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8월1일 K리그 한국프로축구 전경기 국내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안산 그리너스 vs 전남 드래곤즈


안산 그리너스 (리그 6위 / 무무승패패)

직전 라운드 김천 전서 0-1로 석패했다. 후반 종료 직전 페널티킥 찬스가 있었으나 아스나위(RWB)가 실축하며 승점 확보가 날아갔다. 지난 2경기서 전부 패했다. 시즌 중반에 비해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기 힘들다.

연패 기간 득점 성과를 올리지 못했다. 이상민(CM)과 이와세(CM)가 짧은 패스와 빠른 전환으로 1선에 힘을 보태려하지만 패스와 크로스 성공률이 떨어지고, 1선 자원들의 오프 더 볼 움직임 또한 잡음을 낸다. 까뇨뚜(FW)가 부상 복귀했으나 아직 몸 상태가 100%가 아니다. 상대 수비 조직에 꽁꽁 묶이며 빈공을 반복할 것으로 점쳐진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안산 특유의 끈끈한 수비 조직은 여전하다.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숫자를 둬 상대 공격과 일대일 매칭이 가능하게 만든다. 또한 윙백 조합 마찬가지로 기민한 커버 플레이로 상대 공세를 유연하게 넘긴다. 연제민(CB)이 직전 라운드서 부상으로 빠져나갔으나 정도가 심하지 않아 출전에 큰 영향은 없다. 대량 실점을 내주며 무너질 그림은 그려지지 않는다.


- 결장자 : 문경근(GK / B급)


  전남 드래곤즈 (리그 2위 / 무무승패승)

직전 라운드 부천 전서 2-1 승리를 따냈다. 점유율 34대66, 슈팅 수 8대18로 열세를 보였으나 공·수 집중력을 높여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상대에 비해 팀 밸런스가 좋은데다, 1위 추격이라는 확실한 동기 부여가 존재한다. 이번 라운드 승리 확률을 높게 점칠 수밖에 없다.

우선 최근 5번의 맞대결서 3승 2무로 절대 우세를 보인다. 7득점을 올리는 동안 실점을 단 1점도 주지 않았다. 심지어 올 시즌 원정서 수비벽을 한층 탄탄하게 쌓는다. 홈 경기당 평균 1.0실점을 내준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0.5점으로 떨어진다. 비슷한 수비 기조를 가져간다는 가정 하, 클린 시트 달성까지 노려볼만하다.

공격 또한 잘 터지는 중이다. ‘주포’ 발로텔리(FW)가 제 몫을 다하는 중이고, 2선과 측면의 공격 가담 능력마저 뛰어나다. 이적 시장서 유니폼을 갈아입은 김병오(RW, 최근 5경기 1도움) 또한 퍼포먼스를 빠르게 끌어올려 직전 경기서 1도움을 기록했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득점 생산은 충분하다.


- 결장자 : 박희성(FW / B급)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2무 3패 0득점 7실점 (전남 우세)

2. 안산 이번 시즌 홈 성적 : 11전 4승 3무 4패 (무실점 비율 : 18%, 무득점 비율 : 18%)

3. 전남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1전 6승 5무 0패 (무실점 비율 : 55%, 무득점 비율 : 9%)


 

[forebet] 0-1 (전남 승)


 

안산이 2연패를 끊기 위해 다양한 전술을 앞세워 상대를 공략한다. 하지만 공격 파괴력이 상당히 떨어진 상황서 이변을 일으킬 확률은 낮다. 심지어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선 상대 골문을 뚫은 기억이 없다. 공·수 밸런스가 탄탄한 전남이 쉽게 승기를 잡을 일정이다. 







광주 FC vs 성남 FC


광주 FC (리그 11위 / 무패패무승)

지난 라운드 강원 전서 3-1 승리를 거두며 꼴찌 탈출에 성공했다. 리그 8경기서 승리가 없었는데, 비교적 빠르게 분위기 반전을 만들어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스코어뿐만 아니라 경기력 개선점 역시 확실했다. 높은 수준의 에너지 레벨을 갖고 연승 도전을 노릴만하다.

