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9월18일 J리그 일본프로축구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우라와 레즈 vs 세레소 오사카

 

 

  우라와 레즈 (리그 6위 / 승무무무승)

직전 라운드 요코하마 FC 전서 2-0 승리를 거두며 공식전 8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경기력 자체가 호조에 올랐다. 선전 가능성이 높다.

득점 생산이 어렵지 않다. 최전방 공격수 정커(FW, 최근 5경기 2골)가 꾸준하게 득점을 책임져주고 있고, 이외 자원들 역시 과감한 공격 가담으로 힘을 보탠다.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다만 상대전서 유독 약했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1승 4패에 그쳤는데, 무려 8실점이나 내줬다. 상대 빠르고 좌·우로 크게 벌리는 플레이에 고전한 까닭이다. 기민한 수비 대처가 없다면 다시 실점을 내줄 위기다.


- 결장자 : 결장 정보 없음


  세레소 오사카 (리그 12위 / 패승승패패)

지난 라운드 삿포로 전서 0-2로 완패했다. 설상가상으로 주중 AFC 챔피언스리그 16강전서 포항에 0-1로 패했다. 체력 부담까지 늘어난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긴 힘들다.

공격력이 급감했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기요타케(LM, 최근 5경기 1골 1도움) 부상 복귀가 빨라질 순 있지만 아직 1~2주를 더 지켜봐야 하는 입장이다. 대체 자원의 신뢰도는 낮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전망이다.

후방 제어 또한 적절하지 못하다. 수비 진영이 갖춰지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기에 상대 강공에 흔들리는 빈도가 잦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결장자 : 신도(CB / B급), 기요타케(LM / A급)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0무 4패 4득점 8실점 (세레소 오사카 우세)

2. 우라와 이번 시즌 홈 성적 : 14전 9승 3무 2패 (무실점 비율 : 57%, 무득점 비율 : 21%)

3. 세레소 오사카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3전 3승 4무 6패 (무실점 비율 : 23%, 무득점 비율 : 31%)

 

[predictz] 2-2 (무승부)

[forebet] 2-0 (우라와 승)

[bettingclosed] 2-1 (우라와 승)

 

홈 이점을 앞세운 우라와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격력을 회복했고, 경기 안정성 측면서도 상대를 압도한다. 세레소 오사카가 맞대결 전적 우세를 통해 난전을 꾀하지만 주중 일정에 따른 체력 부담과 원정 불리가 크게 작용한다. 





시미즈 에스펄스 vs 베갈타 센다이


시미즈 에스펄스 (리그 16위 / 패무패무패)

직전 라운드 사간 도스 전서 1-2로 패했다. 공식전 9경기서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전력 우세를 갖췄으나 낙승을 기대하기 힘든 요소다.

수비진 불안이 심하다. 후방 라인이 쉽게 뚫리는 경향이 짙다. 무실점 달성은 다소 난도 높은 과제다.

허나 맞대결서 유독 강했다. 지난 상대전 3연승을 따냈다. 3실점을 허용하는 동안 무려 8득점을 적중했다. 후술하겠지만 센다이 후방 라인 역시 무른 편이다. 이를 적절하게 공략해 멀티 득점 이상을 생산해낼 것으로 비친다.


- 결장자 : 엘시뉴(RB / A급), 아우구스토(CDM / A급)


  베갈타 센다이 (리그 18위 / 무패패패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선전 가능성은 낮은 편이다.

앞서 언급했듯, 수비 대처가 원활하게 되지 않는다. 5-4-1 포메이션으로 수비 자체에 많은 숫자를 두고 경기를 치르지만 잡음이 심하다. 심지어 상대 부분 전술에 대응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미뤄보아 다양한 실점 위기를 자초할 것으로 예상된다.

