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데이터김상세◆라리가 집중분석◆

신고 신고


 

 

안녕하세요 스포츠 데이터 전문분석 김상세입니다~!

 

모든 분석에서 제시하는 결과에 대한 100% 정답은 없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한가지라도 더 보고 결정을 한다면 후회는 덜 할 수 있습니다.

100%가 될 수는 없지만 매일 정성껏 분석합니다.

 

 

 

오늘도 모두 건승하시고 대박나십시오~!!!!

 

조합픽에 대한 문의는 게시물 상,하단의 사진을 누르시면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9월14일 라리가 


[그라나다 VS 레알베티스]



 

그라나다는 지난 라운드 라요 바예카노에 0-4 대패를 당했습니다. 전반 이른 시간 실점으로 수비진이 무너졌고, 경기 템포를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앞선 3경기 2무 1패로 부진한 모습입니다. 흐름 싸움서 상대에 우위를 가져갈 수 없어 보입니다. 수비력 하락이 눈에 띄는 모습입니다. 선수들의 움직임이 굼떠 상대 빠른 공세를 막는데 험로가 점쳐집니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소식통에 의하면 로자노(CB)가 머리 부상으로 이번 경기 결장할 확률이 높다고합니다. 수비진 구성에 비상이 걸린 상태서 클린 시트 달성은 다소 허황된 목표로 비추어 집니다. 득점 생산은 기대해볼만합니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3승 1무 1패를 거뒀는데, 5실점을 내주는 동안, 무려 10골을 적중하였습니다. 수비 라인을 내리는 베티스를 맞아 직선적인 공격으로 속도를 더하고, 페널티 박스 근처서 과감한 슈팅으로 성과를 반복했습니다. 비슷한 기조가 이어진다는 전제 하, 무득점에 그칠 경기는 아니라 생각합니다.  


레알 베티스는 상대와 흐름이 비슷합니다. 지난 1~2라운드 무승부를 거둔 이후, 직전 레알 마드리드 전서 0-1로 패했습니다. 치열한 공방에서 우위를 보이기 힘들다는 결론에 이릅니다. 공격이 갑갑한 모습입니다. 2선에서 전환과 배급을 관장해야할 페키르(CAM, 최근 5경기 1골) 부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카날레스(LW) 하중이 늘어나고, 공격진 전반적인 언밸런스가 눈에 띄는 모습입니다. 선수 개인 기량에 따른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됩니다. 불행 중 다행은 수비진이 탄탄합니다. 앞선 3경기서 경기당 평균 1.0실점밖에 내주지 않았습니다. 루이즈(CB)-페젤라(CB) 센터백 조합이 위치를 잘 지키며 중심축을 담당하고 있고, 이적 시장 막판 에예린(RB)이 팀에 합류하며 뎁스를 늘렸습니다. 대량 실점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합니다.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베티스가 상대를 옭아맬 준비를 마쳤습니다. 하지만 시즌 초반 부진한 흐름이라 상대를 작정하고 압도할 수 있을진 의문입니다. 공격진 파괴력이 떨어지는데다 원정 불리까지 겹쳤습니다. 그라나다가 맞대결 전적 우위를 통해 난전을 꾀하겟으나 앞선 라운드 대패가 신경 쓰이는 모습입니다. 이 경기는 승패라인을 떠나 저득점 양상으로 이어질 전망입니다.


 

 

 

 

블라인드 픽


       승

       핸디캡 승

       언더

  

 


 

9월14일 라리가


[헤타페 vs 엘체]



 

헤타페는 지난 라운드 바르셀로나에 1-2로 패했습니다. 리그 3연패로 19위에 올랐습니다. 팀 에너지 레벨이 상당히 떨어진 상태. 허나 발렌시아, 세비야, 바르셀로나를 연달아 만나는 강행군 일정이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이번 라운드 반등이 어려워 보이진 않습니다. 수비 대처는 준수한 모습입니다. 지난 시즌부터 꾸준히 활용해 온 4-4-2 포메이션 아래서 수비진과 미드필드진이 ‘두 줄 수비’를 가져가며 안정적인 수비 운영을 꾀합니다. 카바코(CB) 부상 여파가 있으나 미트로비치(CB)-제네(CB) 조합이 공백을 최소화하고 있고, 블록이 좀처럼 풀어지지 않는 모습입니다. 무실점 달성 또한 노려볼만하다 생각합니다. 단단한 수비에 비해 공격이 무르다는 단점이 있지만 엘체를 만났을 땐 해당하지 않는 이야기입니다. 앞선 5차례 맞대결서 3승 2무를 거뒀는데, 해당 경기서 도합 9득점을 올렸습니다. 단순하지만 빠르게 윗선으로 붙이는 직선적인 플레이로 상대 수비를 떨어뜨려 놓고, 최전방 자원들이 집중력을 높여 해결을 하는 모습입니다. 비슷한 경기 기조가 이어진다는 전제 하, 1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추어 집니다. 


엘체는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칩니다. 주도권을 갖고 경기를 풀어가기엔 난도가 높아 보입니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험은 줄였습니다. 물론 앞서 언급했듯, 상대 단순한 공세에 매번 위기를 반복했다는 점이 거슬리지만 그렇다고 진영이 순식간에 무너진 적은 없었습니다.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숫자를 둬 상대 공격수와 일대일 매치업이 가능하도록 하고, 윗선 자원들도 강한 압박을 가져가며 힘을 보태는 모습입니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공산이 높습니다. 문제는 공격입니다. 수세에 몰리는 경기를 자주하기에 공격으로 올라가는 힘이 상당히 떨어집니다. 심지어 직전 경기서 경미한 부상으로 빠진 보예(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출전을 속단하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라 생각합니다. 


근소 전력 우위와 홈 이점을 앞세운 헤타페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습니다. 물론 공격력 자체가 강한 편은 아니지만 전반적인 전력 싸움에서 주도권을 잡고 경기를 풀어가기엔 어렵지 않아 보입니다. 맞대결 전적서도 항상 좋은 성적을 거둬왔기에 기대감이 큽니다. 엘체가 작정하고 버티기에 나서 실점 최소화를 끌어내겠으나 그 이후 공격 저항이 불가능해 보입니다.
 이 경기는 저득점 경기 양상으로 이어질 전망입니다.


 

 

  

 

블라인드 픽


       승

       핸디캡 승

       언더

 




 

 

▣▣ 블라인드 픽은 수익 방 입장 시 공개합니다 ▣▣

 

 

 

 

 

실제 조합은 경기 시작 1시간 전에 완료됩니다

 

최종라인업 확인 후 

공유해드리고 있는 실제 베팅라인은 상.하단의 사진을 눌러 상담 문의해주세요!!

 

오늘도 건승하시고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배너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연결됩니다.


0 공감
비공감 0


해설위원차두리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74604 / 158
해설위원차두리님의 다른글

데이터김상세◆라리가 집중분석◆ 의 댓글 (5개)

신고
행복한화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신고
불도저의스포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신고
지수바라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