우선 공격력이 폭발했다. 주력 선수인 엄원상(RW)이 대표팀 차출로 빠진 상황서 송승민(RW)이 대체 자원으로 활약하며 공백을 최소화했다. 측면 밸런스가 맞춰지니 반대편에 위치한 엄지성(LW, 최근 5경기 1골) 또한 상대 압박서 벗어나 여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적 시장서 영입한 조나탄(FW) 또한 빠르게 몸 상태를 끌어올리는 과정에 있다. 체력적으로 준비만 되어 있다면 일부 시간을 소화하며 제 기량을 뽐낼 수 있는 자원이다.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수비 마찬가지로 조직력이 갖춰져 있다. 이한샘(CB)이 장기 부상으로 빠져있지만 이한도(CB)와 알렉스(CB)가 그 공백을 잘 메워주는 중이다. 후술하겠지만 성남은 주전 공격수 의존도가 높은 팀이다. 집중 수비를 가져간다면 상대 공세를 반감시킬 수 있다. 클린 시트 도전 또한 허황된 목표로 비치지 않는다.


- 결장자 : 이한샘(CB / A급), 박정수(CDM / B급), 엄원상(RW / A급)


  성남 FC (리그 12위 / 무패패무패)

현재 코로나19 여파가 크게 불어 닥쳤다. 지난 시즌 초반에도 서울 확진자 발생으로 피해를 입었는데, 이번 이슈 또한 그들을 괴롭히는 중이다. 선수 14명과 스태프 8명이 격리를 끝내고 돌아왔다. 허나 컨디션 관리가 박살났고, 훈련량마저 떨어진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전력 구성에 차질을 빚을 것은 자명하다.

공격은 뮬리치(FW, 최근 5경기 4골) 의존도가 심하다. 지난 광주 전서 혼자 멀티골을 터뜨린 좋은 기억이 있지만 광주 수비진 조직력이 높아진 상황서 다시 그의 ‘원맨쇼’를 기대하긴 힘들다. 부쉬(FW)와 박용지(FW, 최근 5경기 1골)가 꾸준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도 경쟁력이 떨어진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무득점에 묶여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실전 감각마저 떨어진다. 광주가 후반기 일정을 시작한 반면, 성남은 코로나19 이슈로 후반기 출발을 하지 못했다. 후방 자원 개개인 역량은 뛰어나지만 수비 조직에 큰 문제를 일으킬 것으로 전망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결장자 : 이재원(CM / B급)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7득점 7실점 (동률)

2. 광주 이번 시즌 홈 성적 : 10전 3승 2무 5패 (무실점 비율 : 20%, 무득점 비율 : 50%)

3. 성남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1승 5무 2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50%)


 

[predictz] 1-1 (무승부)

[bettingclosed] 1-1 (무승부)


 

직전 라운드서 반등에 성공한 광주가 연승 행진을 잇고자 한다. 물론 이 흐름이 이어질 수 있을진 의문이지만, 성남 마찬가지로 부진이 깊은데다 코로나19 여파가 크게 작용할 전망이다. 수비 조직력이 선결돼있고, 다양한 공격 패턴을 만들 수 있는 광주가 주도권을 잡고 경기를 풀어갈 것으로 보인다. 

 






대구 FC vs 포항 스틸러스 


 대구 FC (리그 4위 / 승승승패승)

지난 휴식기 AFC 챔피언스리그를 치르고 돌아왔다. 이후 코로나19 이슈 여파로 울산 전과 성남 전이 연기되며 팀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졌다. 현재 승점 33점으로 4위에 올라있다. 3위 수원이 후반기 2연패로 시작했다. 순위 상승의 절호의 기회다. 높은 동기 부여를 갖고 이번 경기에 나설 수 있다는 점이 이점이다.

