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로또픽 당첨기념 [4연승프젝] 공유합니다.

신고 신고


 

안녕하세요 ~ 스포츠 데이터 전문분석 김상세입니다.

 

 

 

아직도 단순한 분석으로 결과를 운에 맡기시고 계신가요 ?

데이터는 물론 최근 흐름 분석까지 적중률 100%에 도전합니다.

명쾌한 답을 통해 수익률 1200%에 도전하겠습니다.

 

 

 

<< 적 중 내 역 >> 

 


 

 

믿고 따라와주신 비공개방 회원분들 축하드려요 :)

 

 

최종조합전 경기별 데이터기반 분석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브라질 vs 페루


자국에서 치러지는 대회다. 베네수엘라를 상대한 1차전에서 3-0 승리를 따냈다. 이를 통해 8연승을 달성했다. 전력 우위를 안고 있는 이번 일정에서 승리를 노릴 것이 명백하다. 최근 4경기에서 멀티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공격진 활약을 기대한다. 이번 대회에 소집 가능한 자원을 대부분 불러들였다. 적극적 운영을 기반으로 공세를 취한다. 공격 전개 과정에서 ‘네이마르-제수스’ 측면 조합 활용 빈도가 높다. 이들 개인 전술 우위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회 창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파케타(AMF, 리옹)를 필두로 한 중원의 득점 지원을 더해 멀티 득점에 성공한다.

최근 5경기에서 무실점 경기를 반복했다. 마르퀴뇨스(DF, PSG, 직전 경기 1득점)를 중심으로 한 수비진의 안정감 유지가 긍정적이다. 중원에서는 카세미루(DMF, 레알 마드리드)가 상대 역습을 효과적으로 지연한다. 역습 완성도가 떨어지는 상대를 맞아 무실점 행진을 이어간다. 최근 일정에서 4연패를 기록했다. 에콰도르를 상대한 직전 경기에서 1-2 승리로 반등에 성공했다. 이번 경기를 통해 코파 아메리카 첫 일정을 치른다. 객관적 전력 열세가 확실하기에 이들 선전을 기대하기 어렵다.

이들이 선택할 전술은 예상이 쉽다. 수비적 운영을 통해 상대 공세에 저항한다. 다만 ‘로페즈-아드빌쿨라’ 측면 수비진의 안정감, 경쟁력은 떨어진다. 충돌이 반복될 측면에서 우위를 점하기 어렵다. 쉬운 측면 공간 허용으로 위기를 반복한다. 중앙 수비진의 위험 지역 장악 어려움이 맞물려 멀티 실점을 허용한다. 공격 전개 작업은 역습 빈도가 높다. 페냐(AMF, 엠멘) 중심으로 전개를 시도한다. 다만 전개 완성도 기복과 공격진 전반의 결정력 반감으로 득점 기대치는 낮다. 상대 전방 압박에 고전할 것이기에 기회 창출을 기대하기 어렵다.

승 or 핸디캡 승 사이드 접근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핸디캡 승 / 오버(2.5 기준) 배팅을 추천한다. 객관적 전력 차이가 크다. 이변이 발생할 가능성은 없다. 페루가 신중한 운영으로 승점을 노리지만, 측면 열세로 다양한 불안을 노출한다. 브라질이 안정적 기회 창출과 다양한 자원의 득점 지원을 더해 승기를 굳힌다.


 

 

 

 

 




 

 

 

 

 

 

호주 vs 요르단


정배 적중률은 38.4% 수준으로 낮은 편이다. 다만 해외 베터들은 호주의 기대치를 높게 잡고 있다. 정배 약세 배당이지만 배당 변화를 주목해서 볼 필요는 있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5-3.35-4.30 일 때 2승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1차 변동 배당인 1.49-3.65-5.20 일 때 정배를 받은 팀이 3승, 2차 변동 배당인 1.41-3.80-6.10 일 때에는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이다. 모든 배당이 홈 강세 배당이다. 호주는 21년에 치러진 3경기에서 모두 정배를 받았고 3승을 기록했다. 공백 기간이 제법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팀 완성도는 상당히 높았다. 체격의 우위를 바탕으로 압박과 점유 싸움에서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덕분에 롱 볼 중심의 경기 운영을 할 때에도 별다른 어려움 없이 세컨드 볼 싸움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고 상대적으로 많은 슈팅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특유의 선 굵은 플레이 스타일 덕분에 경기장 환경에 상관없이 자신들만의 축구를 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그나마 한 가지 불안요소가 있다면 이미 최종예선 진출을 확정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실험적인 경기 운영 및 비주전급 선수들을 투입할 수도 있다는 점이다.요르단은 21년에 치러진 12경기에서 4승 4무 4패, 역배 일 때 1승 2무 3패를 기록했다. 상대를 압도할 수 있는 공격력을 갖춘 것은 아니다. 쿠웨이트와의 경기에서도 수적인 우위를 잡았지만 상대의 수비 운영에 고전했다. 아시아 내에서도 결국 피지컬과 개인 전술 중심의 경기 운영으로는 한계점이 있을 수밖에 없다는 것을 보여준 셈이다. 변수가 있다면 쿠웨이트는 사실상 요르단의 홈 경기와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 홈 경기에서는 호주에게 꾸준히 강했다는 점,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 다음 라운드 진출 가능성이 열린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이변도 생각해봐야 한다.

동기부여 차이 때문에 호주가 고전할 수도 있는 경기지만 두 팀이 이번 대회 기간 보여준 경기 내용과 결과를 고려했을 때 호주가 충분히 승리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만약 동기부여 차이와 경기 환경에 따른 변수를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더 높게 잡는 것이 좋아 보인다. 

 

 

 

 


 

 

 


 

 <<<비공개 조합은 아래 하단문의>>>

 

 

 

 

 

 

아래 배너 클릭시 카톡으로 연결됩니다.

 


9 공감
비공감 0


해설위원차두리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80153 / 158
해설위원차두리님의 다른글

로또픽 당첨기념 [4연승프젝] 공유합니다. 의 댓글 (8개)

신고
보안설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신고
백남봉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감사합니다

신고
형이아잉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감사합니다

신고
정팔태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요 친추요

신고
019ggg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전 이제보고 어제 잘못가서 ㅠ 님아 조합좀 부탁드립니다

신고
하키만한다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