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운영자 진짜 어이없네 ㅡㅡ

작성일 19-04-21 03:58 | 조회 5,709 | 공감 10 | 비공감 23
신고 신고

난 분명 에콰도르리그 아메리카 데 키토랑 소시에다드 데포르티바 아우카스 이 두팀 경기 하는거 응원중이였고

원정님 소시에다드 데포르티바 아우카스가 골 넣어서 소시에다드 골! 한건데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초초초 라는 병신샛키가 구중이라고 헛소리 지껄인것만 보고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아봉 줘버리네 ㅡㅡ 이때까지 여러번 어이없게 아봉이나 귀조 당했다. 제대로 좀 하자 ㅅㅂ

잘못 했으면 다시 되돌려 놓던가 그러지도 않고 개짜증나게 ㅡㅡ 운영자라고 마음대로 하네


10 공감
비공감 23


톨이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19 / 25

운영자 진짜 어이없네 ㅡㅡ 의 댓글 (43개)

신고
처라처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이제까지 여러번 아봉당했다에 충분히 오해의 소지가 다분함

고로 넌 자기합리화 시키면서 낚시성구중을 한다는소리

너같은넘은 뒤지십쇼

신고
mini14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기조심하세여 

신고
다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그럴수도있지

잔인한넘들 ㅋㅋㅋ

신고
토목십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니가 게시판에 글 작성한 시간을 보니까 바르셀로나 소시에다드 경기도 동시에 진행이 되고 있었네

채팅창에 있는 대다수 사람들이 니가 열렬히 응원한 에콰도르 잡리그 경기를 많이 보고 있었을까

바르셀로나 경기를 많이 보고 있었을까? 내가 보기엔 당연히 바르셀로나 경기 많이 보고 있었으니

소시에다드 골 이라고 하면 구중이라고 오해할만 했으니 그거랑 상관없이 귀조대신 봉인준 거 같은데?ㅋㅋ

신고
신천왕만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신이라불리는피터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꼬우면 라스취직해ㅋㅋㅋ

신고
아키라토신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레알 소시에다드, 소시에다드 데포르티바 아우카스 두 팀의 경기가 동시에 돌아가고 있는데 

아우카스 골이라고 하면 되는걸 소시에다드 골이라고 치니까 당연히 아봉 쳐먹지

제대로 확인하고 안하고를 떠나서 병맛처럼 채팅치는 너부터 다시 돌아봐 알겠냐?


신고
톨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댓글입니다.

신고
신발나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ㅋㅋ지한테만 유리한 내용만 적어놨네

신고
록키75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장난치니 재미있니

신고
축구여신이민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자기 스스로를 속이지말자.ㅋㅋㅋㅋㅋ다들 바보로아나.ㅋㅋ

낚시질인거 뻔히 아는데ㅋㅋㅋㅋㅋ

 

신고
쓰키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영자 아니고 알바입니다.  저도 많이 당했습니다 님심정 이해가네요 ㅋ

신고
시이겐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난 모바일로 골 쳤다가 1초만에 답 못했다고 아봉당했다.ㅋㅋ

 

신고
혼난다그러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어디서영자한테대들어 조빱같은년이

신고
야르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ㅋㅋ

신고
국경1845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더라이구만..

신고
톨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아니 골 넣기전부터 계속 두팀 이름 불러가면서 응원 하고 있었는데 원정팀이 골 넣어서 소시에다드 골! 이런건데 어떤 한놈이 다짜고짜 구중이라면서 글 복사해서 두번 쳐올려서 내가 급히 에콰도르리그 소시에다드 경기 하고 있다고 얘기 했는데도 알바가 바로 아봉 줘서 개답답해서 여기다 글 적은건데 개소리들 많이 하네ㅋㅋ 내가 챗창에서 글 쓸땐 바르샤 경기 시작도 안했었고 그리고 라스 한지 수년 됐는데 낚시성구중 하는 놈이라는 소릴 듣지 않나ㅋㅋ 잘 알지도 못하고 까내리는 병신들만 있네

신고
z토사장망해라z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누가 니글만 뚫어지게 보겟냐

신고
배트맨동전따묵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잡리그 골소리는 신중히 하길 바랍니다 

신고
토토니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채팅 하지마 걍 배팅하고 일상으로 돌아가

신고
빨리하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자기합리화 오진다 오져 쑤레기

신고
톨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합리화 같은 소리 하고 있네ㅋㅋ 좀 사라져라 병신샛키야

신고
빨리하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지잘못 백프로 관종 모질이 ㅋ ㅋ조용히 버로우타라

신고
빨리하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댓글입니다.