불행 중 다행은 직전 경기서 공식전 12경기 무승을 끊는 승리를 거뒀다는 점이다. 무려 3득점을 적중하며 팀 에너지 레벨을 급격하게 끌어올렸다. 득점 저항을 통해 점수 차를 줄이며 난전을 꾀할 전망이다.


- 결장자 : 결장 정보 없음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10득점 6실점 (시미즈 우세)

2. 시미즈 이번 시즌 홈 성적 : 13전 2승 5무 5패 (무실점 비율 : 23%, 무득점 비율 : 54%)

3. 센다이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4전 2승 5무 7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36%)

 

[predictz] 1-0 (시미즈 승)

[forebet] 2-2 (무승부)

[bettingclosed] 1-1 (무승부)

 

직전 경기서 긴 무승 행진을 끊은 센다이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상대전서 유독 고전했고, 원정 불리를 뚫기엔 힘이 부친다. 꾸준한 공격력을 잇는 중인 시미즈가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리드를 잡을 그림이 그려진다. 





FC 도쿄 vs 요코하마 FC


 FC 도쿄 (리그 9위 / 승승패승패)

직전 라운드 가시와 전서 0-1로 패했다. 최근 일정한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불안 요소지만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아 승기를 잡기 까진 문제가 없다.

공격이 꾸준하게 나오고 있다. 주전 공격수 올리베이라(FW, 최근 5경기 1골)가 윗선에서 잘 버텨주고 있고, 2선 라인의 레안드로(CAM, 최근 5경기 2골) 역시 1선과 2선을 반복해서 움직이며 상대 수비를 교란 시킨다. 이들의 영향력만 그라운드에 묻어 나와도 1~2득점 생산까진 노려볼만하다.

수비 또한 탄탄하다. 4-2-3-1 포메이션 아래서 포백 라인이 페널티 박스 근처서 라인을 긋고 있고, 윗선의 아베(CDM)와 미타(CM)가 1차 저지선 역할을 잘 수행해주는 중이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하야시(GK) 부상이 길어지고 있고, 나카무라(RB)가 새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나 이미 벤치 자원이라 승·패에 큰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본다. 무실점 도전까지 허황된 목표가 아니다.


- 결장자 : 하야시(GK / B급), 나카무라(RB / B급), 우치다(CAM / B급), 콘노(RW / B급)


  요코하마 FC (리그 20위 / 무패승패패)

지난 라운드 우라와 전서 0-2로 완패했다. 시즌 중·후반 승점 관리에 성공하며 하위권 탈출을 눈 앞에 두나 했으나 2연패로 다시 분위기가 떨어졌다. 승점 확보에 애로가 많다.

상대전서 유독 약했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1승 4패로 부진하다. 7실점을 내주는 동안 단 2득점 생산에 그쳤다. 상대 수비를 파훼하지 못했고, 단순한 공격으로 빈공을 지속했다. 이번 라운드 역시 무득점에 그칠 확률이 높다.

원정 불리까지 감안해야 한다. 올 시즌 홈 경기당 평균 1.6실점을 내준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2.6점으로 올라간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결장자 : 사이토(CAM / B급)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4승 0무 1패 7득점 2실점 (도쿄 우세)

2. 도쿄 이번 시즌 홈 성적 : 12전 6승 1무 5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25%)

3. 요코하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4전 1승 2무 11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50%)

 

[predictz] 1-0 (도쿄 승)

[forebet] 2-0 (도쿄 승)

[bettingclosed] 2-0 (도쿄 승)

 

전력 우세를 갖춘 도쿄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일정서 기복이 다소 존재하지만 상대에 비해 흐름이 좋고, 전 포지션서 열세를 보이는 구석이 없다. 요코하마가 스쿼드 뎁스 차이와 원정 불리를 극복하기엔 힘이 부친다. 




