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5월2일 에레디비시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 2차

신고 신고

 

덴하그 vs 페예노르트 



덴하그 (리그 18위 / 패패패무패)

비테세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한 일정으로 통해 연패를 저지했다. 다만 시타르트를 상대한 지난 라운드의 0-3 패배로 부진한 흐름을 이어갔다. 최근 15경기 무승이다. 이번 시즌 30경기를 치르는 동안 단 22득점으로 최소 득점이다.

주전 중원 자원 베이노비치(MF)가 경고 누적으로 결장한다. 다양한 불안을 노출하고 있는 중원에 변수가 가미됐다. 더불어 중앙 수비진에 발생한 다수의 부상으로 수비진 안정감은 여전히 기대 이하다. 이번 일정에서도 멀티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이 짙다..

이번 라운드 역시 공격 전개 과정은 역습 빈도가 높다. ‘키슈나-베스이엔’ 측면 조합을 활용하겠지만, 전개 속도와 완성도는 기대 이하다. 기회 창출에 상당한 어려움을 겪을 이들이 무득점 행진을 이어간다.


- 결장자 : 얀마트(DF / A급), 비옌(DF / A급), 델 파브로(DF / B급), 아모파(DF / C급), 베이노비치(MF / A급), 엘 카야티(AMF / A급), 모크타르(FW / A급), 아데칸예(FW / B급)


페예노르트 (리그 5위 / 무무승승무) 

시타르트(2-0, 승), 위트레흐트(1-2, 승) 상대로 연승에 성공했다. 비테세를 상대한 지난 라운드 0-0 무승부로 연승에 제동이 걸렸지만, 최근 5경기에서 패배 없이 승점을 챙기고 있다. 전력 우위를 앞세워 성과를 노리는 일정이다.

핵심 공격 자원 베하이스(FW, 리그 17득점 13도움) 결장이 눈에 띈다. 직전 경기 퇴장으로 인한 여파다. 이번 라운드에서 ‘시니스트라-린센’ 측면 조합을 활용해 공격 전개를 시도할 것이 명백하다. 이들 개인 전술 활용이 원활하기에 상대 불안 공략에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

최근 일정에서 중원 조합의 기동력 유지 어려움으로 위기를 반복했다. 중원 부상 자원의 복귀로 중원 조합 운영에 숨통이 트였다. 투른스트라(MF) 중심으로 수비 전환 안정감을 회복하고 있기에 상대 역습에 효과적 대응이 가능하다.


- 결장자 : 뉴쿱(DF / A급), 콘테(FW / C급), 베하이스(FW / A급)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4승 1무 1패 18득점 9실점 (페예노르트 우세)

2. 덴하그 이번 시즌 홈 성적 : 15전 6무 9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40%)

3. 페예노르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5전 7승 4무 4패 (무실점 비율 : 27%, 무득점 비율 : 27%)

 

[predictz] 0-3 (페예노르트 승)

[forebet] 1-3 (페예노르트 승)

[bettingclosed] 1-2 (페예노르트 승)


 덴하그가 공수 양면의 경쟁력 상실, 다양한 불안 노출로 자멸할 것이 유력하다. 페예노르트가 핵심 자원 부재로 인한 변수를 안고 있지만, 측면 우위를 통해 충분히 극복 가능하다. 다양한 자원의 득점 지원을 더해 승기를 굳힌다. 



 

 

 


아약스 vs 엠멘


아약스 (리그 1위 / 승무승무승)

최근 일정에서 승리, 무승부를 반복하고 있는 흐름이다. 알크마를 상대한 직전 경기 2-0 승리로 상승세를 이어갔다. 현재 리그 1위로 2위와 승점 차이는 12점이다. 4경기가 남은 상황이며, 이번 라운드 승리를 통해 우승 확정을 노린다.

결장 명단에 변화는 없다. 최근 일정에서 중원 자원 클라센(MF, 직전 경기 2득점)의 득점력이 절정이다. ‘타디치-안토니’ 측면 조합의 개인 전술을 활용한 꾸준한 기회 창출에 다양한 자원의 득점 지원이 더해지고 있는 흐름이다.

최근 5경기 중 3경기에서 실점이 발생했다. 단단함을 과시했던 이들 이전 흐름과는 분명 다르다. 최근 일정에서 ‘마르테네즈-팀버’ 중앙 수비 조합을 활용하고 있다. 평균 연령 21세로 안정감을 기대하기 어렵다. 상대 역습 허용 빈도 증가로 실점이 늘었다.


