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2월22일 세리에A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아탈란타 vs 나폴리 



이번 시즌 11승 7무 4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7위에 랭크되어 있는 아탈란타. 직전 경기 칼리아리를 상대로 승리를 가져가면서 부진했던 흐름에서 벗어나는 데 성공했다. 이전까지 리그에서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었기 때문에 최근 리그 승리는 상당히 값지다. 공식전만 따지면 2연승을 달리고 있는데 이번 리그 일정에서 맞나게 될 나폴리를 상대로 코파 이탈리아에서 3-1 대승을 거둔 전적도 있다. 아탈란타를 상징하는 공격력이 다시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 이후 레알 마드리드를 홈으로 불러들여 챔스 16강을 치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분위기를 최대한 끌어 올려야 하는 아탈란타다.

 


최근 하락세가 두드러지는 나폴리다. 직전 유로파 일정에서 그라나다 원정길에서 0-2로 패배했으며 공식전만 따지면 최근 5경기 1승 1무 3패를 기록 중이다. 부상자가 상당히 많다. 쿨리발리, 마놀라스, 굴람, 히사이, 뎀메, 로사노, 메르텐스, 페타냐 등 공수 전반에 걸쳐 상처가 큰 상황에서 그라나다 원정길에선 폴리타노까지 이탈한 상황이다. 여기에 주중 일정으로 인해 체력적인 열세까지 감안해야 한다.


최근 아탈란타는 공격력을 회복한 흐름세인데 반해 나폴리는 속출하는 부상자로 인해 분위기가 확실히 쳐졌다. 아탈란타의 공세를 버티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베네벤토 vs AS로마 



이번 시즌 6승 6무 10패로 리그 14위를 기록 중인 베네벤토. 리그 후반기 베네벤토의 목표는 잔류다. 최근 5경기 3무 2패를 기록 중인데 어떻게든 승점을 쌓아 1부 리그에 잔류하겠다는 의지가 크다. 삼프도리아와 볼로냐를 상대로 2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최악의 상황은 면했다. 3백 포메이션에서 다시 4백 포메이션으로 교체하면서 더욱 라인을 내려 수비적으로 경기에 임하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두자.

 


이번 시즌 13승 4무 5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3위에 랭크되어 있는 AS로마. 최근 리그 5경기 3승 2패로 분위기가 나쁘지 않다. 여기에 직전 유로파 일정이었던 브라가 원정에서 2-0 승리를 거두면서 분위기를 끌어 올리는 데 성공했다. 최근 리그 2패는 유벤투스와 라치오 원정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해가 안 가는 패배는 아니었다. 다만, AS로마는 원정에서 화력이 급감하는 팀이다. 홈에선 9승 3무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지만 원정에선 4승 1무 5패를 기록 중이다. 이 점을 반드시 체크해놓자.

 


AS로마의 원정 경기력이 딱히 좋지 않지만 원정 무, 패 기록을 보면 모두 리그 중상위권 팀을 상대로 한 결과였다. 리그 하위권 팀은 여지없이 AS로마를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했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2월22일 세리에A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의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