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데이터김상세◆놓치시면 안될 세리에A 2경기◆

신고 신고


 

 

안녕하세요 스포츠 데이터 전문분석 김상세입니다~!

 

모든 분석에서 제시하는 결과에 대한 100% 정답은 없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한가지라도 더 보고 결정을 한다면 후회는 덜 할 수 있습니다.

100%가 될 수는 없지만 매일 정성껏 분석합니다.

 

 

 

오늘도 모두 건승하시고 대박나십시오~!!!!

 

조합픽에 대한 문의는 게시물 상,하단의 사진을 누르시면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9월12일 세리에A 


[나폴리 VS 유벤투스]



 

나폴리는 앞선 2경기를 전부 승리로 장식하며 초반 쾌조의 분위기를 이끌고 있습니다. 물론 이번 라운드 상대가 만만치 않지만 흐름 싸움서 우세를 보인 결과, 승점 확보 이상은 가능합니다. 수비 안정감이 좋습니다. 4-3-3 포메이션 아래서 마뇰라스(CB)-쿨리발리(CB) 센터백 조합이 마치 벽과 같은 수비 대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굴람(LB)과 뎀메(RB) 풀백 조합이 동시에 이탈하는 악재가 있으나 디 로렌조(RB)와 루이(LB)가 큰 무리 없이 공백을 메우는 중입니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무실점 달성까지 노려볼만합니다. 공격 또한 준수합니다. 최전방에서 페타그나(FW, 최근 5경기 1골)가 잘 버텨주고 있습니다. 오시멘(FW, 최근 5경기 4골)이 대표팀 차출 여파로 체력 부담이 늘어난 상황서 그의 의존도를 줄여줄 수 있는 좋은 자원입니다. 측면 조합의 시너지마저 물이 올랐기에 1~2득점 생산은 무리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유벤투스는 직전 라운드 엠폴리에 0-1로 충격패를 당했습니다. 2경기 연속 무승으로 최악의 출발을 알렸습니다. 앞선 상대들 보다 높은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고 있는 나폴리를 꺾는데 어려움이 분명해 보입니다. 우선 이적 시장 마지막 호날두(LW, 최근 5경기 2골)가 팀을 떠났습니다. 유벤투스 공격진에 절대적인 영향을 차지하는 선수라 그 여파가 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심지어 팀 발표에 따르면 키에사(RW, 최근 5경기 1골)마저 부상으로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고 전합니다. 1선 무게감이 매우 떨어진 상태. 이번 라운드 무득점에 그쳐도 전혀 이상한 그림이 아닙니다. 수비 대처 또한 미지수입니다. 물론 후방 라인에서 버티고 있는 보누치(CB)와 데 리흐트(CB), 키엘리니(CB) 등이 건재합니다. 그러나 대표팀 차출 여파로 인해 기동력이나 체력 관리 부분서 약점이 존재합니다. 윗선의 미드필드진에서 부상자 역시 상당합니다. 대량 실점을 내주진 않겠으나, 위기를 반복한 결과 1~2실점 허용은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나아 보입니다. 


홈 이점을 앞세운 나폴리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습니다. 공격 성과를 꾸준하게 내고 있고, 수비 안정감 또한 준수합니다. 유벤투스는 앞선 2경기 비교적 약체를 만났으나 1무 1패로 부진했고, 주력 선수 이탈로 인해 공격진이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팽팽한 접전 끝, 나폴리가 승기를 잡을 그림이 그려집니다. 저득점 양상속 나폴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블라인드 픽


       승

       핸디캡 승

       언더

  

 


 

9월12일 세리에A


[아탈란타 vs 피오렌티나]



 

아탈란타는 직전 라운드 볼로냐 전서 0-0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결정력 저하로 승점 3점을 챙기진 못했지만 점유율 59대41, 슈팅 수 22대4로 경기 내용면에선 절대 우위였습니다. 흐름을 그대로 이어 무패 행진을 이어가겠단 심산입니다. 공격력은 여전히 수위급을 자랑합니다. 스트라이커 자파타(FW)가 부상으로 시즌 초반 결장하지만 중앙과 측면을 전부 소화할 수 있는 일리시치(RW, 최근 5경기 2도움)와 1선 자원 무리엘(FW, 최근 5경기 3골)가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특히 무리엘은 대표팀 차출까지 피해 절정의 컨디션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이들의 영향력이 그라운드에 묻어 나올 경우, 멀티 득점 성과까지 노려볼만합니다. 수비력 또한 준수한 편입니다. 짐시티(CB)가 분전하며 스리백을 이끌고 있고, 하테보어(RWB)가 아직 몸 상태가 완벽치 않은 상황서 메흘레(RWB)가 그 공백을 잘 메우는 중입니다. 윗선의 앞박 또한 적절히 들어가고 있는 상태라 몰리는 경기를 펼치진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전망입니다. 


피오렌티나는 직전 라운드 토리노 전서 2-1 승리를 거두며 1라운드 패배를 만회했습니다. 나름 준수한 경기력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이번 라운드 일방적으로 무너지진 않을 예정입니다. 공격 저항을 기대해볼만합니다. 앞선 2경기서 상대를 작정하고 몰아친 결과 득점 성과를 냈다는 점이 반갑습니다. 우선 최전방 공격수 블라호비치(FW, 최근 5경기 2골)가 1선에서 잘 버텨주며 상대 수비를 끌어내고 있고, 측면 조합은 스위칭을 활발하게 이어가며 상대 윙백들을 교란시킵니다. 결정력 또한 준수한 자원들이라 1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다만 맞대결 전적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지난 3차례 맞대결서 전부 패했는데, 해당 경기서 도합 8실점을 내줬습니다. 다각도로 몰아치는 상대 강공에 유연한 대처가 되지 않았습니다. 밀렌코비치(CB)가 버티는 센터백 라인에 비해 풀백 조합이 공간 노출을 심하게 하며 위기를 반복합니다.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할 것으로 점쳐집니다. 


홈 이점과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아탈란타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습니다. 물론 공·수 기복이 크다는 문제점은 있으나 최근 맞대결 전적서 절대 우위를 보이고 있고, 부상자 이탈 또한 잘 메우는 중입니다. 피오렌티나가 맞불 작전을 놓겠으나 상대 강공에 저항할 수비 조직력이 다소 아쉽습니다. 득점 성과 이상의 이변을 꾀하기엔 힘이 부쳐보입니다.
다득점 경기 양상속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블라인드 픽


       승

       핸디캡 승

       언더

 




 

 

▣▣ 블라인드 픽은 수익 방 입장 시 공개합니다 ▣▣

 

 

 

 

 

실제 조합은 경기 시작 1시간 전에 완료됩니다

 

최종라인업 확인 후 

공유해드리고 있는 실제 베팅라인은 상.하단의 사진을 눌러 상담 문의해주세요!!

 

오늘도 건승하시고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배너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연결됩니다.


0 공감
비공감 0


해설위원차두리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78320 / 158
해설위원차두리님의 다른글

데이터김상세◆놓치시면 안될 세리에A 2경기◆ 의 댓글 (7개)

신고
불도저의스포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신고
응밥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신고
행복한화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지수바라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