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4월10일 분데스리가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프라이부르크


아르미니아 빌레펠트는 지난 경기에서 마인츠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1점을 추가했다. 올 시즌 6승 5무 16패를 기록중인 빌레펠트는 아직까지 강등권인 17위에 놓여있다. 최근 3경기에서 1승 1무 1패를 기록중인 빌레펠트가 나아진 수비력을 기반으로 반등을 노린다. 하지만 시즌 초반부터 이어져온 부진한 골 결정력을 해결해야 한다. 올 시즌 27경기에서 21골을 기록중인 빌레펠트다. 공격에서 해답을 찾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프라이부르크는 직전 경기 뮌헨글라트바흐를 상대로 원정에서 패배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원정길에 오른다. 최근들어 프라이부르크는 원정 성적이 좋지 않다. 직전 묀헨글라트바흐에 이어 마인츠에게도 패배하며 원정 2연패를 기록중이다. 다만 공격수 페테르센과 홀러, 2선에서 빈첸조 그리포의 골 결정력이 나쁘지 않다. 미드필드 정우영이 부상이지만 상대인 빌레펠트보다 나은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다. 공격에서 주도권을 잡는다면 충분히 승리가 가능하다.

 

양팀 지난 맞대결에서 프라이부르크가 홈에서 2-0 승리를 따낸 바 있다. 이번 경기 원정이라는 점은 다소 불안하지만 공격 흐름이 나쁘진 않다. 빌레펠트의 부진한 골 결정력이 또다시 자신들의 발목을 잡을 것이다.







바이에른 뮌헨 vs 우니온 베를린 


이번 시즌 20승 4무 3패로 리그 1위를 기록 중인 바이에른 뮌헨. 직전 리그 경기에서 라이프치히를 상대로 1-0 신승을 거두었지만 이후 PSG와 챔스 8강 1차전에서 2-3으로 패배하면서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했다. 레반도프스키가 부상으로 빠진데다 그나브리마저 결장한다. 이외에도 고레츠카, 톨리소, 쥘레 등 주축 선수들이 대거 결장한다는 소식은 뮌헨으로선 뼈 아프다. 다만, 리그 2위 라이프치히와 승점 차이가 7점으로 다소 여유가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보단 챔스 2차전에 전력을 다할 가능성이 크다는 점은 반드시 기억해두자.

 


이번 시즌 9승 12무 6패로 리그 7위를 기록 중인 우니온 베를린. 이번 시즌 자국 리그에서 가장 많은 무승부를 기록한 ‘무잡이’ 우니온 베를린인데 최근 7경기에서도 2승 4무 1패를 기록하면서 ‘무잡이’실력을 어김없이 발휘했다. 이번 시즌 홈에서 바이에른뮌헨을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했을 정도. 여기에 크루제가 복귀하면서 최근 4경기 3골을 몰아치고 있다. 상대를 압도하는 맛은 부족하지만 강팀을 상대로도 쉽게 물러서지 않는 우니온 베를린이다.


그래도 홈 이점을 안고 있는 뮌헨이고 부상자를 감안해도 여전히 뮌헨의 전력이 더 낫다. 하지만 뮌헨의 대승은 어렵다고 본다. 우니온 베를린의 끈질김은 상당한 수준이다. 







프랑크푸르트 vs 볼프스부르크 


이번 시즌 13승 11무 3패로 리그 4위를 기록 중인 프랑크푸르트. 직전 도르트문트 원정에서 2-1 승리를 가져가면서 2연승에 성공했다. 상대가 만만치 않지만 홈 경기라는 점은 프랑크푸르트 입장에서 반가운 소식. 이번 시즌 프랑크푸르트는 홈에서 7승 6무를 기록 중이다. 단 1패도 기록하지 않았는데 서슬퍼런 바이에른 뮈헨을 상대로도 홈에서 2-1 승리를 거두었을 정도. 다만, 프랑크푸르트는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 최근 9번의 맞대결에서 2승 1무 6패를 기록했다는 점은 반드시 기억해두자.

 


이번 시즌 15승 9무 3패로 리그 3위를 기록 중인 볼프스부르크. 직전 퀼른을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면서 3연승에 성공했다. 최근 리그 11경기 9승 1무 1패를 기록 중이긴 하지만 막강한 홈 성적에 비해 원정 성적은 다소 아쉬운 볼프스부르크다. (홈 9승 4무 / 원정 6승 5무 3패) 여기에 이번 시즌 5골, 4어시스트를 기록하면서 2옵션 역할을 하고 잇는 스타펜이 결장한다는 소식은 반드시 체크하자. 즉, 볼프스부르크는 베호르스트의 개인기에 의존해야 하는 상황이다.


