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4월14일 UEFA 챔피언스리그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첼시 vs 포르투



첼시가 지난 포르투와 원정 1차전을 승리하며 챔피언스리그 4강의 불을 밝혔다. 포르투와 1차전 이후 치러진 크리스탈 팰리스와 리그 경기에서 또다시 4-1 완승을 차지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첼시다. 1차전 승리와 더불어 리그 경기에서도 연승을 달린만큼 여전히 경기 주도권을 쥐고 있는 쪽은 자신들이다. 직전 경기 2-0 클린시트 경기를 치른 첼시는 확실히 안정적인 경기 운영이 가능한 상황. 탄탄한 수비력과 빠른 공수전환, 수비에서 시작되는 빌드업을 중심으로 첼시가 좋은 경기력을 이어갈 것이다.


 

포르투가 지난 1차전 패배 이 후 다시 세비야로 향한다. 지난 리그 경기에서 톤델라를 상대로 2-0 승리를 가져가며 경기력에 큰 문제가 없는 포르투지만 이번 경기 첼시를 상대로 확실한 우위를 예상하기 힘들다.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력이 그다지 좋지 않은 포르투다. 원정에서 다소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는 상황. 메흐디 타레미와 세르지우 올리베이라의 복귀로 경기력이 한 층 안정될 가능성은 높지만 그렇다고 전력 우위를 가져갈 순 없는 상황. 이번 경기 포르투가 적극적인 공세를 펼치겠지만 승리를 확신할 순 없다.


 

첼시가 확실히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다. 지난 경기 2-0 승리를 따낸 첼시는 이번 경기 더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예고하고 있다. 포루투는 공격력에 비해 수비력에서 불안감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 타레미와 올리비아의 합류로 공격에서는 더 날카로운 무습을 기대해 볼 만하다. 하지만 여전히 수비 개선이 되지 않는한 승리를 기대하기 힘든 상황. 









PSG vs 바이에른뮌헨



PGS가 지난 챔피언스리그 1차전을 승리로 가져갔다. 원정이였지만 네이마르와 음바페의 스피드와 개인 역량을 통해 승리를 만든 PSG다. 오히려 이번 2차전 더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다. 전력 우위를 확실히 가져가는 PSG다. 다만 지난 경기 PSG는 두 선수의 개인기로 만든 득점들이 많았다. 오히려 공격의 짜임세면에서는 상대인 바이에른뮌헨에게 밀리는 모습을 보였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확실한 우위를 가져갈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뮌헨은 위기에 빠졌다. 지난 경기에 이어 이번 경기에서도 에이스 레반도프스키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직전 경기 뮌헨은 30번이 넘는 슈팅을 기록하며 좋은 기회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하지만 확실한 골 결정력의 우위를 가져가지 못한 가운데 아쉬움을 남겼다. 더욱이 부상자들이 속출하고 있는 뮌헨은 스쿼드 운영에 큰 차질을 겪고 있다. 뮌헨은 부상과 징계로 인해 출전 불가능한 선수만 무려 8명이나 된다. 총체적 난국에 빠진 뮌헨이 분위기를 뒤집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우선 이번 경기 공격을 주도하는 쪽은 여전히 뮌헨이 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확실한 골 결정력에서는 약점을 보이고 있으며 상대 PSG의 역습에 대응책이 부족한 현실. 세트피스를 통한 공격 우위는 뮌헨이 가져가겠지만 빠른 스피드와 공간 침투를 이용한 PSG의 공격전개가 여전히 위력을 발휘할 전망.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4월14일 UEFA 챔피언스리그 전경기 해외… 의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