 

 

나고야 그램퍼스 vs 요코하마 마리노스


나고야 그램퍼스 (리그 4위 / 무승승승승)

직전 라운드 도쿠시마 전서 3-0 완승을 거뒀다. 현재 승점 50점으로 3위 도스와 승점 차 없이 골 득실에 뒤진 4위다. 이번 라운드 승리로 상위권 도약을 노려볼 수 있다.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상대를 공략하겠단 의지다.

다만 주중 일정에 따른 체력 부담이 높아졌다. 지난 AFC 챔피언스리그 16강 대구 전서 4-2 역전승을 따내긴 했지만 휴식기가 짧아 주전 선수들 컨디션 저하가 우려된다. 다득점 생산에 차질이 생겼다.

수비 또한 무너질 위기다. 후술하겠디만 요코하마 공세가 매섭다. 90분 내내 수비 집중력이 유지되지 못한다면 진영이 급격하게 붕괴될 가능성을 간과할 수 없다.


- 결장자 : 마루야마(CB / A급)


 요코하마 마리노스 (리그 2위 / 승승승패승)

지난 27라운드 가시마 전 완패로 부진이 길어지나 했으나 앞선 경기서 3-1 승리를 거두며 빠른 반전에 성공했다. 선두 가와사키가 흔들리는 상황서 승점 1점 차까지 좁혔다. 동기 부여 측면서 한 발 앞서 있다.

맞대결 전적서도 우세를 보인다. 지난 4차례 맞대결서 3승 1패로 절대 우위를 점한다. 4실점을 내주는 동안 무려 10득점을 올렸다. 상대 수비가 자리를 잡기 전에 빠른 패스 플레이와 콤비 플레이로 나고야 후방을 무너뜨린다. 비슷한 기조가 이어진다는 전제 하,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노려볼만하다.

다만 수비 전력 누수가 있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주전 수비수 하타나카(CB)가 부상으로 사실상 시즌을 마쳤다고 한다. 앞선 2경기 실점을 연달아 허용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 후방이 한층 흔들릴 위기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자 : 하타나카(CB / A급), 히라이(CB / C급)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4득점 11실점 (요코하마 우세)

2. 나고야 이번 시즌 홈 성적 : 14전 8승 2무 4패 (무실점 비율 : 64%, 무득점 비율 : 29%)

3. 요코하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3전 9승 2무 2패 (무실점 비율 : 38%, 무득점 비율 : 15%)

 

[predictz] 2-2 (무승부)

[forebet] 3-1 (나고야 승)

[bettingclosed] 1-0 (나고야 승)

 

최근 상승세를 길게 잇고 있는 나고야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전력 차가 그리 크지 않은 상황서 주중 일정에 따른 체력 부담이 크다. 오히려 선두 추격에 여념이 없는 요코하마가 높은 동기 부여를 갖고 공격적으로 나서며 상대를 압박할 것이 유력하다. 





도쿠시마 보르티스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도쿠시마 보르티스 (리그 17위 / 패패패패패)

직전 라운드 나고야 전서 0-3 대패를 당하며 리그 5연패 부진에 빠졌다. 팀 에너지 레벨이 바닥을 치는 상황서 승점 확보는 불가능하다 봐야 한다.

득점 생산을 기대하지 못한다. 앞선 연패 기간에 단 1득점도 올리지 못했다. 윗선에서 패스 미스가 반복되고 선수 움직임에 있어서도 잡음이 크다. 단기간에 개선될 문제가 아니다. 다시 무득점에 그칠 공산이 높다.

결국 수비적 운영에 집중하는 것이 일차 목표다. 포백 라인을 페널티 박스까지 물리고, 윗선의 미드필더들이 수비벽을 한 겹 더 쌓는다. 물론 상대 공세에 실점은 내주겠지만 1~2골 내로 최소화할 전망이다.


- 결장자 : 키시모토(RM / B급)


  가와사키 프론탈레 (리그 1위 / 패승무무무)

최근 부진의 골이 깊다. 공식전 5경기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했다. 승점 차가 넉넉했지만 2위 요코하마와 이제 1점 차밖에 나지 않는다. 가용 전력을 전부 꺼내 승기를 잡겠단 의지다.