우선 공격 성과가 꾸준하다. ‘에이스’ 세징야(CAM, 최근 5경기 4골 3도움)가 2선과 1선을 넘나들며 맹활약하고 있고, 에드가(FW, 최근 5경기 5골) 제공권을 활용한 단순한 공격 역시 파괴력이 넘친다. 여기에 AFC 챔피언스리그서 경험치를 쌓고 돌아온 안용우(LM, 최근 5경기 2골 4도움)와 정치인(RW, 최근 5경기 3골 2도움)까지 준주전급 선수로 기용할 수 있어 다양한 선택지를 갖췄다. 멀티 득점 생산까지 충분히 노려볼만하다.

수비 대처마저 좋다. 특히 올 시즌 원정 경기당 평균 1.3실점을 내준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0.8점까지 떨어진다. 후술하겠지만 포항은 제 공격력을 발휘할 수 없는 상황이다. 정태욱(CB)과 김재우(CB), 정승원(RWB) 등 수비 주력 자원들이 대표팀 차출로 빠졌으나 대체 자원 기용으로 위기를 최소화한다. 클린 시트 달성 확률 또한 높다.


- 결장자 : 정태욱(CB / A급), 김재우(CB / A급), 서경주(LB / B급), 정승원(RWB / A급), 라마스(CAM / B급), 박기동(FW / B급)


 포항 스틸러스 (리그 6위 / 승승무무패)

지난 라운드 서울 전서 0-1로 패했다. 부진이 워낙 깊인 팀을 상대로 승점 확보까진 무리가 없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그 이상의 졸전을 펼치며 무너졌다. 현재 이적 시장 잡음으로 구단 내홍이 깊다. 이번 경기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할 수 있을진 의문이다.

설상가상으로 부상 여파도 크게 작용한다. 이광혁(LW)이 장기 부상으로 좀처럼 피치를 밟지 못하고 있는 상황서 팔라시오스(RW, 최근 5경기 1도움)까지 부상이 길어지고 있다. 임상협(RW, 최근 5경기 1골) 혼자서 측면을 책임지기엔 하중이 크다. 설상가상으로 2선 공격수 크베시치(CAM) 또한 부상으로 이탈했다. 중원에서 전방으로 전진이 불가하다. 직전 경기서도 중원에서 측면으로, 측면에서 중원으로 U자 형태로 볼을 돌리다 공격을 마쳤다. 득점 생산에 험로가 짙다.

그렇다고 수비가 강한 것도 아니다. 권완규(CB)-전민광(CB) 센터백 조합이 후방 중심축을 잡지만 올 시즌 기복이 다소 있는 편이고, 1선의 압박이 쉽게 맞아 떨어지지 않으니 3선 라인과 풀백 하중이 높아지는 악순환이 나온다. 1~2실점은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자 : 크베시치(CAM / A급), 이광혁(LW / B급), 팔라시오스(RW / B급)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3무 1패 6득점 6실점 (동률) 

2. 대구 이번 시즌 홈 성적 : 10전 5승 4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10%)

3. 포항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4승 2무 3패 (무실점 비율 : 11%, 무득점 비율 : 22%)

 

[forebet] 1-0 (대구 승)

[bettingclosed] 2-1 (대구 승)


 

부진이 예사롭지 않은 포항이 이번 라운드서 다양한 전술을 가미해 분위기 반전에 나선다. 하지만 선수 이적 건으로 구단 내·외적으로 흔들리고 있고, 선수 부상 여파까지 겹쳐 경기력마저 정상이 아니다. 상대에 저항할 재간이 없다. 호조의 전반기 마무리를 짓고 AFC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 진출까지 성공한 대구 상승세가 매섭다. 90분 내내 주도권을 잡고 상대를 몰아칠 전망이다. 



