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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목록
Q & A 제목 / 내용
  • Q
    A

    라이브스코어에서는 회원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이브스코어에서는 로그인시 아래와 같은 보안대책을 통해 회원여러분의 계정탈취를 막고 있습니다.

     

    1. 마이페이지 -> 로그기록에서 모든 접속 내역을 보실수 있게 만들어두었습니다. 이를 통해 접속일시, 접속아이피, 접속기기, 성공유무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수 있으며 이상시 언제든지 고객문의로 도움을 요청하실수 있습니다.

     

    2. 해외아이피로 로그인시 글쓰기,채팅,마켓 구매등의 제한이 있을수 있으며 라이브스코어의 전담 모니터링 운영진이 이를 확인하여 회원여러분의 계정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 Q
    A

    라이브스코어에서는 공정하고 투명한 포인트와 경험치 제도를 통해 회원여러분에게 모든 내역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적립하고 사용한 포인트와 경험치는 내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내정보->포인트

     

    내정보->경험치

     

    위와 같은 항목에서 경험치와 포인트 모든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A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기존에는 고객문의를 통해 변경해드렸으나 이제는 직접 수정하실수 있습니다.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정보->본인인증->휴대폰 재인증

     

    재인증이 완료되면 변경된 번호 뒤에 4자리로 수정됩니다.

  • Q
    A

    라이브스코어는 채용시 잡코리아,스카우트,인쿠르트,알바몬 등의 사이트에 채용공고를 올리게 됩니다. 이를 따로 사이트에내에 공지하지는 않으며 수시로 채용중이기 때문에 해당 사이트들을 항상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 Q
    A

    라이브스코어 비즈니스를 하시는분들에게 스코어피드를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나 이메일등에 아래와 같은 사항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 운영하는 업체명 또는 사이트명

    - 담당자 성함

    - 사이트 주소

    - 유선 연락처

    - 제휴하고자 하는 기간

    - 제휴하고자 하는 스포츠 스코어 종목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연락드리도록 할것입니다. 불법사이트의 경우는 제휴 받지 않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A

    광고는 고객센터나 이메일등에 아래와 같은 사항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 광고주가 운영하는 업체명 또는 사이트명

    - 담당자 성함

    - 사이트,까페 등의 온라인 주소

    - 유선 연락처

    - 광고하고자 하는 기간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연락드리도록 할것입니다. 불법사이트의 경우는 광고를 받지 않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A

    네 비회원문의도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문의는 장난성 문의도 많아 답변을 안해드리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문의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문의시 숙지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1. 고객센터의 회원문의

    2. 고객센터의 비회원문의 

    3. 이메일 mail@livescore.co.kr로 문의

     

    전화문의는 문의가 너무 많아서 현재 받지 않고 있으니 위 3가지 방식중 하나로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 Q
    A

    동일 휴대폰으로 두개의 계정이 있을경우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이미 존재하고 있는 계정을 삭제해야 해결될 문제인데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그 계정은 삭제해드리겠습니다. 

     

    아이디를 모르겠다면 저희가 찾아볼수 있게 mail@livescore.co.kr로 이름,생년월일,이메일주소,휴대폰번호뒤에 4자리 등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Q
    A

    해당 메시지가 나오는것은 여러번 로그인에 실패할 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차단하는 경우입니다.

     

    그럴 경우는 1시간동안 로그인 시도를 일절하지 마시고 1~2시간뒤에 시도하시면 해결됩니다. 계속 로그인 시도하면 서버가 스팸으로 간주하고 계속 차단되니 이점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A

    계정을 잊어버렸을 경우는 보통 아이디를 알고 있는 상태에서 찾기가 가장 쉽습니다. 하지만 아이디조차 잊어버렸을 경우는 mail@livescore.co.kr로 이름,생년월일,휴대폰번호뒤에 4자리등의 정보와 함께 문의를 주시면 담당자가 빠르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Q
    A

    라이브스코어에서는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실시하고 있으며 6개월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회원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글쓰기/채팅등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물론 본인인증을 통해 다시 활동이 가능합니다. 이는 개인정보가 행여나 탈취되더라도 악용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이니 이점 유념하여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 Q
    A

    네 맞습니다. 차단을 당해도 8.15 광복절이나 신년등 특별한날에 차단을 일괄적으로 해제해 드리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회원 대통합을 위해 실시하는 이벤트입니다. 차단된 회원뿐 아니라 모든 회원에게 차단해제 아이템을 발급하여 누구나 공평하게 차단해제 아이템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 사유로 차단된 경우는 차단해제가 불가능하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불법적인 내용을 공유하다 차단된 경우 

    - 무단 홍보/홍보유도를 하여 차단된 경우

    - 저작권위반 게시물/링크등을 올려 차단된경우

    - 운영진 비방 및 욕설을 한 경우

    - 사행성 홀짝 / 국내 타 스코어 사이트 명시,링크를 한 경우

    - 의도적이고 고의적인 스코어 거짓중계를 한 경우

    - 상대방 부모/가족 욕설로 차단된 경우

    - 고인을 모독하거나 희화화 하여 차단된 경우

    - 지역감정유발/기타 분란행위를 한 경우

     

  • Q
    A

    비밀번호를 변경하고자 하는데 안되는 경우는 대부분 알고 있는 이메일 주소가 가입했을 당시 작성한 이메일주소와 상이한 경우입니다. 그럴 경우는 고객문의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이메일주소 변경등의 요청은 본인 확인절차가 필요하니 이점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A

    하루에도 수십건의 문의가 들어오는 부분입니다. 최근들어 경품증정등을 빌미로 블로그나 SNS 사이트등에서 가입이벤트를 진행하여 명의를 도용하려는 시도가 자주 일어나고 있습니다. 

     

    라이브스코어에서는 절대 회원가입을 이유로 이벤트등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타인에게 명의를 빌려주는 행위 역시 형사처벌을 받으니 절대 명의를 대여/판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Q
    A

    라이브스코어에서는 회원이름과 생년월일 그리고 휴대폰뒤에 4자리를 가지고 회원정보를 식별하고 있습니다. 그런 경우 이미 가입된 정보이거나 또는 영구차단당해 재가입이 불가능한 경우라고 보여집니다. 

     

    가입한적이 없는데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온다면 명의도용의 사례일수 있으니 mail@livescore.co.kr 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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