- 결장자 : 오나나(GK / A급), 블린트(DF / A급)


엠멘 (리그 17위 / 무무승승승) 

최근 일정 성과가 기대 이상이다. 지난 라운드에서 헤라클레스(3-1, 승) 상대로 거둔 승리를 통해 3연승에 성공했다. 강등권 탈출 희망을 키우고 있다. 상승세 도중 까다로운 상대를 만난다. 이변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에 초점이 맞춰진다.

주전 공격 자원 콜라르(FW)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다만 최근 일정에서 최전방에 위치하는 드 리우(AMF, 직전 경기 3득점)가 절정의 득점력을 과시하고 있다. 페냐(AMF) 중심으로 시도하는 공격 전개, 역습 완성도 개선이 안정적 기회 창출로 이어진다.

전력 열세 극복을 위해 신중한 운영을 시도한다. 담나 최근 일정에서 중원 조합의 압박 효율 저하로 실점을 반복하는 흐름이다. 이번 라운드 역시 다르지 않으며, 측면 열세가 맞물려 위기를 자초한다. 멀티 실점이 유력하다.


- 결장자 : 바커(DF / B급), 카르티(FW / C급), 콜라르(FW / A급)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6승 26득점 2실점 (아약스 우세)

2. 아약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15전 12승 2무 1패 (무실점 비율 : 40%, 무득점 비율 : 0%)

3. 엠멘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5전 2승 5무 8패 (무실점 비율 : 20%, 무득점 비율 : 47%)

 

[predictz] 3-0 (아약스 승)

[forebet] 4-1 (아약스 승)

[bettingclosed] 1-0 (아약스 승)


엠멘이 역습을 통해 득점을 뽑아낼 가능성은 높다. 다만 수비진에 발생하는 다양한 불안에 발목 잡힐 것이 명뱍하다. 아약스가 측면 우위, 다양한 자원의 득점 지원을 통해 쉽게 격차를 벌린다.  






흐로닝언  vs 스파르타 


흐로닝언 (리그 7위 / 무패승패패)

펜로(0-1, 승)를 상대로 챙긴 승리가 최근 5경기의 유일한 승리다. PSV를 상대한 지난 라운드 1-0 패배로 연패 수렁에 빠졌다. 홈 이점을 안고 있는 이번 일정에서 반등을 시도한다. 연패 기간의 무득점이 거슬린다.

주전 측면 공격 자원 다 크루즈(FW)가 경고 누적으로 결장한다. 이번 일정에서는 ‘수슬로프-엘 한쿠리’ 측면 조합 활용을 통해 공격 전개를 시도할 공산이 크다. 다만 이들 개인 전술 경쟁력은 기대 이하다. 상대 수비진 공략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 유력하다.

득점력 저하와 함께 실점 증가가 고민으로 떠올랐다. ‘구드문드손-테 비에릭’ 측면 수비진의 배후 공간 노출 빈도가 높다. 중앙 수비진의 미흡한 대응이 맞물려 위기를 자초한다. 상대 역습에 대한 불완전한 대응으로 꾸준히 실점을 허용한다.


- 결장자 : 다 크루즈(FW / A급)


스파르타 (리그 11위 / 승무승패승) 

알크마르(2-0, 패) 상대로 허용한 패배가 최근 5경기의 유일한 패배다. 안정적으로 승점을 챙기고 있는 흐름이다. 최근 5경기에 3번의 멀티 득점을 기록한 공격진 경기력 회복이 상승세를 주도한다. 원정에서도 강점을 이어갈 수 있을지에 초점이 맞춰진다.

핵심 중원 자원 아우아사르(DMF, 리그 27경기 1도움)가 결장 명단에 추가됐다. ‘두아르테-하로우이’ 조합을 활용하여 중원을 구축하고 있지만, 이들 안정감은 기복이 크다. 압박 효율 저하로 위기를 자초하는 장면이 많다.

스미츠(AMF, 직전 경기 1득점) 중심으로 시도하는 역습이 완성도를 회복하고 있다. ‘엥겔스-미난스’ 측면 조합의 속도 활용, 중원의 득점 지원이 맞물려 멀티 득점 빈도를 늘리고 있다. 이번 일정에서도 상대 불안의 원활한 공략이 가능하다.