 

 

 



강원 FC vs 수원 삼성

 

강원 FC (리그 9위 / 승패승패무)

직전 라운드 제주 전서 귀중한 승점 1점을 따냈다. 후반 종료 직전까지 밀리는 경기를 했지만 추가 시간에 연속골을 적중하며 경기를 원점으로 마쳤다. 최근 일정서 경기력이 급격하게 살아나는 모습을 보인다. 이번 라운드 선전 가능성은 충분하다.

이정협(FW)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전반기 최전방 자원에 있어 고민이 깊었는데, 그가 합류해 최전방을 전적으로 담당하고 있다. 버티는 힘이 있어 상대 수비진을 묶고 페널티 박스 근처로 공격을 이어간다. 윙 포워드인 조재완(L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과 김대원(RW, 최근 5경기 1도움) 또한 부담을 덜고 측면 공격에 집중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득점 생산은 무리가 아니다.

문제는 수비다. 앞선 2경기서 도합 5실점을 내주며 후방이 무너지는 장면을 노출했다. 김영빈(CB)과 임채민(CB), 신세계(RB), 윤석영(LB) 등을 번갈아 출전시켜 스리백을 활용하지만 조직력이 다소 무너진다. 커버 플레이가 기민하게 이뤄지지 못했고, 3선의 압박 또한 물렀다. 1~2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자 : 김동현(CM / A급), 마티야(CAM / B급), 츠베타노프(FW / B급)


 수원 삼성 (리그 3위 / 승무승패패)

지난 라운드 인천 전서 1-2로 패했다. 앞선 20라운드 수원 FC 전서 패한 패턴과 똑같았다는 점이 불안을 증폭시킨다. 답답한 경기를 이어가다 공격수 개인 기량으로 득점을 만들어내지만 후반 막바지 수비 조직력이 흐트러지며 연달아 실점을 허용하는 식이다. 비슷한 경기가 또 다시 펼쳐질 가능성을 간과해선 안 된다. 승점 3점을 오롯이 따내긴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수원 불안은 중원과 수비 라인 붕괴서 나온다. 고승범(CM)이 입대하며 생긴 공백을 전혀 메우지 못한다. 한석종(CDM)과 최성근(CDM)은 보다 라인 뒤에서 싸워주는데 능한 선수고, 강현묵(CAM)은 활동량 자체가 많지 않다. 여기에 박대원(CB)과 양형모(GK)는 2경기 연속 최악의 실수를 저지르며 뒷문 불안을 심화시킨다. 박건하 감독 특성상, 변화를 크게 가져가지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 비슷한 문제를 노출하며 멀티 실점을 허용할 위기다.

불행 중 다행은 강원만 만나면 유독 강했다. 최근 7번의 맞대결서 5승 3무로 절대 우위를 차지한다. 특히 2경기를 제외하곤 멀티 득점 이상을 꾸준하게 생산해낼 정도로 공격력이 폭발한다. ‘주포’ 제리치(FW, 최근 5경기 2골)가 직전 경기서 골맛을 보며 자신감을 찾았고, 전반기 부상으로 고생한 니콜라오(RW) 또한 가벼운 몸놀림을 보여준다. 무득점에 그칠 경기는 아니라는 점을 염두에 둬야 한다.


- 결장자 : 안찬기(GK / C급), 양상민(CB / A급), 헨리(CB / A급), 권창훈(CM / A급), 김건희(FW / A급), 한석희(FW / B급)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2무 3패 6득점 10실점 (수원 우세)

2. 강원 이번 시즌 홈 성적 : 10전 2승 6무 2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40%)

3. 수원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0전 5승 3무 2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30%)


 

[forebet] 1-2 (수원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홈 이점을 갖춘 강원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직전 엄청난 추격에 성공하며 승점을 따내는 등, 최근 일정서 확실한 경기력 개선을 보여주고 있다. 다만 그 이상의 수비 불안이 발목을 잡는다. 물론 수원 또한 중원 라인 전력 약화와 후방 불안이 두드러지는 상황이다. 허나 강원만 만나면 승점을 꼬박꼬박 챙겨간 좋은 기억이 있다. 의외의 난타전 속, 승부의 추가 쉽게 기울 경기가 아니다.