수비 안정감은 준수하다. 선수들 개인 기량이 선결돼있어 위기를 최소화한다. 정성룡(GK) 골키퍼 또한 매번 선방쇼로 힘을 보탠다. 수세에 몰릴 도쿠시마가 일격을 가하기도 힘든 상황이다. 무실점 도전을 꾀할만하다.

변수는 주중 일정에 따른 체력 부담이다. 울산과 AFC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을 치렀고, 승부차기까지 가는 혈투 끝에 패했다. 현지서도 공격진 부분 로테이션을 높게 점치고 있다. 다득점 성과는 확신하지 못한다.


- 결장자 : 타니구치(CB / A급)

 

1. 최근 4경기 맞대결 : 4전 0승 0무 4패 2득점 13실점 (가와사키 우세)

2. 도쿠시마 이번 시즌 홈 성적 : 14전 3승 4무 7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43%)

3. 가와사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4전 9승 4무 1패 (무실점 비율 : 57%, 무득점 비율 : 14%)

 

[predictz] 0-2 (가와사키 승)

[forebet] 0-3 (가와사키 승)

[bettingclosed] 0-1 (가와사키 승)

 

전력 우세를 갖춘 가와사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주중 일정에 따른 체력 부담이 상당하지만 기본 스쿼드 우세가 있어 대체 자원 활용으로도 비슷한 힘을 낼 수 있다. 도쿠시마가 난전을 꾀하지만 전력 열세가 두드러지는 상황서 실점 최소화 이상의 저항을 가져가긴 힘들다. 


 

 

 


비셀 고베 vs  콘사도레 삿포로 


비셀 고베 (리그 5위 / 패승승패무)

직전 라운드 히로시마 전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리그 2경기 연속 승기를 거두지 못했다는 점이 불안 요소로 꼽히지만 주력 선수들이 대부분 복귀했다. 반등을 꾀할만하다.

공격 지역서 오사코(FW, 최근 5경기 1골)와 무토(FW, 최근 5경기 1도움), 이니에스타(CAM, 최근 5경기 1골)가 출격 준비를 마쳤다. 개인 기량이 뛰어난데다, 패턴 플레이 구현에 약점을 보이지 않는다. 이들의 시너지만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와도 대량 득점 생산이 가능하다.

수비 역시 탄탄하다. 베르마엘렌(CB)이 대표팀 복귀 후 빠르게 퍼포먼스를 찾았고, 윗선의 삼페르(CDM) 등이 1차 저지선 역할을 십분 수행한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전망이다.


- 결장자 : 결장 정보 없음


 콘사도레 삿포로 (리그 10위 / 패승패패승)

직전 라운드 세레소 오사카 전서 2-0 승리를 거뒀다. 허나 최근 일정에 있어 기복이 심하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우선 공·수 전력 누수가 크다. 수비에선 후쿠모리(CB)가 무릎 부상으로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 다소 얇은 수비 뎁스를 가진 상황서 마땅히 대체할 선수가 없다. 뒷문 불안으로 실점 위기가 잦은 상황서 뼈아픈 주력 자원 이탈이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송크라신(LW, 최근 5경기 1도움) 역시 결장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한다. 좌·우 밸런스 맞추기에 애를 먹으며 불안한 공격을 이어갈게 자명하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비친다.


- 결장자 : 후쿠모리(CB / A급), 송크라신(LW / A급)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0무 2패 14득점 10실점 (고베 우세)

2. 고베 이번 시즌 홈 성적 : 13전 6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38%, 무득점 비율 : 15%)

3. 삿포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3전 4승 4무 5패 (무실점 비율 : 23%, 무득점 비율 : 38%)

 

[predictz] 2-1 (고베 승)

[forebet] 3-1 (고베 승)

[bettingclosed] 2-1 (고베 승)

 

전력 우세를 갖춘 고베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정상 전력 가동이 가능해 상대를 수세에 몰고 경기를 풀어갈게 자명하고, 이를 통해 득점 성과를 거듭할 그림이 그려진다. 삿포로가 난전을 꾀하지만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상황서 마땅히 저항할 재간이 없다. 





