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4월10일 J리그 일본프로축구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산프레체 히로시마 vs 쇼난 벨라메 



이번 시즌 4승 4무로 리그 4위를 달리고 있는 산프레체 히로시마. 직전 요코하마 FC를 상대로 3-0 완승을 거두면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 시즌 초반 흔들렸던 수비 집중력을 다잡았고 아사노, 시바사키, 모리시마로 이루어지는 2선 라인의 빌드업과 공격 가담이 이루어지면서 공격에서 날카로움을 유지하고 있다. 다만, 홈에선 파괴력이 다소 떨어진다는 게 문제. 아직 시즌 초반이긴 하지만 원정 4경기 평균 득점이 2점이 훌쩍 넘지만 홈에선 평균 득점이 1점에 불과하다는 사실은 반드시 기억해두자.

 


이번 시즌 1승 3무 4패로 리그 15위를 기록 중인 쇼난 벨라메. 리그 3연패로 시즌을 시작했지만 이후 세레소 오사카, 요코하마 마리노스, 나고야 그램퍼스 등 강팀들을 상대로 모조리 승점 1점을 획득했다. 최근 수비력에 물이 오른 쇼난 벨라메. 문제는 역시 공격이다. 수비에 더 많은 공을 들이다보니 최근 3경기 득점에 단 1점에 불과하다. 이번 경기 역시 수비적은 성과는 얻어내겠지만 공격에서 상대를 몰아칠 능력은 부족한 쇼난이다. 승점 3점 획득인 버겁다고 본다.


다만, 대승은 어렵다. 쇼난이 최근 수비 집중력을 끌어 올리고 있으며 히로시마는 홈에서 파괴력이 떨어지는 팀이다. 1점차 신승 가능성이 높다. 







세레소 오사카 vs 아비스파 후쿠오카 


이번 시즌 5승 1무 3패로 리그 5위를 기록 중인 세레소 오사카. 직전 마리노스 원정에서 0-1로 패배하긴 했지만 최근 6경기 4승 1무 1패로 최근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물론, 토리우미, 하라카와, 사카모토, 다메다, 다카기 등 특히 중원 자원 부상이 많긴 하지만 홈 경기라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이번 시즌 세레소 오사카는 홈에서 4전 전승을 기록 중이다. 물론, 가시와, 시미즈, 요코하마, 오이타 등 강팀이라고 부를 수 없는 팀을 상대로 했던 경기가 대부분이지만 이번 맞상대 후쿠오카 역시 강팀이라고 부르기 어렵다. 이번 경기 승점 획득 기대치가 상당히 높은 이유다.

 


이번 시즌 2승 3무 3패로 리그 11위를 기록 중인 아비스파 후쿠오카. 이번 시즌 승격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최근 3경기 2무 1패로 승점 관리에 조금씩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지만 나고야, 마리노스 등 중상위권 팀을 상대로 모조리 패배했다. 아무래도 전력이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에 상위권 팀을 상대로 전반적으로 밀리고 있는데 그래도 희망적인 사항은 현재 원정에서 1승 3무로 나름(?)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는 사실. 감바 오사카, 사간 도스 등 만만치 않은 팀을 상대로도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승점 1점을 획득했다는 점은 반드시 체크해두자.


앞서 언급했듯이 세레소 오사카는 홈 전승을 기록 중이다. 여기에 아비스파 후쿠오카의 경우 공격 라인에서 꾸준함이 부족하다. 카나모리를 제외한 존 메리, 요리아, 와타리, 멘데스 등 주축 공격 라인들은 올 시즌 아직까지 골을 기록하지 못했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4월10일 J리그 일본프로축구 전경기 해외축… 의 댓글 (1개)

신고
라온하제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