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1>10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목록
Q & A 제목 / 내용
  • Q
    A

    스코어보드 우측에 제공중인 라인(LINE)은 쉽게 말해 기준값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경기마다 핸디캡과 언더오버값이 전세계 모든 업체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물론 국내에서는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발매하는 프로토에서도 기준값인 라인(LINE)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라이브스코어에서는 기본적으로 국내경기는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발매하는 프로토의 기준값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그외의 해외경기들은 해외업체들의 평균값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Q
    A

    현재 라이브스코어에서는 실시간으로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세계 모든 업체들에서 제공하는 유저들의 경기투표상황을 종합하여 특정팀에 얼마나 몰리고 있는지를 보여드립니다. 쉽게 말해 오늘의 대세경기를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원님들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몰리는 경기를 쉽게 파악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축구/야구/농구/배구/하키/미식축구등 주요 스포츠 종목을 모두 제공하고 있어 많은 도움이 될것을 확신합니다.

  • Q
    A

    네 제공됩니다. 라이브스코어에서는 두가지 방식으로 야구 선발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프리미엄분석에서 선발투수의 자세한 데이터가 제공되고 있으며 또다른 하나는 스코어보드에서 선발투수의 이름을 클릭하면 선발투수의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기기와 장소에 상관없이 제공하고 있는것은 프리미엄분석 서비스이며 보다 원할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프리미엄분석 이용을 추천해드립니다.

  • Q
    A

    프리미엄 분석은 지난 2년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라이브스코어의 핵심 분석서비스입니다. 프리미엄 분석은 단순한 상대전적을 넘어서 경기분석에 필요한 방대하고 자세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데이터뿐만 아니라 에디터가 직접 직전경기 분석과 프리뷰를 작성하여 신뢰할수 있는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분석을 이용하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먼저 라스캐쉬 500캐쉬가 있다면 1경기를 어떤기기에서건 무제한 열람이 가능합니다. PC,테블릿,휴대폰등 모든 기기와 모든 장소에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또한 라스캐쉬를 구매할 상황이 아닌분들을 위해 라이브스코어 공식어플에서는 무료로 열람이 가능하며 단 이경우는 프리미엄 분석 컨텐츠 발전을 위해 잠깐의 광고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 Q
    A

    국내는 정부산하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유일하게 프로토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을 비롯한 전세계적으로는 수많은 업체들이 경쟁적으로 스포츠토토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업체마다 제공하는 LINE과 ODDS도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라이브스코어에서는 전세계 모든 업체의 LINE과 ODDS값을 평균내어 스코어판에 숫자로 실시간 등락을 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주식시작에서 주가의 흐름과 똑같다고 보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또한 해외흐름은 본인의 선택에 참고만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 Q
    A

    라이브스코어에서 제공하는 축구/야구/농구/배구/하키/테니스 등의 주요 스포츠 상대전적은 100% 무료로 제공되며 어플에서는 비회원도 열람이 가능합니다. 상대전적은 지금까지 10년간 무료로 제공되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무료로 제공하여 회원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도록 할것입니다.

  • Q
    A

    2018년 8월 1일자 축구 상황중계 2.0 버젼이 출시되었습니다. 

     

    축구 상황중계에서는 기본적으로 홈/원정 유니폼 색깔과 점유율/슈팅/유효슈팅/공격횟수/전방공격횟수/경고/퇴장 등의 자세한 경기기록이 제공됩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경기중계가 문자와 그래픽으로 제공되어 TV중계가 제공되지 않는 모든 국가의 하부리그까지도 자세한 경기 상황을 알수 있습니다.

  • Q
    A

    상황중계는 국내에서 라이브스코어에서만 유일하게 제공하는것으로 현재 축구,야구,농구,하키 등에서 제공되는것입니다. 단순히 스코어를 제공하는것에서 벗어나 자세한 경기 상황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축구는 경기 영상이 제공되지 않는 경기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Q
    A

    데이터픽은 라이브스코어에서 국내 최초로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내놓은 컴퓨터 예측 시스템입니다. 수백만개가 넘는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컴퓨터가 경기 픽을 내놓는것입니다. 사람이 아닌 컴퓨터가 예측하는 시스템이기에 다양한 변수에는 다 대응할수는 없지만 객관적인 사실만을 가지고 예측을 하기때문에 최대한 정확한 경기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축구,농구,야구등 주요 스포츠의 스코어보드에서 [데이터픽] 글자를 클릭하면 해당 경기에 대한 데이터픽을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픽 이용시 포인트가 소모됩니다.

     

    물론 포인트가 부족하거나 모을 시간이 없는분은 라스마켓에서 데이터픽 관련 아이템을 구매하여 한달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