 프랑크푸르트가 홈에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지만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 고전해왔던 점을 감안하면 승점 3점을 온전히 챙기기엔 무리가 있어 보인다. 스타펜 결장으로 수비 라인을 더욱 견고하게 챙길 볼프스부르크다. 많은 득점이 나올 가능성은 적다고 본다. 







헤르타 베를린 vs 묀헨글라드바흐 


이번 시즌 6승 7무 14패로 리그 14위를 기록 중인 헤르타 베를린. 한 때 강등권까지 추락하면서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었지만 최근 4경기 2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한 숨 돌리게 된 헤르타 베를린. 기본적인 전력은 나쁘지 않은 팀이기에 충분히 반등의 여지는 존재한다. 여기에 홈 이점까지 안고 있다는 점은 반갑다. 이번 시즌 홈에서 그나마 더 나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홈 2연승을 달리고 있기 때문. 쿠나, 피옹텍, 코르도바, 루케바키오 등 공격 자원들의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는 점은 반드시 체크해두자.

 


이번 시즌 10승 9무 8패로 리그 9위를 기록 중인 묀헨글라드바흐. 샬케 04와 프라이부르크를 잡아내면서 2연승에 성공했다. 이전까지 공식전 9경기 1무 8패를 기록하면서 완전히 무너진 모습을 보였지만 2연승을 기록하면서 반등에 성공했다는 점은 반가운 소식. 문제는 2연승 상대가 샬케04, 프라이부르크 등 리그 중하위권 팀이라는 사실이다. 물론, 현재 묀헨글라드바흐가 찬밥, 더운밥 가릴 처지가 아니긴 하지만 분위기 반전에 완전히 성공했다고 보긴 어렵다고 본다. 그나마 다행인 사실은 팀내 어시스트 1위 호프만이 코로나 19 감염으로 그동안 결장했는데 이번 경기 출전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이다.


묀헨글라드바흐가 최근 반등에 성공하긴 했지만 헤르타 베를린 역시 최근 경기력을 끌어 올리면서 반등에 성공했다. 이번 시즌 헤르타 베를린이 부진한 것은 사실이지만 객관적인 전력은 묀헨글라드바흐에 비해 크게 떨어지지 않는다. 







베르더 브레멘 vs 라이프치히 


이번 시즌 7승 9무 11패로 리그 13위를 기록 중인 베르더 브레멘. 최근 리그 3연패를 기록 중이지만 주중 포칼업에서 얀 레겐스부르크를 상대로 1-0 승리를 거두면서 분위기 반전에 소폭 성공했다. 물론, 주중 경기를 치르는 바람에 주축 선수들이 컨디션이 장담할 수 없는 상황. 여기에 토프락, 벨코비치, 아우구스틴손, 에게슈타인 등 특히 수비 라인에 상처가 깊은 브레멘이다. 기본적으로 폭발적인 공격력과 거리가 먼 브레멘이다. 주축 수비 자원들의 이탈을 가볍게 봐선 곤란하다.

 


이번 시즌 17승 6무 4패로 리그 2위를 기록 중인 라이프치히. 직전 바이에른 뮌헨에 0-1로 패배하며서 리그 우승에서 멀어진 라이프치히이다. 물론, 기회는 남아있다. 현재 뮌헨은 PSG와 챔스 2차전에 심혈을 기울어야 하는 상황이며 뮌헨의 로스터가 건강하지 못하기 때문. 뮌헨과 승점 차이는 7점 차. 어렵지만 불가능 한 점수 차이는 아니다. 라이머, 무이켈레, 플센 등 100% 전력을 가용할 순 없지만 기본적으로 스쿼드가 두터운 팀이며 부상 선수들 역시 라이프치히의 주축 선수들이 아니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경기 충분히 승점 3점을 따낼 수 있을 것이다.


라이프치히는 원정에서 다소 고전하는 팀이지만 브레멘 역시 홈에서 경기력이 그리 좋지 않다. 여기에 라이프치히는 브레멘을 상대로 3연승을 기록 중이다. 표본을 9경기로 늘려봐도 6승 1무 2패로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4월10일 분데스리가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 의 댓글 (1개)

신고
라온하제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