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레알 회장이 지목한 지단 대체자 무리뉴, 파격 복귀 준비 완료"(英매체)

신고 신고

레알 마드리드의 지휘봉은 결국 조세 무리뉴 감독에게 돌아가는 것일까.

19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더 선'은 레알 마드리드와 지네딘 지단 감독이 위기에 빠진 가운데 플로렌티노 페레스 레알 회장은 지난해 12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경질된 조세 무리뉴 감독의 파격적인 복귀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레알은 이번 시즌 라리가 4경기를 치른 현재 2승2무, 승점 8로 3위에 올라있다. 세비야가 3승1패, 승점 10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3승1패, 승점 9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챔피언스리그 정상 복귀를 노리는 레알은 이날 열린 파리 생제르맹(PSG)과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0-3으로 참패한 것에 대해 심각하게 반응하고 있다. 네이마르, 킬리안 음바페, 에딘손 카바니 등 주축이 빠진 PSG를 상대로 체면을 구긴 만큼 레알 위기론으로 이어졌다. 지단 감독에 대한 불신도 이어졌다.

기사에 따르면 페레스 회장은 무리뉴 감독에게 또 한 번 지휘봉을 맡길 생각이 있다. 무엇보다 페레스 회장은 무리뉴 감독이 '레알을 다시 원래 자리로 돌려 놓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으로 인식하고 있다.

무리뉴 감독은 지난 2010년 5월부터 2013년 6월까지 레알을 맡아 라리가와 코파 델 레이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무리뉴 감독은 지난 3월 산티아고 솔라리 감독이 해임된 후 가장 먼저 거론된 레알 사령탑 후보였다.

당시 세르히오 라모스 등 레알 몇몇 선수들이 복귀를 반대하면서 결국 페레스 감독은 지단 감독을 재신임하기로 결정했다. 무리뉴 감독은 최근 포르투갈 방송과 인터뷰에서 "레알은 감독으로서 내 경력과 남자로서 내 인생을 배울 수 있었던 최고의 경험이었다"고 강조했다. 


0 공감
비공감 0


오수병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868 / 20

"레알 회장이 지목한 지단 대체자 무리뉴, 파… 의 댓글 (3개)

신고
베일골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원폴맨이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대구향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2

자유

자유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167234 참 단순들 하다 댓글(2 ) 신발나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30 111 0 0
167233 어제국야ㅅㅅ 댓글(2 ) 호떡맛좀볼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3 112 0 0
167232 NC 승 배당 개창렬이네; 댓글(3 ) 특순대국밥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3 181 0 0
167231 ★★★ 동행복권 꿀팁전수 ★★★ 파워볼은 이렇게 하는겁니다. 댓글(6 ) P아이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 179 5 1
167230 점심시간입니다~~~다들 맛점!!! 댓글(4 ) ☆포항윤석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 73 0 0
167229 맛점하세요 댓글(3 ) EUNNA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58 0 0
167228 요미우리 사카모토 하야토, PCR 검진결과 코로나 19 음성판정 댓글(4 ) 오스틴냠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9 167 0 0
167227 텍사스주, MLB 등 프로스포츠 '관중 50% 입장' 허용 댓글(4 ) 라스전문기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57 117 0 0
167226 오 티모 베르너 첼시갔네 크 댓글(3 ) 오스틴냠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1 122 0 0
167225 즐거운하루~~ 댓글(3 ) 청담그지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5 78 0 0
167224 오늘 지나면 주말이구만 댓글(4 ) 하이킹고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4 97 0 0
167223 동행복권 파워볼 진짜 수익이 나네요 댓글(4 ) 열중일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2 299 3 1
167222 이상한 나라의 포커맨 1화. 댓글(3 ) 누띠낭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45 113 0 0
167221 출근햇는데 오늘은 그나마 좀 낫다 댓글(3 ) ☆포항윤석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47 145 0 0
167220 굿모닝 댓글(3 ) 조커는조커서조커지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9 105 0 0
167219 형님들 오늘도 건승하세요 댓글(3 ) 오늘좋은느낌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0 129 0 0
167218 '탈세 인정' 디에고 코스타, 벌금 7억원 물고 징역형 집행유예 댓글(6 ) 오수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47 154 0 0
167217 [오피셜] EPL, 선수교체 3명→5명 & 서브는 7명→9명 확대 댓글(4 ) 오수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32 128 0 0
167216 BBC 속보, "베르너, 첼시행 협상 중"...5년 계약+이적료 810억 댓글(5 ) 오수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32 128 0 0
167215 형들 코스타리카리그 뭐가? 댓글(3 ) 수파그랑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58 173 0 0
167214 리스본은 걍 옵이지 ㅋㅋ 댓글(3 ) 새빛안경랜드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50 132 0 0
167213 슬슬 스포츠가 돌아온다는게 느껴진다 댓글(3 ) 음아오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49 139 0 0
167212 댓글(4 ) 가산가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529 0 0
167211 6/4 국야 핵정배에 오바에날 댓글(8 ) 무적병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611 0 0
167210 이런 날은 파워볼로 복구해야겠네요... 야구 날린돈 파워볼이 살립니다... 댓글(9 ) 열중일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680 6 1
167209 ★★★ 파워볼 배팅 이것만 알아도 수익?? ★★★ 댓글(6 ) P아이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56 8 2
167208 영대보 ㅋㅋㅋㅋㅋㅋㅋ총판 ㅂㅂ 댓글(8 ) 강원도토마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22 1 0
167207 퓨처스 ㅈ망 실화? 댓글(7 ) 바이에른참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24 1 0
167206 움출발 댓글(7 ) 바이에른참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80 0 0
167205 퇴근했다~ 다들건승~ 댓글(6 ) ☆포항윤석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59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