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단폴의마술사] 7월 28일 축구 단폴pick

신고 신고

 

픽한개 줄께

뭐 형들이 받아먹던 말던 자유고

얼마를 가서 뒤지던 살던 내 알빠 아니지만

 

러시아 D2

 

FC 톰 톰스크 1.45 

배당대비 좋아보여

 

빠이


0 공감
비공감 0


단폴의마술사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14 / 0

[단폴의마술사] 7월 28일 축구 단폴pick 의 댓글 (10개)

신고
당첨벨소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이따위 픽 안올려도 되니까..말버릇고치고..먼저 인간부터되어라~인간갓지도 안은게  사람말하면..더러워보여~버릇업는소리 씨부리고..너도 이런말 댓글올리니..기분안조을꺼야.....좀 느끼고  세상사는법부터..배우기를......

신고
단폴의마술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안녕하세요 당첨벨소리님 댓글 감사합니다

근데 그거 아시죠??

형님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형님이 토토하는거  뭐 친구 여자친구 등등이 말려도 안듣잖아요?

근데 남이 말한다고 들을까요?ㅋㅋㅋㅋ

구냥 그려려니 하세요 그따위 댓글 안남겨도 돼요 형님아^^

이런 대댓글 올라와서 기분 나쁘셧나~~? 세상사는법은 우리 형님도 배워야할것같아요

괜히 남일 신경 쓰셔서 동생이 형님 훈수나 두게 만들고 ㅋㅋㅋㅋㅋㅋ

신고
당첨벨소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자네는 인간안되겠다..그리고 나는 한달에 몇번씩 뱃하는데..주변사람들안다..재미로하고 맞으면 맞있는거 나놔먹고 걍 재미로한다~걍 그대로 사세요..

신고
단폴의마술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내 형즐겁게 사세요~~ 그리구

컴퓨터 밖에서는 이렇게 훈수두시면 안돼요 형님

 

신고
당첨벨소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그래알았어요~걍 지금처럼 사시면되요~ㅎㅎ

신고
뚝딱뚝딱ㅅㅅㅅ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러시아  주작많아서 패스~

신고
아직1600남았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저거 초딩기집년이네 썩꺼져

신고
극장은쫄깃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솔까 저런것들이 라스물흐린다니깐

괜히들와서 눈깔베리고감 아개짜증 ㅅㅂ 

신고
최고악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타짜의선택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ㄷㄷㄷ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70503 3시45분경기 댓글(1 ) 배동토토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44 413 0 0
70502 ★ FC바로쌀레... 잡리그 언옵가볼만한 경기... 댓글(5 ) FC바로쌀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2112 3 0
70501 오늘 좋아보이는 경기 댓글(7 ) 가랑비에옷젖는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2794 4 0
70500 ★★★★★ 해외축구 메인 & 잡리그 고배당 올킬 Pick ! ★★★★★ 댓글(130 ) 박승찬칼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2917 106 1
70499 [할리퀸] 10월21~22일 축구분석~ 댓글(4 ) 할리퀸a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2997 1 0
70498 해외축구 고급소스 토대로 분석해서 조합해드렸습니다. 댓글(131 ) 돌아온토계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4647 135 0
70497 10월21일~22일 메인 축구 분석 댓글(66 ) 고액배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1740 71 0
70496 ●한띵동● 10/21(월)~10/22(화) 축구 결장자 한띵동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1264 0 0
70495 [김소장버스] 10월 21일 해축 분석픽 공유 댓글(41 ) 김소장닷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2143 1 0
70494 셰필드 아스날 참고사항 댓글(3 ) V803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4338 3 0
70493 ★★★★★ 해외축구 메인 & 잡리그 고배당 올킬 Pick ! ★★★★★ 댓글(118 ) 박승찬칼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4298 118 0
70492 해외축구 고급소스 토대로 분석해서 조합해드렸습니다. 댓글(80 ) 돌아온토계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2282 85 0
70491 10월21일~22일 메인 축구 분석 댓글(58 ) 고액배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1850 62 0
70490 7시 브라질경기 단폴가고 조합가요 댓글(3 ) 형좀믿어보면안되냐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1215 1 3
70489 대충 느낌대로 픽 댓글(2 ) 분석쟁이축신러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1623 0 0
70488 축구픽 댓글(2 ) 그렁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1322 0 0
70487 12시30분경기 댓글(4 ) 배동토토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1236 0 0
70486 단폴 함더갑니다 탑승하실분 오세요 댓글(3 ) 형좀믿어보면안되냐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1 2011 1 0
70485 해외 축구 분석 완료!! 댓글(2 ) 도키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0 2309 0 0
70484 단폴 형만믿어왓습니다 공유할게요 댓글(16 ) 형좀믿어보면안되냐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0 2209 0 0
70483 연승픽갑니다ㅎㅎ 댓글(5 ) 내가정답지스웍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0 3875 2 1
70482 출발이좋네요ㅎㅎ올킬ㅅㅅㅅㅅ 댓글(1 ) 내가정답지스웍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0 2806 2 1
70481 EPL 10월 21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리버풀 결과는?!!!! 댓글(6 ) 해피해피해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0 2372 0 1
70480 축구+배구 조합 댓글(4 ) 내가정답지스웍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0 1567 0 0
70479 제이리그2부 2시경기 댓글(2 ) 배동토토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0 1139 0 0
70478 10월20일 K리그픽 댓글(1 ) c클래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0 1844 0 0
70477 오후 개리그, 원숭이리그 가볼만한 경기들이 많네요 댓글(1 ) 탑드라이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0 1728 0 1
70476 축구 2연 낙이네요.. 댓글(1 ) V803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0 1810 2 0
70475 ㅅㅅㅅㅅㅅㅅ 일단 단폴 2개 성공이네여 바로 조합한번더가요 댓글(2 ) 형좀믿어보면안되냐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0 1877 0 0
70474 [미니언즈픽] 10.20 픽 댓글(2 ) 시벅끌적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0 1944 1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