게임회사의 고객문의 답변..ㅋㅋㅋ 유장테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48 337 0 0
144456 제 생각으로는 오늘 국마 나올거같아요 댓글(2 ) 반달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7 298 0 0
144455 리버풀 VS 뮌헨 1차전 요약 .JPG 댓글(1 ) Tassos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2 270 0 0
144454 경찰: 엄마한테 신고하세요~~~ 댓글(2 ) 유장테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8 386 0 0
144453 어제 챔스 무밭이었으니 오늘은 무 없다는 가정하 댓글(1 ) ball11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4 261 0 0
144452 심상티 않은 신입.JPG 부먹찍먹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2 286 0 0
144451 경기공유 게시판에 공감친추하면 픽준다던대 댓글(2 ) Zzzzzㅋㅋ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40 215 0 0
144450 친구추가 Zzzzzㅋㅋ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9 156 0 0
144449 오늘 어디 배팅함? 추천좀여 루사리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9 280 0 0
144448 건승하세여ㄱㄱㄱㄱㄱㄱ 댓글(1 ) COCHI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3 229 0 0
144447 점심맛있게 드셧나여ㄱㄱㄱㄱ? 댓글(1 ) 왕갈비입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 184 0 0
144446 아틀vs유벤 댓글(4 ) 부자되시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9 467 0 0
144445 국마언 가면꿀이냐 댓글(1 ) 돈땁시다ㅋ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6 350 0 0
144444 1주일 가까이 베트남 여행 갔다 왔더니 베팅감 다 잃었네 댓글(2 ) 정배에닿기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4 400 0 0
144443 서울 어느 초등학교 반배정.jpg 댓글(9 ) bluesea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0 2398 1 0
144442 프로중에 프로.gif 댓글(5 ) 김정배다이아몬드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48 986 0 0
144441 남미서 길거리 헌팅 당한 한국인 남성 "난 그녀의 액세서리였다" 댓글(6 ) 거침없는사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56 1489 0 0
144440 챔스 묵짱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4 372 0 0
144439 하키는진짜 댓글(1 ) 묵짱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5 508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