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우리 홈...11승 1패라....

신고 신고

신한이라 2패 가능할란지.... 과욘... 마핸 될란지...

0 공감
비공감 0


부산막가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0 / 0
부산막가님의 다른글

우리 홈...11승 1패라.... 의 댓글 (15개)

신고
돈줘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전 홈 첫패 했으니 ㅋㅋ 마핸갑니다 ㅋㅋㅋ

신고
부산막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네 저도 마핸이 땡기긴하네요 건승요 ^^

신고
gowell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우리은행 홈콜모르나요ㅡㅡ 아이고 이걸 고민이라고하고있는지 풀벳갑니다우리

신고
어려워도너무어렵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우리은행이 홈이 춘천이죠 ㅎㅎ 강원도 ㅡㅡ 경기도도 춥지만 강원도왜 타지역 사람들은 적응 못합니다. 바람자체가 다릅니다 아니 공기자체가 다르죠...... 분명히 홈 이점 충분합니다.

신고
금강송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춘천농구장은 야외에서 하나보죠??ㅋ

신고
어려워도너무어렵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ㅋㅋㅋ 금강송 말하는거 하고는 ㅎㅎ ㅎ귀엽다 ...ㅎ

신고
내가이길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ㅋㅋㅋㅋ맞는말이지뭐ㅋㅋㅋ농구장이 야외도아니고 ㅡㅡ 몇시간전에 도착해서 다 몸좀 웜업하고 만들고 시합뛰는데 ㅋㅋㅋㅋㅋ

신고
어려워도너무어렵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뭐가 맞는 말이지?? 가는동안 강원도 공기 안그쳐?? 그러면 강원도 체육관에 있는거랑 경기도 체육관이 있는거랑 온도 똑같아??

신고
내가이길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ㅋㅋㅋㅋ띨구야 체육관은 온도조절안하니?ㅋㅋㅋㅋㅋ 우리나라애들 러시아가서 축구시핮하믄 발 다 얼어서 공찰수는 잇겟냐?ㅋㅋㅋㅋ 뭔말같지도 않는 논리를 씨부려ㅡㅡ 그리고 운동선수들이 버스기다리고 지하철타고 가냐?ㅋㅋㅋ 강원도 공기 10분도 안쐴꺼다 ㅡㅡ 체육관안으로 버스 들어가고 거기서 내리는데ㅡㅡ

신고
무잡아부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아니 무슨 중동에서 농구함? 같은나라에서하는데 뭔 개소리함

신고
내가이길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니논리면 부산케이티 남농애들은 원주동부애들한테 맨날 지것네?ㅋㅋㅋ

신고
어려워도너무어렵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아 깝깝하네 신한은행 일욜경기 햇다 체력적으로 빠지는데 거기다 환경까지 빠진다고 체력안좋으면 날씨마저도 더춥고몸도 더피곤한거라고 ㅡㅡ 체육관은 강원도 공기 아니냐??답답하네 글구 케이티라인업하고 동부라인업이 비교가 되냐 ?

신고
어려워도너무어렵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이거 완전 밥오네 홈이점이 왜나와 니말대로하면 우리나라애들 러시아가서 공차면 이겨?? 그만큼 불리하다고 ......... 여기까지하자 니랑말썩는게 마이너스다

신고
NBAGOD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이 새!끼 병신이네..

신고
신부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늬미 씌발럼들이 대한민국 좁은 땅에서 연 병할 소리하고있네

1>2

자유

자유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3148 복들 많이 받으셨나요?? bmw12345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061 0 0
3147 여농 스샬... 댓글(1 ) 뱃살공주와일낸난장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134 0 0
3146 오늘 국농 모비스 승 sK 승 기원합니다. 댓글(1 ) bmw12345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962 0 0
3145 총알 너무쏴서 탄피도 안남은 형들 댓글(3 ) 뛰자꾸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334 0 0
3144 모비스/ 댓글(2 ) lhole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136 0 0
3143 국농들 갑시다!! 돈줘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100 0 0
3142 오전 느바 토랭간 형들 추모글 댓글(2 ) 뛰자꾸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039 0 0
3141 농구추천좀요 카시고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975 0 0
3140 자 어제 레알오버로 형 7만원땃다 오늘은국농이다따라와라 댓글(2 ) 아부테니보투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066 0 0
3139 벳 다하구 왓는데 아 떨리네요 댓글(1 ) 내일부로한강간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259 0 0
3138 현캐ᆞ러쉬 댓글(2 ) 몰빵하하호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390 0 0
3137 러쉬승 2.7배 ㄱㄱ 댓글(11 ) 내일부로한강간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459 0 0
3136 국농 내가 생각하는 답지 댓글(4 ) 돈줘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375 0 0
3135 오늘 국내경기!!!질문요 댓글(4 ) 한폴미당사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150 0 0
3134 오늘 국농 올정배 50콩 갑니다 댓글(3 ) 내일부로한강간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405 0 0
3133 러시 현대 경기<<<<<<< 댓글(2 ) 김여시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162 0 0
3132 모비스 핸디 댓글(2 ) 호야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099 0 0
3131 오늘 국농 이렇게갓어요 댓글(1 ) 글로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278 0 0
3130 국농 어케들 보시나욤 댓글(5 ) 두닝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289 0 0
3129 에미야 왜 막판에 그러냐 애틀로 다 날렸다 너라도 이기자 댓글(2 ) 한숨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173 0 0
3128 솔직히 내입장에선 돈왜잃는지 모르겠다; 댓글(11 ) 소유소유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394 0 0
3127 오늘 merida fc때문에 말아먹었습니다 ㅠ 댓글(2 ) 내일부로한강간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068 0 0
3126 (천궁리님 답변좀) 라스은어중에 댓글(5 ) 천긍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603 0 0
3125 국내 경기 전부 정배 가능할까요? 댓글(7 ) 한숨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290 0 0
3124 호...호세 한골만 더 넣자 댓글(6 ) 루이스나닝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103 0 0
3123 러시앤캐시 올킬모든걸걸겠다 댓글(6 ) 붼지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2623 0 0
3122 2월8일 댓글(1 ) 흥분한남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107 0 0
3121 클리어제단체딸이가아놔;; 촉신공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3906 0 0
3120 다들 마엠 경기전 그건 아심? 문섭섭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354 0 0
3119 아오늘 댓글(1 ) 돈돌려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1020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