- 결장자 : 브린스(DF / A급), 아우아사르(DMF / A급)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4승 1무 1패 14득점 7실점 (흐로닝언 우세)

2. 흐로닝언 이번 시즌 홈 성적 : 15전 7승 5무 3패 (무실점 비율 : 53%, 무득점 비율 : 27%)

3. 스파르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5전 5승 4무 6패 (무실점 비율 : 27%, 무득점 비율 : 33%)

 

[predictz] 1-1 (무승부)

[forebet] 1-1 (무승부)

[bettingclosed] 1-0 (흐로닝언 승)


 흐로닝언이 전력 우위를 안고 공세를 취한다. 측면 우위를 바탕으로 리드를 잡는다. 허나 수비 전환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안으로 다양한 문제를 노출한다. 역습 효율 개선에 성공한 스파르타가 꾸준한 기회 창출, 다양한 자원의 득점 지원을 더해 승기를 잡는다. 






PSV vs 헤이렌베인


 PSV (리그 2위 / 무패승승승)

알크마르(2-0, 패) 상대로 패배를 기록했다. 허나 헤라클레스(3-0, 승), 펜로(0-2, 승), 흐로닝언(1-0, 승) 상대로 3연승에 성공했다. 이번 시즌 홈 성과는 좋다. 홈 15경기에서 1패만을 허용했으며, 이 기간에 9실점으로 수비진이 단단함을 유지하고 있다.

주전급 측면 수비 자원 둠프라이스(DF)가 경고 누적으로 결장한다. 활용 가능한 측면 수비 자원이 없다. 중앙 수비 자원의 이동이 유력하며, 이로 인해 측면 안정감이 저하된다. 상대 역습 허용 위협이 열려있지만, 공격 전개 강점을 잃은 헤이렌베인 상대로 효과적 대응이 가능하다.

전력 우위를 앞세워 공세를 취할 것이 유력하다. 공격 전개 과정에서 ‘괴체-가포’ 측면 조합 활용 빈도가 높다. 이들 개인 전술 우위, 부분 전술 완성도 유지가 맞물려 기회를 반복한다. 최전방 자원 마렌(FW, 최근 리그 5경기 3득점 1도움), 자하비(FW, 직전 경기 1득점)이 득점력을 유지하고 있기에 멀티 득점을 기대한다.


- 결장자 : 둠프라이스(DF / A급), 구티에레즈(MF / A급), 토마스(MF / A급), 마우로(AMF / B급), 레데즈마(AMF / B급), 로메로(FW / B급)


 (리그 10위 / 패무패승패) 

흐로닝언(0-2, 승) 상대로 챙긴 승리가 최근 5경기의 유일한 승리다. 부진을 거듭하고 있으며, 최근 5경기에서 3번의 멀티 실점을 허용한 수비진 불안이 쉽게 잡히지 않는다. 이번 시즌 리그 원정에서 실점이 급증하고 있음 또한 불안이다.

대체 가능한 자원들이 결장한다. 전력 열세를 안고 있는 이들이 수비적 운영을 통해 저항을 시도한다. 최근 일정에서 측면 수비진의 경쟁력 저하로 위기를 반복한다. ‘부덴베르크-플로라누스’ 측면 수비 조합을 활용하지만, 경쟁력 저하로 공간 허용이 쉽다. 수비진 전반의 균열로 이어지는 대목이다.

공격 전개 과정에서 역습 활용 빈도 증가가 유력하다. ‘할릴로비치-반 베르겐’ 측면 조합이 역습 선봉에 선다. 다만 전개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자원 부재로 전개 완성도 기복이 크다, 더불어 리그 14득점으로 팀 최다 득점자인 비어만(FW) 몸 상태는 기대 이하다. 측면 공격 자원 뉘그렌(FW)이 최전방에 위치하지만, 결정력은 떨어진다.


- 결장자 : 아쿠조비(DF / B급), 라네즈(FW / B급)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2승 3무 1패 11득점 9실점 (PSV 우세)

2. PSV 이번 시즌 홈 성적 : 15전 12승 2무 1패 (무실점 비율 : 53%, 무득점 비율 : 0%)

3. 헤이렌베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5전 3승 6무 6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20%)

 

 

[predictz] 2-1 (PSV 승)

[forebet] 3-1 (PSV 승)

[bettingclosed] 2-0 (PSV 승)


 헤이렌베인이 원정 부담 극복을 위해 신중한 운영을 택한다. 다만 측면에서 발생하는 불안으로 위기를 반복한다. PSV가 측면 우위를 기반으로 안정적 기회 창출에 성공하며, 다양한 자원의 득점 지원을 더해 쉽게 격차를 벌린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5월2일 에레디비시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의 댓글 (1개)

신고
자몽맛막걸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