쇼난 벨마레 vs 아비스파 후쿠오카


 쇼난 벨마레 (리그 15위 / 패무승무패)

직전 라운드서 오이타에 0-2로 완패했다. 리그 6경기서 1승 2무 4패로 승률이 저조하다. 이번 라운드 고전이 점쳐진다.

3-4-1-2 포메이션 아래서 수비 밸런스를 맞추려하지만 효과는 미미하다. 윙백 조합의 가담 타이밍에서 잡음이 일어나고, 중원 라인의 일대일 매치업 대처 또한 좋지 못하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 성과 또한 아쉽다. 빠른 역습으로 재미를 보려는 움직임 자체는 좋다. 하지만 ‘주포’ 엘뉴유시(FW, 최근 5경기 1골) 결정력이 따라주지 않는다. 이외 자원의 파괴력 또한 2% 부족하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 결장자 : 결장 정보 없음


 아비스파 후쿠오카 (리그 8위 / 승패승승승)

직전 라운드 가시마를 3-0으로 꺾는 이변을 연출했다. 최근 일정서 세레소 오사카와 가와사키, 가시마 등 강팀들을 연달아 잡아내며 쾌조의 분위기를 달리는 중이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다.

리그 3경기 연속 클린 시트를 따냈다. 4-4-2 포메이션 아래서 중앙 라인을 두텁게 만드는데 집중한다. 상대 공격이 빠르게 올라오는 것을 막고, 측면 크로스에 이은 포스트 플레이에 적극적인 대처를 보여줄 수 있다. 무실점 도전을 노려볼만하다.

맞대결 전적 역시 좋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전승을 거뒀다. 2실점을 내주는 동안 무려 10득점을 올렸다. 상대 무른 수비를 적극적으로 공략해 득점 성과를 거듭했다.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로 선 수비, 후 공격의 적중률이 높아지면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가 될 전망이다.


- 결장자 : 스기야마(GK / B급)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0무 5패 2득점 10실점 (후쿠오카 우세)

2. 쇼난 이번 시즌 홈 성적 : 14전 2승 8무 4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57%)

3. 후쿠오카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4전 4승 5무 5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36%)

 

[predictz] 0-1 (후쿠오카 승)

[forebet] 0-2 (후쿠오카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홈 이점을 앞세운 쇼난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최근 경기력에 비해 결정력이 좋지 못하고, 수비 또한 흔들리는 빈도가 잦다. 맞대결서 절대 우위를 보이는 후쿠오카가 ‘한 방’ 싸움서 우세를 보이며 승기를 잡을 예정이다. 





가시와 레이솔 vs 히로시마 산프레체


가시와 레이솔 (리그 13위 / 무패승승승)

직전 라운드 도쿄 전서 1-0 승리를 거두며 리그 3연승을 달렸다. 팀 분위기가 호조에 오른 상황서 다시 선전을 기대할만하다.

공격 개선이 두드러진다. 시즌 초·중반, 그리고 후반기 초반 일정서 유독 답답한 공격에 애를 먹었는데, 호소야(FW, 최근 5경기 1골)와 크리스티아노(RW, 최근 5경기 2골 1도움)가 결정력을 높이며 다수의 찬스를 잡고 있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면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로 보이지 않는다.

수비 또한 탄탄하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오타니(CDM)가 개인 부상으로 1~2주 가량 더 스쿼드를 이탈한다고 한다. 하지만 대체 자원들이 1차 저지선을 잘 세워주며 출혈을 막았다. 이번 경기서도 상대 중원을 압박하며 건실한 경기력을 구현할게 분명하다. 1골 허용으로 실점 최소화를 달성할 공산이 높다.


