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5월3일 세리에A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우디네세 vs 유벤투스

 

 

 우디네세 (리그 11위 / 패패승패승)

크로토네(1-2, 승), 베네벤토(2-4, 승) 상대로 승리를 따내며, 준수한 흐름을 이어갔다. 다만 이번 일정은 객관적 전력 열세가 크다. 최근 5경기에서 꾸준히 실점을 허용한 수비진 불안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한다.

공격진에 발생한 전력 누수가 치명적이다. 최근 일정에서 ‘라르센-몰리나’ 측면 조합의 적극적 공격 가담을 통해 기회를 창출하고 있는 흐름이다. 다만 이번 일정에서는 역습 활용 빈도 증가가 유력하다. ‘오카카-페레이라’ 1선을 활용한 역습은 완성도 기복이 크다. 상대 불안의 반복적 공략을 기대하기 어렵다.

전력 열세 극복을 위해 신중한 운영을 시도한다. 3백을 기반으로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수의 선수를 배치한다. 다만 왈란스(DMF)를 중심으로 한 중원의 압박 효율 저하, 3백의 경쟁력 저하로 위기를 자초한다. 상대 부분 전술에 대한 미흡한 대응은 멀티 실점으로 이어진다.


- 결장자 : 야얄로(DMF / A급), 데울로페우(FW / A급), 푸세토(FW / A급), 네스토로프스키(FW / B급)


유벤투스 (리그 4위 / 승승패승무) 

피오렌티나를 상대한 직전 경기 1-1 무승부로 연승에 실패했다. 후반기 접어들어 기대 이하의 경기력을 반복한다. 최근 5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1승 무 1패로 성과가 만족스럽지 않다. 전력 우위를 앞세워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결장 명단에 변화는 없다. 지난 라운드에서 변화를 시도했다. 3백 전환, 공격 전개 구심점으로 램지(MF) 활용이 그 내용이다. ‘산드로-콰드라도’ 측면 조합 활용을 통해 꾸준히 기회를 창출했음은 긍정적이다. 다만 최근 일정에서 득점력에 기복을 드러내고 있는 ‘호날두-디발라’ 1선의 침묵은 아쉽다.

최근 10경기에서 실점을 반복하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키엘리니(DF)를 중심으로 한 3백으로 경기를 운영했으나, 또다시 실점이 발생했다. 전방 압박 효율 저하, 중원의 기동력 유지 어려움이 맞물려 상대 역습에 위기를 자초하고 있다. 이번 라운드 역시 같은 양상을 반복한다.


- 결장자 : 데미랄(DF / A급), 키에사(FW / A급)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5승 1패 18득점 5실점 (유벤투스 우세)

2. 우디네세 이번 시즌 홈 성적 : 16전 5승 3무 8패 (무실점 비율 : 38%, 무득점 비율 : 50%)

3. 유벤투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6전 6승 7무 3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19%)

 

[predictz] 0-1 (유벤투스 승)

[forebet] 0-2 (유벤투스 승)

[bettingclosed] 1-0 (우디네세 승)


유벤투스가 주도권을 잡고 공세를 취하며, 측면 우위를 바탕으로 꾸준히 기회를 창출한다. 우디네세 불안 공략에 어려움은 없다. 다만 상대 역습에 일격을 맞을 가능성이 열려있기에 신중한 접근을 추천한다.  









삼프도리아 vs 로마


삼프도리아 (리그 9위 / 무패승승패)

베로나(3-1, 승), 크로토네(0-1, 승) 상대로 연승을 기록했다. 다만 사수올로를 상대한 직전 경기 1-0 패배로 상승세에 제동이 걸렸다. 홈 이점을 안고 있는 이번 일정에서 반등을 시도한다. 이번 시즌 리그 홈 일정에서 득점력을 회복하고 있음이 긍정적이다.

공격진에 발생한 전력 누수가 아쉽다.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라미레즈(AMF)와 팀 최다 득점자인 콸리아렐라(FW)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최근 일정에서 ‘가비아디니-케이타’ 1선 조합 활용을 통해 득점을 노리지만, 결정력은 기대 이하다. 역습을 통해 기회를 창출하는 빈도가 떨어졌다.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실점이 발생했다. 얀트코(MF)를 중심으로 한 중원의 압박 효율 저하로 다양한 불안을 노출하고 있다. 더불어 ‘아구젤로-베레신스키’ 측면 수비진의 안정감 또한 기대 이하다. 로마 공격 전개 중심인 측면 봉쇄 어려움이 실점으로 이어진다.


- 결장자 : 라미레즈(AMF / A급), 토레그로사(FW / B급), 콸리아렐라(FW / A급)


로마 (리그 7위 / 무패무패패) 

부진한 성과를 반복하고 있다. 지난 주중에 유로파 리그 4강 1차전을 치렀다. 맨유 상대로 6-2 완패를 당했다. 다음 주중에 치러지는 2차전에 집중할 이들의 이번 라운드 집중력은 떨어진다. 다양한 불안을 노출할 것으로 예상한다.

수비진에 발생한 전력 누수는 진화됐다. 정상적 수비진 구축이 가능하다. 다만 꾸준히 경기에 출전하고 있는 중원 조합의 기동력 유지 어려움이 수비 전환 안정감 반감이라는 문제로 이어진다. 상대 역습의 불완전한 대응으로 위기를 자초할 것이 유력하다.

다음 일정 대비로 공격진 핵심 자원들의 휴식이 유력하다. 페레즈(FW), 마요랄(FW) 등 대체 자원 활용 빈도 증가가 유력하다. 다만 이들이 최근 일정에서 영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답답한 공격전개 흐름 반복으로 득점 기대치가 낮다.


- 결장자 : 미란타(GK / B급), 칼디피오리(DF / B급), 자니올로(AMF / A급), 페드로(FW / A급)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4승 1무 1패 8득점 3실점 (로마 우세)

2. 삼프도리아 이번 시즌 홈 성적 : 16전 7승 2무 7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19%)

3. 로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6전 5승 3무 8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38%)

 

 

[predictz] 1-0 (삼프도리아 승)

[forebet] 2-2 (무승부)

[bettingclosed] 1-2 (로마 승)


로마가 전력 우위를 점하고 있음에 이견은 없다. 다만 유로파 리그 대비로 전력을 다하기 어려운 상황. 득점 기대치가 낮다. 삼프도리아 역시 공격진에 발생한 전력 누수가 치명적이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5월3일 세리에A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의 댓글 (1개)

신고
개10같은세상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