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5월6일 UEFA 챔피언스리그 첼시 vs 레알 마드리드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첼시 vs 레알 마드리드



 첼시 (E조 1위 / 승무승무승)

최근 분위기가 나쁘지 않다. FA컵서 맨시티를 잡아낸 것을 기점으로 5경기 패배가 없다. 1차전 맞대결서도 원정서 1-1 무승부를 따냈다. 경기 내용만 따졌을 때, 오히려 무승부가 아쉬운 쪽은 첼시였다. 이번 경기 선전 가능성이 높다. 코바시치(CDM)를 제외하고 큰 전력 누수가 없다. 100% 전력 활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수비 안정화로 실점 최소화를 노린다. 투헬 감독 부임 이후 23경기 10실점에 불과하다. 실바(CB)를 리베로로 활용해 안정감을 더하고, 캉테(CDM)가 앞선에서 왕성한 활동량으로 수비 가담에 적극 기여한다. 실점만 내주지 않아도 다음 라운드 진출이 확정된다. 첼시 특유의 버티기가 큰 성과를 낼 것이 유력하다.


- 결장자 : 코바시치(CDM / B급)


레알 마드리드 (B조 1위 / 무승무무승)

지난 맞대결 원정 실점을 내준 점이 아쉽다. 반드시 득점 성과를 내야하는 상황이다. 다행히 최전방 공격수 벤제마(FW, 최근 5경기 3골 2도움) 활약이 좋다. 박스 안에서 확실한 결정력을 선보일 수 있는 선수다. 또한 동료와 연계플레이도 뛰어나 비니시우스(LW)와 아센시오(RW) 침투를 적극 활용하는 등, 여러 옵션 구현이 가능하다. 1득점 정도는 기대해볼만하다. 또한 레알 특유의 ‘챔스 DNA’가 발현된다면 승부는 안갯속이다. 매 시즌 챔스서 어려운 경기를 펼쳤으나 선수들의 ‘위닝 멘탈리티’로 극복한 결과, 최다 우승 팀에 올라있다. 이번 시즌 마찬가지로 조별 리그부터 탈락 위기에 빠졌으나 난관을 유연하게 헤쳐 나왔다. 다수의 수비 부상자로 전력 약화라는 악재가 존재하지만 만만히 떨어질 팀은 아니라는 것이 중론이다.


- 결장자 : 바스케스(RM / A급), 카르바할(RB / A급), 멘디(LB / A급), 라모스(CB / A급)


 

1. 최근 4경기 맞대결 : 4전 2승 2무 0패 (첼시 우세)

2. 첼시 이번 시즌 홈 성적 : 5전 2승 2무 1패 (무실점 비율 : 60%, 무득점 비율 : 40%)

3. 레알 마드리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5전 2승 2무 1패 (무실점 비율 : 60%, 무득점 비율 : 40%)


 

[predictz] 1-1 (무승부)


이번 맞대결을 앞두고 변수가 많다. 홈 이점과 맞대결 전적서 앞선 첼시가 근소 우위를 점한다. 1차전 맞대결서 경기력 측면에서 우위를 점한 바 있다. 그러나 버티기에 실패했을 경우, 이후 공격 작업이 순탄치 않다는 치명적 약점이 있다. 오히려 득점이 필요한 레알 마드리드 공세가 훨씬 날카롭게 먹혀들 공산이 높다. 또한 챔스서 굉장이 강했던 징크스가 다시 발현될 가능성을 간과하지 못한다. 90분 이상의 승부까지도 고려해야 하는 일정이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5월6일 UEFA 챔피언스리그 첼시 vs 레… 의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