신고
조쉬도날드슨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그래서 조용히 채팅보는게 제일 편함 ㅋㅎ

신고
팔달산쪽집게도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안씨부리고 그냥 봅시다 

신고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아봉 귀조 여러번 당한것부터 노답이구만

수년하면서 아봉 귀조 한번도 안 당한사람 많다

신고
톨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그런 사람도 있고 안그런 사람도 있는거야. 너가 안당했다고 당한 사람이 없을거라 생각함? 진짜 생각하는게 왜 이래ㅋㅋ

신고
타짜의선택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ㄳㄳ

신고
똥강아지멍멍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귀엽네ㅋㅋ

신고
못먹어도1쿼플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이색히도 웃기는게 이딴글 싸지르면 사람들이 우쭈쭈해줄거라 생각했나 ㅋㅋㅋㅋ

이런색히들이 국야 키타 키타 이러고 키움타? 이렇게 물어보면 아니 키티타 이지랄하지 ㅋㅋ

그냥 사회에서 버림받은 관심종자 찌끄레기일뿐 

신고
톨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그냥 보고 지나가 병신아 혼자 되도 않는 상상하면서 까내리지 말고ㅋㅋㅋㅋ 그냥 답답해서 글 쓴거지. 누구한테든 우쭈쭈 받을 생각 1도 없다.  인성 쓰레기 샛키ㅋㅋㅋㅋ

신고
개꿀없나요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답답하다고 하면 1:1 고객문의에 정중하게 문의를 넣던가 ㅋㅋ자유 게시판에 운영자 보고 똑바로하자 ㅅㅂ라고 하면서

욕하는 주제에 남한테 인성 따지는건 무엇?

신고
톨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저번에 1:1 문의 했는데 시원한 답변이 없던데? 너가 글을 그따구로 쓰고 나한테 관심종자니 찌끄레기 이지랄 떨어놓고 그런 말이 나옴? 진짜 인성 쓰레기네ㅋㅋㅋㅋ

신고
개꿀없나요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저기요 나는 당신한테 관심종자 찌끄레기라고 한 적 없는데요? 댓글단 닉네임하고 댓글 내용좀 똑바로 보세요

신고
톨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아 어이가 없어서 그 댓글 당사자인줄 알고 착각하고 썼네 ㅈㅅ; 근데 내 입장이지도 않고 저 댓글 쓴 사람처럼 그냥 대놓고 저렇게 심한 말 하는데 그런 말 안나오게 생겼음? 님이 태클 걸 이유도 없는듯

신고
시모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신고
고기한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Bㅡ벤테이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그게 낚시성 구중인거야 ... 다수가 바르샤 소시에다드 경기 응원중인데 

팀명이 같다고 구분없이 소시에다드 골 하면 어찌 생각하겠냐 ?

그게 라스에서 말하는 낚시성 구중이야 ... 너도 모를리 없잔아.

그리고 팀명 같으면 당연히 구분해서 하는게 정석인데 ...

안그래 ?? 너 자신도 뻔히 알면서 뭐가 억울하다고 게시판까지 더럽히냐 ??

ㅋㅋㅋ

신고
톨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뭐라는거야 병신샛키야; 챗창에서 글 쓰고 있을땐 바르샤 경기 안하고 있었다니까ㅋㅋㅋㅋ 제발 글좀 제대로 읽어 띨빡아

신고
광장시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고객문의에 시원한 답변이 없었고, 이때까지 어이없게 아봉이나 귀조를 그리 많이 당했으면

저 같으면 탈퇴했을텐데ㅋ 그래도 그 새벽에 라스 보면서 채팅 하시는거 보면 뭐 라스에 대한 약간의 애정은 있으신듯?

