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데이터김상세◆세리에A 배당대비 메리트 있는 2경기◆

신고 신고


 

 

안녕하세요 스포츠 데이터 전문분석 김상세입니다~!

 

모든 분석에서 제시하는 결과에 대한 100% 정답은 없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한가지라도 더 보고 결정을 한다면 후회는 덜 할 수 있습니다.

100%가 될 수는 없지만 매일 정성껏 분석합니다.

 

 

 

오늘도 모두 건승하시고 대박나십시오~!!!!

 

조합픽에 대한 문의는 게시물 상,하단의 사진을 누르시면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9월13일 세리에A 


[AC밀란 VS 나폴리]



 

AC밀란은 직전 라운드 칼리아리 전서 4-1 대승을 따내며 리그 2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라운드 역시 전력 우세와 홈 이점을 앞세워 상대를 수세에 몰고 경기를 펼칠 것이 유력해 보입니다. 일단 수비 안정은 매우 좋아 보입니다. 후방 라인이 단단하니 공격적인 스탠스를 띌 수 있습니다. 키예르(CB)-토모리(CB) 센터백 조합이 중심축을 잡고 있고, 에르난데스(LB)와 칼라브리아(RB) 풀백 역시 넓은 커버 범위를 보여주며 센터백과 볼란치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걱정안해도 됩니다. 변수는 전력 누수입니다. 살레마키어스(RW, 최근 5경기 1골)와 토날리(CM), 베나세르(CM) 등이 대표팀 차출로 인해 체력 부담이 늘어난 상태고, 현지 발표에 따르면 지루(FW, 최근 5경기 4골)는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여 격리상태입니다. 이브라히모비치(FW, 최근 5경기 2도움) 부상과 겹쳐 현재 1선 공격수를 볼 수 있는 자원이 없습니다. 1~2득점 내에 그칠 가능성이 매우 유력해 보입니다.  


라치오는 직전 라운드 스페지아 전서 6-1 대승을 거두고 리그 선두에 올랐습니다. 물론 앞서 만난 상대가 비교적 약체이긴 하지만 시즌 초반 분위기가 최고조에 오른 것만으로도 소기의 성과를 이뤘습니다. 상대에 충분한 저항이 가능합니다. 공격 성과가 잘 나오는 중입니다. 최전방 공격수 임모빌레(FW, 최근 5경기 4골) 부상 이슈가 있지만 큰 부상이 아니라 출전을 기대해볼만합니다. 만약 그가 나오지 않더라도 자카그니(CAM, 최근 5경기 2골)와 무리키(FW, 최근 5경기 2골) 등 유수의 자원들이 있기에 일정 수준의 공격 구현은 가능합니다. 선제골만 이르게 터진다면 멀티 득점 이상 성과를 기대해볼만합니다. 다만 후방이 흔들립니다. 지난 2경기 연속 실점을 내줬는데, 공통점은 전반 극 초반 실점이었습니다. 수비가 자리를 잡기 전에 상대 압박이 강하게 들어옵니다. 이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면 다시 실점 위기를 거듭할 것으로 비추어 집니다. 


기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 경기입니다.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AC 밀란이지만 주전 공격수 코로나19 이슈와 대표팀 차출 인원에 대한 컨디션 저하가 우려됩니다. 라치오는 앞선 2경기 대승을 거뒀으나 다소 전력이 떨어지는 팀들과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번 라운드서 수비 안정화를 가져가면서 파괴력을 그대로 뽐낼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의외의 난타전 양상 속, 승부의 추가 쉽게 기울 경기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이 경기는 승패라인을 떠나 다득점 경기 양상쪽으로 배팅라인에 초점을 맞추는것이 좋아 보입니다. 


 

 

 

 

블라인드 픽


       승

       핸디캡 승

       언더

  

 


 

9월13일 세리에A


[AS로마 vs 사수올로 칼초]



 

AC로마는 직전 라운드 살레르니타나 전서 4-0 완승을 거뒀습니다. 1라운드 피오렌티나 전 3-1 이후 또 한 번 대승을 만들며 리그 선두권을 어렵지 않게 꿰찼습니다. 이번 라운드 역시 선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공격 성과가 잘 나오고 있습니다. 베레투(CM)가 후방에서 빠르게 윗선으로 침투하며 다수의 찬스를 잡고 있고, 나머지 측면 조합과 2선 라인 또한 왕성한 스위칭으로 상대 수비를 교란시킵니다. 올 시즌 급하게 팀에 합류한 에이브러햄(FW, 최근 5경기 2골 2도움) 또한 별도의 적응 기간 없이 제 실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개인 기량만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와도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합니다. 다만 수비 불안은 염두해 두어야합니다. 스피나졸라(LB)가 이미 장기 부상으로 빠진 상황에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비냐(LB)까지 이번 라운드 출전이 어려울 것이라 전해집니다. 결국 남은 자원인 칼라피도리(LB) 출전이 예상되는데 지난 시즌 플레이를 감안했을 때, 신뢰가 높은 자원은 아닙니다. 작정하고 상대가 왼쪽 측면을 노렸을 때, 기민한 대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나아 보입니다. 


사수올로 칼초는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집니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절반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칩니다. 흐름 역시 부진한 모습입니다. 지난 라운드 삼프도리아 전서 0-0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이후 A매치 기간 치른 친선 경기서도 하부 리그 팀 크레모네세에 0-2로 패했습니다. 승점 3점 확보가 허황된 목표로 비치는 까닭입니다. 상대 강공을 유연하게 넘길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올 시즌 다수의 수비 자원이 팀을 떠난 상황서 페라리(CB)와 키리케슈(CB)가 센터백을 담당하고 있지만 풀백의 수비 가담 저하와 윗선의 압박 부재로 하중이 늘어나는 모습입니다. 로마 강력한 1, 2선 공세에 흔들릴 위기입니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해 보입니다. 다만 맞대결 전적은 호각세입니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1승 3무 1패로 팽팽한 모습입니다. 0-0 무승부 두 번을 제외하면 전부 멀티 득점 성과를 냈습니다. 보가(LW, 최근 5경기 1도움)와 베라르디(RW) 측면 조합이 상대 배후 공간을 끈질기게 노렸고, 미드필드진 또한 전진성을 띄고 맞섰습니다. 1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전력 우세를 갖춘 로마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습니다. 초반 스퍼트를 내며 호조의 분위기를 끌어가고 있고, 공·수 성과가 꾸준하게 나고 있다는 점이 반가운 모습입니다. 사수올로가 맞대결 전적에 힘입어 저항에 나서겠으나 안정감과 거리가 멀어 보입니다. 의외로 승부의 추가 일찍이 기울 경기로 비춰집니다. 다득점 경기 양상속 AS로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블라인드 픽


       승

       핸디캡 승

       언더

 




 

 

▣▣ 블라인드 픽은 수익 방 입장 시 공개합니다 ▣▣

 

 

 

 

 

실제 조합은 경기 시작 1시간 전에 완료됩니다

 

최종라인업 확인 후 

공유해드리고 있는 실제 베팅라인은 상.하단의 사진을 눌러 상담 문의해주세요!!

 

오늘도 건승하시고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배너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연결됩니다.


0 공감
비공감 0


해설위원차두리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79879 / 158
해설위원차두리님의 다른글

데이터김상세◆세리에A 배당대비 메리트 있는 2경기◆ 의 댓글 (5개)

신고
불도저의스포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행복한화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신고
지수바라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