 대전 하나 시티즌 vs 충남 아산


 대전 하나 시티즌 (리그 4위 / 승패패승승)

직전 라운드 ‘난적’ 부산을 3-1로 완파했다. 점유율 자체는 밀렸으나 전반 초반부터 공격 효율을 높여 상대를 몰아붙인 것이 주효했다. 지난 안양 전 승리를 포함해 2연승을 달렸다. 시즌 중반 부진을 끊고 제 흐름을 찾았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이번 라운드 선전 가능성이 높다.

우선 공격력이 잘 터지는 중이다. 최전방 공격수 바이오(FW) 부진이 심각하지만 파투(LW)와 박인혁(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이 그 역할을 대신하고 있다. 힘이 강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몸놀림이 좋아 상대 수비 라인을 파훼하는데 능하다. 여기에 측면 자원인 김승섭(L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과 신상은(RW, 최근 5경기 1골)이 직전 경기서 전부 골 맛을 보며 자신감을 더했다. 1선과 측면의 시너지가 재구현된다면 멀티 득점 성과까진 충분하다.

문제는 수비다. 지난 리그 5경기서 전부 1실점 이상씩을 내줬다. 스리백과 포백을 혼용하면서 상대 부분 전술에 기민한 대처를 보여주려 하지만 오히려 혼란만 가중될 뿐이다. 설상가상으로 주전 센터백인 이지솔(CB)이 직전 경기서 경미한 부상으로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무실점 달성 가능성은 낮다.


- 결장자 : 마사(CAM / A급)


 충남 아산 (리그 8위 / 패무승승승)

직전 라운드 경남을 2-1로 꺾고 3연승을 달렸다. 올 시즌 첫 3연승 행진이다. 코로나19 이슈 이후, 급격한 부진에 골머리를 앓았는데, 서서히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중이다. 상승세 기조가 이어진다면 쉽게 무너질 경기는 아니다.

수비력이 상당하다. 리그 4경기 무패 기간에 단 1실점을 내주는데 그쳤다. 최근 변칙 전술로 재미를 보고 있다. 직전 경기에선 포백을 활용했는데, 풀백을 미드필더 이상민(CM)과 박세진(CM)으로 구성하며 역동성을 늘렸다. 후방에서 빌드업 정확도를 높여 위험 지역서 패스가 끊이지 않을뿐더러, 발 빠른 커버 플레이에도 강점이 확실하다. 물론 상대 공세에 따른 실점 허용은 불가피하겠으나 2~3실점 이상의 대량 실점을 내줄 확률은 현저히 낮다.

다만 원정 불리를 감안해야 한다. 올 시즌 홈 경기당 평균 1.4득점을 적중한데 반해, 원정에선 그 수치가 0.7점까지 떨어진다. 물론 최근 일정서 개선을 보이고 있으나 대전 공격력을 고려했을 때, 1~2골 생산으론 승점을 따낼 수 없다는 결론에 이른다. 설상가상으로 마테우스(FW, 최근 5경기 1골) 부상이 길어져 출전을 속단하기 힘들다. 저득점 생산에 그칠 공산이 높다.


