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데이터김상세◆UEFA챔스 초안 2경기◆

신고 신고


 

 

안녕하세요 스포츠 데이터 전문분석 김상세입니다~!

 

모든 분석에서 제시하는 결과에 대한 100% 정답은 없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한가지라도 더 보고 결정을 한다면 후회는 덜 할 수 있습니다.

100%가 될 수는 없지만 매일 정성껏 분석합니다.

 

 

 

오늘도 모두 건승하시고 대박나십시오~!!!!

 

조합픽에 대한 문의는 게시물 상,하단의 사진을 누르시면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9월16일 UEFA 챔피언스리그 


[클럽 브뤼헤 VS PSG]



 

클럽 브뤼헤는 상대에 비해 전력이 한층 떨어집니다. 그나마 최근 준수한 흐름을 이어오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지만 긍정적인 요소로 크게 작용하긴 힘들어 보입니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집니다. 수비 저항이 가능할지 의문입니다. 상대 호화로운 공격진에 비해 수비진 경쟁력이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템포를 따라가기 버겁고, 일대일 매치업에서도 대응이 불가합니다. 2~3골 이상의 대량 실점을 염두에 둬야 하는 일정입니다. 허나 부담은 없습니다. 오히려 공격적으로 올라설 기반이 만들어졌습니다. 맞불 작전을 통해 상대 후방을 공략할 예정입니다. PSG 수비는 다소 흔들립니다. 공간을 빠르게 점유해 역습에 나선다면 1득점 정도는 꾀할만하다 생각합니다.  


PSG는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습니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6배 이상의 스쿼드를 유지합니다. 승점 3점은 따 놓은 당상이라 봐도 무방하다 생각합니다. 초호화 공격진이 전부 돌아왔습니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음바페(LW, 최근 5경기 4골 1도움)가 스쿼드에 이름을 올렸고, 실제로 직전 자국 리그를 소화할만큼 퍼포먼스가 빠르게 올라왔습니다. 이카르디(FW, 최근 5경기 2골)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외 자원들의 시너지 또한 상당하기에 대량 득점 생산을 기대해볼만합니다. 상대를 90분 내내 수세에 몰고 경기를 펼칠 것이기에 후방 부담을 줄였습니다. 물론 앞서 언급했듯, 상대 역습에 의한 위기가 1~2차례 있겠으나 승·패에 큰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니라 생각합니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입니다.


전력 우세를 갖춘 PSG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습니다. 전 포지션에 걸쳐 열세를 보이는 구석이 없고, 이번 대회를 염두에 두고 올 시즌 전력 보강에 힘썼기에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할 전망입니다. 다만 브뤼헤는 져도 본전인 상황이라 부담을 던지고 적극적인 경기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의외의 난타전 속, PSG가 승기를 잡을 전망입니다. 다득점 경기 양상속 PSG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블라인드 픽


       승

       핸디캡 승

       언더

  

 


 

9월16일 UEFA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vs 라이프치히]



 

맨시티는 지난 부진을 뒤로하고 다시 상승세를 찾은 모습입니다. 앞선 자국 리그 경기서 레스터를 1-0으로 꺾고 3연승 호조의 흐름을 잇는 중입니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연승 기간 상대 공세를 완벽히 틀어막은 수비가 인상적이였습니다. 디아스(CB)-라포르테(CB) 조합이 센터백에서 수비 전반적인 중심을 잡아주고 있고, 워커(RB)와 칸셀루(LB) 풀백 조합 또한 지난 시즌부터 합을 맞췄기에 기민한 커버 플레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시너지가 재구현된다면 클린 시트 달성이 무리한 과제로 비치지 않는 모습입니다. 다득점 성과 또한 어렵지 않을 전망입니다. 후술하겠지만 상대 수비 라인이 완전히 무너진 상태입니다. 제수스(FW, 최근 5경기 1골 3도움)와 그릴리쉬(LW, 최근 5경기 2도움) 측면 조합이 다양한 패턴 플레이로 상대 수비 라인을 흔들고, 토레스(RW, 최근 5경기 4골 1도움)를 활용하는 제로톱 전술 역시 날카로움을 갖췄습니다. 선제골만 일찍이 터진다면 2~3골 이상의 대량 득점 생산을 꾀할만하다 생각합니다.
  

라이프치히는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집니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칩니다. 승점 확보에 험로가 점쳐집니다. 시즌 초반 흐름이 매우 저조한 모습입니다. 지난 자국 리그 4경기서 1승 3패에 그쳤습니다. 직전 라운드에선 뮌헨에 1-4 대패를 당하기도 하였습니다. 탄탄했던 수비진에 잡음이 계속되고, 윗선의 압박마저 무른 상태입니다. 대량 실점을 허용할 위기라 생각합니다. 공격 저항이 좋은 것도 아닙니다. 올 시즌을 앞두고 실바(FW, 최근 5경기 2골)를 데려왔으나 아직 공식전 득점이 없고, 선수들과 조직적인 합마저 아쉬운 모습입니다. 긴 부상을 끊고 돌아온 소보슬라이(LM) 마찬가지로 아직 퍼포먼스가 100%가 아닌 모습입니다. 이외 자원들의 신뢰도는 높지 않은 상태. 무득점에 그쳐도 수긍 가능한 모습입니다. 


홈 이점과 전력 우세를 앞세운 맨시티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습니다. 공·수 양면에서 확실한 힘을 갖고 있어 상대를 수세에 몰고 승기를 잡을 것이 유력해 보입니다. 라이프치히가 원정 경기서 신중한 운영에 집중하겠으나 스쿼드 열세가 분명한 상황서 저항 자체가 불가능해 보입니다. 다득점 경기 양상속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블라인드 픽


       승

       핸디캡 승

       언더

 




 

 

▣▣ 블라인드 픽은 수익 방 입장 시 공개합니다 ▣▣

 

 

 

 

 

실제 조합은 경기 시작 1시간 전에 완료됩니다

 

최종라인업 확인 후 

공유해드리고 있는 실제 베팅라인은 상.하단의 사진을 눌러 상담 문의해주세요!!

 

오늘도 건승하시고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배너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연결됩니다.


0 공감
비공감 0


해설위원차두리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74501 / 158
해설위원차두리님의 다른글

데이터김상세◆UEFA챔스 초안 2경기◆ 의 댓글 (9개)

신고
응밥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신고
행복한화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신고
불도저의스포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신고
블루야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신고
지수바라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