- 결장자 : 오타니(CDM / A급)


 히로시마 산프레체 (리그 11위 / 무패승무패)

직전 라운드 요코하마 마리노스 전서 1-3으로 대패했다. 최근 일정서 연승을 길게 잇지 못하며 삐걱거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라운드 역시 고전할 확률이 높다.

수비 대처가 아쉽다. 올 시즌 초반에 무너지는 경우가 잦다. 리그 30실점 중 6골이 전반 15분이 채 되기 전에 들어갔다. 그만큼 후방 라인 집중력이 떨어진다는 방증이다. 작정하고 강공에 나설 상대를 적절히 제지하지 못한다면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불행 중 다행은 공격 저항은 가능하다. 지난 3경기서 도합 6득점을 뽑아냈다. 주전 공격수 후니오르 산토스(FW, 최근 5경기 3골)가 꾸준한 득점력을 뽐내고 있고, 이외 외국인 자원들도 제 몫을 해준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무득점에 그칠 경기는 아니다.


- 결장자 : 아유카와(FW / B급), 나가이(FW / B급)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5득점 3실점 (동률)

2. 가시와 이번 시즌 홈 성적 : 14전 5승 1무 8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29%)

3. 히로시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3전 4승 6무 3패 (무실점 비율 : 23%, 무득점 비율 : 38%)

 

[predictz] 0-0 (무승부)

[forebet] 1-1 (무승부)

[bettingclosed] 1-1 (무승부)

 

홈 이점을 갖춘 가시와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격력이 서서히 올라오고 있으며 후방 안정감은 여전하다. 건실한 경기력을 구현하며 승기를 잡을 그림이 그려진다. 히로시마가 난전을 꾀하지만 기복이 심한 상태서 점수 차를 줄이는 것 이상의 저항은 힘들다. 





가시마 앤틀러스 vs 감바 오사카


가시마 앤틀러스 (리그 7위 / 승승패패패)

직전 라운드 후쿠오카 전서 0-3 대패를 당했다. 지난 리그 컵 일정을 포함, 최근 공식전 3연패로 팀 분위기가 저조하다. 낙승을 기대하기 힘들다.

부진의 주요인은 득점력 저하다. 3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쳤다. 허나 내용 자체는 나쁘지 않았다. 또한 기존 자원이 개인 기량마저 선결돼있어 감바 오사카 수비를 파훼하기까진 무리가 없다. 1~2득점 생산은 허황된 목표가 아니다.

수비에선 이누카이(CB) 부상 여파가 크게 작용한다. 대체 자원의 활약이 미미한 상황. 클린 시트 달성은 불가능하다 봐야 한다.


- 결장자 : 야마다(GK / C급), 이누카이(CB / A급), 히로세(RB / B급)


  감바 오사카 (리그 14위 / 패패승패패)

직전 라운드 센다이 전서 2-3으로 패했다. 하위권에 잡히는 등 최악의 흐름이다. 선전 가능성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이유다.

수비 붕괴가 잦다. 지난 공식전 3경기서 도합 7실점을 내줬다. 김영권(CB)이 중심축을 잡고 있으나 이외 자원들의 퍼포먼스가 저조하다. 일대일 매치업 열세와 커버 플레이 미숙 등으로 위기를 반복한다. 이번 라운드 역시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것으로 예상된다.

다득점 성과 또한 의문이다. 중원 전력의 경기 운영이 좋지 않기에 많은 득점 찬스를 기대하기 힘든 상황이다. ‘주포’ 파트릭(FW, 최근 5경기 2골) 개인 기량에 따른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비친다.