- 결장자 : 마테우스(FW / A급)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8득점 10실점 (아산 우세)

2. 대전 이번 시즌 홈 성적 : 12전 4승 3무 5패 (무실점 비율 : 8%, 무득점 비율 : 17%)

3. 아산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1전 2승 3무 6패 (무실점 비율 : 36%, 무득점 비율 : 45%)


 

[forebet] 2-1 (대전 승)


 

기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 경기다. 최근 3연승으로 쾌조의 흐름을 탄 아산이 적극적인 공세에 나선다. 하지만 기본 전력 차를 무시할 수 없을뿐더러, 상대 흐름 또한 만만치 않은 상황이다. 대전이 다양한 공격 선택지를 갖고 상대 약점을 끈질기게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8월1일 K리그 한국프로축구 전경기 국내축구… 의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AI분석- 92%up 수익위주 MLB 조합픽 댓글(230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3072 105 0
99951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금일 적중소식 전하러 왔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26 34 0 0
99950 ⭐⭐1등카페⭐⭐ 동네형 잘먹겠습니다님의 해외축구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30 132 0 0
99949 ⭐⭐1등카페⭐⭐ 동네형 잘먹겠습니다님의 해외축구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30 82 0 0
99948 ⭐⭐1등카페⭐⭐ 동네형 잘먹겠습니다님의 해외축구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356 0 0
99947 AI분석- 92%up 수익위주 MLB 조합픽 댓글(230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3072 105 0
99946 ❤️ 종이하는여자 29일 3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65 0 0
99945 차두리 챔스 적중높은 고배당 조합완성 댓글(160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1395 93 0
99944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39회차 경기 수가 적어 100% 적중이 가능합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56 0 0
99943 [분석1위 피파] J리그 + K리그 픽 공개 댓글(86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722 74 0
99942 ⭐⭐1등카페⭐⭐ 동네형 잘먹겠습니다님의 해외축구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148 0 0
99941 39회차 모든픽공유드렸습니다. 이미 40회차 본석까지 마무리했습니다.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1억수익 목표로달립…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52 0 0
99940 ■이미지클릭■ MLB 개막 MLB+NBA 고배당 답지 공유중 4500만원픽 빠르게 탑승하세요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80 0 0
99939 양득픽 댓글(3 ) 양득전문가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99 0 0
99938 ●한띵동● 03/28(목)~03/29(금)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113 0 0
99937 ■이미지클릭■ MLB 개막 + 주말 K리그 정답지 선공유 진행 + BONUS 지급!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794 0 0
99936 ❤️ 종이하는여자 28일 3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634 0 0
99935 38회차 5881배 적중성공. 27일 공유드린KBO 승무패 모두적중입니다. 39회차 교수픽탑승 수익은 보장되…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72 0 0
99934 A매치 8200배 / 5400배 매회차 2천만원 이상 꾸준한 수익 / 주력은 축구지만 전종목 모두 자신있습니…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83 0 0
99933 ❤️ 종이하는여자 28일 38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81 0 0
99932 양득픽 댓글(4 ) 양득전문가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57 0 0
99931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39회차 많지 않은 경기 적중률 100% 보여드립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29 0 0
99930 ❤️ 종이하는여자 27일 3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122 0 0
99929 A매치 8200배 / 5400배 매회차 2천만원 이상 꾸준한 수익. A매치 전문 축구 No.1 저 안정환이 … 댓글(1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22 0 0
99928 38회차 5881배 적중성공. KBO 퓨처스 시범경기 포함 오전 답안지도 공유 진행중입니다. 39회차 기대하… 댓글(1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799 0 0
99927 ⭐⭐1등카페⭐⭐ 동네형 싸커루님의 A매치 필승분석 댓글(2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745 0 0
99926 광어 축구픽 댓글(5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929 0 0
99925 ⭐부스터픽 대통령⭐ 3월27일 A매치 28경기 완벽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903 0 0
99924 양득픽 댓글(5 ) 양득전문가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218 0 0
99923 38회차 모든픽공유끝 저는 39회차 공유드릴픽 준비해보겠습니다. 저와함께하시면 프로토가 쉽고 즐거우실겁니다.…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118 0 0
99922 26일A매치 정답지 모두 받아보셨나요? 축구분석은 저만믿고 따라오시면 큰수익 보실수있습니다 [이미지클릭시 방…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140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