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4월11일 프리메라리가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에이바르 vs 레반테 


이번 시즌 4승 11무 14패로 리그 19위를 기록 중인 에이바르. 현재 강등권에 위치해 있지만 잔류 마지노선인 17위 엘체와 승점 차이는 고작 3점에 불과하다. 잔류 가능성이 충분한 상황이지만 상황은 그리 녹록치 않다. 최근 5경기 2무 3패를 기록 중이기 때문. 표본을 늘려봐도 최근 14경기 5무 9패를 기록 중이다. 좀처럼 승점 3점을 따내지 못하고 있는데 홈에선 경기력이 더욱 떨어진다는 점이 문제다. 이번 시즌 원정에선 3승 5무 7패를 기록 중이지만 원정에선 1승 6무 7패를 기록 중인 에이바르. 홈 경기지만 기대치가 높지 않은 이유가 여기에 있다.

 


이번 시즌 8승 11무 10패로 리그 11위를 기록 중인 레반테. 최근 리그 5경기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순위를 끌어 올리지 못했다. 1월 일정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2-1 승리, AT 마드리드 원정에서 2-0 승리 등 깜짝 승리를 만들어냈던 점을 감안하면 최근 부진은 상당히 아쉽다. 현재 2연패를 기록 중인 레반테인데 우에스카를 상대로 할 홈 일정에서도 0-2로 패배하면서 분위기가 확실히 좋지 못하다. 여기에 최근 원정 2경기 무득점에 그치면서 별 다른 저항을 하지 못한 부분은 반드시 체크해두자.


홈이긴 하지만 여전히 홈 경기력이 썩 좋지 않기 때문. 다만, 레반테 역시 원정 경기력이 믿음직스럽지 않다. 여기에 최근 5번의 맞대결 1승 3무 1패로 상당히 팽팽했던 두 팀이었다. 



 

 




레알 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 


이번 시즌 19승 6무 4패로 리그 3위를 기록 중인 레알 마드리드. 리그 1위 AT 마드리드와 승점 3점차에 불과하기 기 때문에 레알 마드리드 역시 리그 우승이 충분히 가능한 상황이다.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최근 리그 3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챔스 8강 1차전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3-1 대승을 거두면서 공식전만 5연승을 달리고 있다. 모드리치-토니 크로스가 부상에서 복귀하면서 중앙에서 공격 전개가 상당히 좋아졌으며 라모스와 바란, 카르바할을 제외하면 공격 결장 선수가 없는 상황이다. 물론, 주중 스케줄로 인해 선수들의 체력 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사실은 기억해두자.

 


이번 시즌 20승 5무 4패로 리그 2위를 기록 중인 바르셀로나. 일찌감치 챔스에서 떨어지면서 리그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된 바르샤다. 그렇다보니 리그 집중력이 남다른데 최근 리그 20경기 패배가 없다. 여기에 원정 9경기 모조리 승리했으며 최근 7번의 원정 경기에서 모두 멀티골을 기록하면서 남다른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다. 현재 바르셀로나는 엘클라시코 2연패를 기록 중이다. 바르셀로나 입장에선 치욕적인 2연패. 3연패를 막고자 하는 바르셀로나 선수들의 집중력이 엄청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 입장에서도 바르셀로나 입장에서도 놓칠 수 없는 경기다. 하지만 챔스 우승 역시 노려야 하는 레알 마드리드라는 점을 바르샤가 공략할 것이다. 체력적 우위, 3연패는 막고자 하는 선수들의 의지가 불을 뿜겠지만 확실히 중원 싸움에선 레알 마드리드가 밀릴 게 없는 게 사실이다. 








비야레알 vs 오사수나


이번 시즌 11승 13무 5패를 기록 중인 비야레알. 즐비한 부상자로 인해 생각만큼 승점을 쌓지 못했던 비야레알이지만 부상 선수들이 돌아오면서 경기력을 회복하는 데 성공했다. 최근 리그 3연승, 유로파 리그까지 포함하면 공식전 6연승을 달성하고 있다. 물론, 변수는 존재한다. 주중 자그레브 원정을 다녀왔기 때문. 또한, 이 경기 이후 4일 뒤에 또 유로파 일정을 준비해야 한다. 하지만 흐름 자체는 완전히 끌어올리면서 유로파 진출권을 받을 수 있는 리그 5, 6위권까지 승점을 끌어올리려는 의지가 매우 강한 비야레알이라는 점을 잊지 말자.

 


이번 시즌 7승 10무 12패로 리그 14위를 기록 중인 오사수나. 최근 4경기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승점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오사수나는 단 1점도 만들어내지 못했다. 물론, 최근 3경기 클린 시트를 기록하긴 했지만 바야돌리드, 우에스카, 헤타페 같은 팀을 상대로 단 1골도 기록하지 못한 공격 라인의 무딘 공격력은 오사수나의 발목을 잡고 있다. 이발리가 부상에서 복귀한다는 소식이지만 1년 넘게 공식전을 뛰지 못한 선수다. 실전 감각을 회복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을 때도 비야레알은 홈에서만큼은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던 팀이다. 이제 부상 선수들이 대부분 돌아오면서 전력이 상당히 촘촘해졌다. 주중 일정을 소화하긴 했지만 승리보다 강력한 자양강장제는 없다. 







발렌시아 vs 레알 소시에다드 


이번 시즌 8승 9무 12패로 리그 12위를 기록 중인 발렌시아. 발렌시아라는 이름값에 비하면 부족한 성적이지만 리그 초중반 강등권 이야기가 나왔던 팀 성적을 감안하면 그래도 성적을 많이 끌어 올렸다. 최근 6경기 3승 3패로 ‘퐁당퐁당’을 이어가고 있는데 재미있는 것은 홈에서는 3승을 기록했고 원정에서는 3패를 기록했다는 점. 이번 시즌 홈 / 원정 경기력 기복이 상당히 심한데 홈에서는 6승 5무 3패를 기록 중인 반면, 원정에선 2승 4무 9패를 기록 중이다. 발렌시아 경기 배팅할 땐 홈 / 원정을 잘 따져봐야 한다.

 


이번 시즌 12승 10무 7패로 리그 5위를 기록 중인 레알 소시에다드. 최근 5경기 1승 2무 2패로 아쉬운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데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그라나다,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모조리 패배했고 빌바오와 홈 경기에선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현재 3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상황. 특히 최근 원정 성적이 좋지 못한데, 최근 원정 6경기 1승 4무 1패를 기록 중이기도 하다. 원정에서 확실히 힘이 빠졌다.


그래도 홈에서만큼은 이름값을 하고 있는 발렌시아다. 여기에 최근 원정에서 다소 주춤한 레알 소시에다드를 상대한다면 발렌시아 입장에서도 충분히 해볼만한 경기가 될 것이다. 여기에 발렌시아 홈에서 펼쳐진 최근 3번의 맞대결은 1승 2무로 발렌시아가 근소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발렌시아가 충분히 해볼만한 싸움이라고 본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4월11일 프리메라리가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 의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