- 결장자 : 이치모리(GK / B급), 시라이(FW / B급)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3무 1패 5득점 6실점 (동률)

2. 가시마 이번 시즌 홈 성적 : 13전 7승 3무 3패 (무실점 비율 : 31%, 무득점 비율 : 15%)

3. 감바 오사카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4전 5승 3무 6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43%)

 

[predictz] 2-0 (가시마 승)

[forebet] 2-1 (가시마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가시마가 홈 이점을 앞세워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일정에 있어 공격력이 반감됐으나 기본 전력 자체는 좋고, 후방이 흔들리는 감바 오사카를 상대로 득점 성과를 기록하는데 어렵지 않다. 감바 오사카가 난전을 꾀하지만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상황서 이변을 연출하기 힘들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9월18일 J리그 일본프로축구 전경기 해외축… 의 댓글 (4개)

신고
불도저의스포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행복한화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응밥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지수바라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AI분석 - NPB 적중 90%up조합 완성 댓글(160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8 4275 107 0
100458 ▶라스트is토토◀ 04월30일~05월01일 K_리그축구 해외축구 한줄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05 93 0 0
100457 2024년 04월 30일 <해외축구> !!!! 댓글(2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44 135 0 0
100456 ⭐부스터픽 대통령⭐ 4월30일 수원FC : FC서울 확실한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26 338 0 0
100455 ■■ 53회차 고배당조합 도합 6장 공유 진행중 ■■ 100배부터 9000배까지 배당별로 받아가세요 적중률은…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8 102 0 0
100454 5월초 챔피언스리그 4강전 시작입니다 승+오버 조합 정답지 도합 8폴더 준비 되엇으니 사진 누르고 정답지 확…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5 98 0 0
100453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K리그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5 432 0 0
100452 ⭐부스터픽 대통령⭐ 4월30일 국내 K리그 확실한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25 275 0 0
100451 [벳코치] K리그 수원 대 서울 댓글(3 ) 벳코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1 310 0 0
100450 ▶라스트is토토◀ 4월 30일 K리그 K1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8 413 0 0
100449 ▶라스트is토토◀ 프로토53회차 프로축구 04월30일 K리그 경기정보 및 코멘트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8 437 0 0
100448 ⭐부스터픽 대통령⭐ 4월30일 K리그 2경기 확실하고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2 483 0 0
100447 광어 KBO NPB +인니축구 댓글(2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9 338 0 0
100446 AI분석 - NPB 적중 90%up조합 완성 댓글(160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8 4275 107 0
100445 차두리해설 새축 주요경기 고배당 공유 댓글(124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2 3758 54 0
100444 [THE FIFA] 수익위주의 K리그 조합공개 댓글(86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9 3292 41 0
100443 ❤️ 종이하는여자 30일 53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 92 0 0
100442 ■■ 53회차 고배당조합 도합 6장 공유 진행중 ■■ 100배부터 9000배까지 배당별로 받아가세요 적중률은…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7 78 0 0
100441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적중소식, 강승픽 소개해드리려 왔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1 84 0 0
100440 5월초 챔피언스리그 4강전 시작입니다 승+오버 조합 정답지 도합 8폴더 준비 되엇으니 사진 누르고 정답지 확…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0 763 0 0
100439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2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0 603 0 0
100438 ❤️ 종이하는여자 30일 53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18 0 0
100437 ⭐부스터픽 대통령⭐ 4월30일 해외축구 확실한 4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549 0 0
100436 2024년 04월 30일 <해외축구> !!!! 댓글(2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97 0 0
100435 ●한띵동● 04/29(월)~04/30(화)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64 0 0
100434 ▶라스트is토토◀ 30일 이탈리아 세리에A 제노아 칼리아리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503 0 0
100433 ▶라스트is토토◀ 30일 스페인 라리가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502 0 0
100432 53회차 수익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76 0 0
100431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3회차 1억픽 적중합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29 0 0
100430 ▶라스트is토토◀ 04월29일~30일 해외축구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005 1 0
100429 ▶라스트is토토◀ 04월30일 해외축구 전경기 분석 프리뷰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723 1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