신고
톨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많이 당한건 아니고 몇번 그랬어요ㅠ 그래도 스코어 보는 사이트는 그나마 라스가 편해서.. 그리고 채팅 보는 재미도 있고 사람끼리 대화 하는 재미도 있다 보니 아직 있네요ㅋㅋ 몇번 어이없는 경ㅇ우를 겪고 나니까 짜증이 나서 여기 글 적어 본건데 이런 상황들이 생길줄 알았다면 올리지도 않았을텐데요; 잘 알지도 못하면서 그냥 대놓고 욕 하고 비하 발언 하는 인간들이 많네요ㅎ

신고
티업전인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

1>2

자유

자유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157105 국야 일야 댓글(3 ) 무적병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09 111 0 0
157104 임모탈형님분석안나왔나요? 댓글(1 ) 테리우스o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6 481 0 0
157103 매너 채팅 합시다~~~~ 댓글(1 ) 환타지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36 95 0 0
157102 채팅하고싶습니다.몇레벨되야하나요? 댓글(4 ) 토사장줘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2 150 0 0
157101 채팅레벨 몇되야 채팅할수있나요? 댓글(1 ) 토사장줘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1 115 0 0
157100 점심 맛있게 드세요^^ 댓글(1 ) 왕갈비입니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8 110 0 0
157099 건승 하세요~! 댓글(1 ) 치즈나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4 111 0 0
157098 이거채팅창 글 어떠케써요 ? 댓글(1 ) 프라다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9 116 0 0
157097 메츠 오바 진짜 엿같다 댓글(1 ) 촉촉한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9 188 0 0
157096 오늘에 이스포츠 일정입니다 09월21일 댓글(1 ) 스타롤2부스타2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42 296 0 0
157095 오늘도 역시나 댓글(4 ) 용이다앙앙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29 312 0 0
157094 믈브벳 댓글(11 ) 무적병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4 476 1 0
157093 오늘도 가즈아~ 댓글(2 ) 쏘일쏘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9 299 0 0
157092 현재 전국에 비가오는디 댓글(4 ) 돌아욘종묘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407 0 0
157091 형님들 오늘도 건승하세요 ^^ 댓글(3 ) 오늘좋은느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50 252 0 0
157090 오늘 컵또속이네 ㅋㅋㅋㅋ 댓글(3 ) 마재윤픽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296 0 0
157089 야구하면 안되는팀 조건 댓글(3 ) eotst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8 360 0 0
157088 티어니, 2군 경기 출전…아스널 공식 데뷔 임박 댓글(5 ) 오수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53 997 1 0
157087 맨유서 UCL 1회-EPL 4회 우승 안데르손, 31세로 은퇴 댓글(5 ) 오수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51 311 0 0
157086 레알 소방수 1순위 후보는 사비 알론소...지단 경질 가능성 댓글(7 ) 오수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50 1098 1 0
157085 전 EPL 스타, 에릭센에 쓴소리..."뛰어나지만 게을러, 노력도 안 해" 댓글(5 ) 오수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50 311 0 0
157084 이재성, 리그 4호골…분데스리가2 득점 공동선두 댓글(5 ) 오수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49 298 0 0
157083 컵스는 아까 1아웃 12루에서 승부 못봐서 진거같다 댓글(5 ) 3분토토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47 281 0 0
157082 컵스 오버 절대 안보이는 부분이냐? 댓글(5 ) 문창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45 267 0 0
157081 오늘은 샴록이 사고치네 ㅋㅋㅋ 댓글(5 ) 양토토를검찰로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43 277 0 0
157080 오늘자 탈론픽 따라온 사람 보세염 댓글(5 ) 탈론유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8 396 0 0
157079 전판 추5는 첨보네 ㅋㅋㅋㅋ 댓글(5 ) foxNcow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32 342 0 0
157078 요새 새축은 왜캐스나미가 많은건가요 댓글(7 ) 은비총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1131 0 0
157077 요미 시작투런 오바겟죠 댓글(5 ) 은비총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0 633 0 0
157076 '인종차별 폭행' 코코린, 제니트 복귀...메디컬 테스트 댓글(5 ) 오수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35 376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