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미친승률 98% 하정욱 MLS 전경기분석입니다

신고 신고


 

 

 

 

 

 

No.1 하정욱 분석위원


▶8월 모임방 수익


98,678,400 원 환급 완료


▶9월 모임방 수익


100,000,000 원 목표


믿고 따라와만 주시면 꾸준한 수익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분석 시작 하겠습니다.


 


▣ 첫번째 경기는 필라델피아 유니온 과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04:30분 경기입니다.





필라델피아 유니온  



이전 라운드 올랜도 시티 전서 3-1 승리를 따내며 공식전 4경기 연속 무승 행진에서 벗어났다. 분위기를 소폭 올린 상황서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니다.공격력 개선에 성공했다는 점이 반갑다. ‘주포’ 프르지빌코(FW, 최근 5경기 2골)가 10경기 만에 득점포를 재가동하며 부활을 알렸다. 이외 2선 라인 또한 과감한 공격 가담으로 힘을 더한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아니다.문제는 후방이다. 수비 기복이 다소 존재한다. 엘리엇(CB)과 글레스네스(CB)를 축으로 수비진 구성을 하고 있지만 이들의 합이 맞지 않아 기민한 라인 컨트롤이 불가능하다. 이로 인해 상대 공격수에게 많은 공간을 노출하는 악순환이 이뤄진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최근 상승세가 매섭다. 이전 라운드 DC 유나이티드를 3-2로 꺾으며 리그 8경기서 7승 1패로 가공할만한 승률을 자랑한다. 오히려 주도권을 쥐고 경기를 풀어갈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해선 안 된다.수비 조직이 탄탄해졌다. 기본 스리백을 바탕으로 하지만 수비 시엔 벨로(LWB)-레논(RWB) 윙백 조합이 빠르게 수비 라인까지 내려와 수적 우세를 만든다. 상대 공격수와 일대일 매칭을 끈질기게 가져가며 위기를 넘긴다. 이번 라운드 역시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전망이다.허나 원정 불리가 다소 아쉽다. 올 시즌 리그 12경기서 단 2승에 그쳤다. 맞대결 전적 역시 열세다. 이전 5차례 맞대결서 1승 2무 2패로 근소 열세다. 경기를 ‘원 사이드’ 게임으로 풀어가기엔 애로가 많다. 



▣ 두번째 경기는 뉴 잉글랜드  올랜도 시티 08:00분 경기입니다.




뉴 잉글랜드 



이전 라운드 시카고 전서 3-2로 승리하며 리그 4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상당히 흐름이 좋다. 1위 독주 체제를 만든 상황서 부담도 줄었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공격 성과가 잘 나는 중이다. 1선과 2선 라인이 유기적인 패턴 플레이를 가져가며 상대 수비를 파훼한다. 이들은 결정력까지 갖춘 자원이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수비 역시 탄탄하다. 공격적인 스탠스를 띄지만, 수비 시엔 다수의 선수가 라인을 내려 위기를 미연에 차단한다. 중원의 빡빡한 압박 또한 인상적이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올랜도 시티 


전력 자체는 큰 차이가 나지 않지만 이전 리그 3연패로 팀 에너지 레벨이 상당히 떨어졌다. 승리 확률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이유다.원정서 수비가 더 잘 무너진다. 앞선 원정 2경기서 전부 3실점을 내준 것이 그 방증이다. 설상가상으로 이전 경기서 퇴장당한 카를로스(CB) 공백 또한 크게 작용한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것으로 비친다.공격 저항은 가능하다. 상대 수비 조직을 뚫어낼 유수의 자원이 존재한다. 다이크(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와 아킨델레(FW) 등이 1선을 책임지고, 측면 조합 또한 상당히 공격적으로 올라와 힘을 보탠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번째 경기는 콜롬버스 크루  CF 몽레알 08:30분 경기입니다.




콜롬버스 크루 



이전 라운드 뉴 잉글랜드 전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지구 최강자를 만나 승점을 따낸 점은 고무적이다.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니다.공격 성과가 잘 나는 중이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몰리노(RW, 최근 5경기 1골) 부상이 길어질 것이라 예측한다. 허나 대체 자원들이 제 몫을 다해주고 있고, ‘주포’ 자르데스(FW, 최근 5경기 1골)가 활동 범위를 넓혀 측면 약화를 보강한다. 1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하지만 수비 안정감이 떨어진다. 최근 5차례 맞대결서 1승 1무 3패로 부진한데, 상대 단순한 공격에 고전한 적이 많았다. 당시 경기와 비교했을 때, 전술과 전력 변화가 크지 않다. 클린 시트 달성은 어렵다. 



CF 몽레알  


상대에 비해 전력이 다소 떨어진다. 여기에 이전 주중 캐나다 챔피언십을 치르고 와 휴식일이 짧았다. 주도권을 뺏긴 채 어려운 경기를 풀어갈 전망이다.원정 불리를 감안해야 한다. 올 시즌 홈 승률 58%를 자랑하는데 비해, 원정에선 22%에 불과하다. 유독 득점 생산에 애를 먹는다. 물론 앞서 언급했듯, 상대 무른 수비를 공략하기까진 무리가 없으나 다득점 생산엔 험로가 점쳐진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버티는 힘은 나름 좋다. 일단 상대 공세에 고전할 것이기에 수비적 운영이 불가피한 탓도 있다. 라인을 상당히 내려 ‘두 줄 수비’를 만들고 공간을 내주지 않으며 위기를 최소화할 그림이 그려진다. 대량 실점 위기는 넘겼다. 





▣ 네번째 경기는 DC 유나이티드  FC 신시내티 08:30분 경기입니다.




DC 유나이티드 



이전 라운드 애틀랜타 전서 2-3으로 석패했다. 하지만 경기 내용 자체가 그리 밀린 편이 아니었고, 22~24라운드 무패 행진을 기록했던 점을 감안하면 빠른 반등이 예상된다.홈 성적이 상당하다. 올 시즌 11경기서 8승 3패를 기록했다. 원정 경기당 평균 1.4득점을 적중한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1.9점으로 상승한다. 부담을 던지고 공격적으로 올라와 성과를 내는데 능하다. 최근 일정서도 ‘주포’ 카마라(FW, 최근 5경기 5골 1도움)를 축으로 하는 맹공이 인상적이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기대해볼만하다.수비 또한 안정적이다. 상대전서 유독 조직적인 수비를 뽐냈다. 역대 전적 5전 2승 3무로 패가 없다. 6득점을 생산하는 동안, 실점은 단 2점에 불과하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전망이다. 


FC 신시내티 


최근 부진이 심각하다. 리그 15경기서 단 1승만을 기록하는데 그쳤다. 전력 싸움서도 큰 우위를 보이지 못하는 상황이다. 승점 3점 확보는 물 건너 갔다 봐도 무방하다.현지 언론에 따르면 공격력 약화가 걱정된다. 이전 경기서 배럴(LW, 최근 5경기 1도움)와 아탕가(RW, 최근 5경기 1골)가 동반 퇴장당하며 날개가 꺾였다. 결국 최전방 공격수 브레너(FW, 최근 5경기 2골)가 쉽게 고립될 전망이다. 뎁스가 얇아 마땅히 변주를 주기도 힘들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수비 또한 붕괴됐다. 이전 리그 6경기서 도합 14실점을 내줬다. 일대일 매치업에서 열세를 보이고, 윗선의 압박 또한 무르다. 상대 몰아치기에 조직이 무너질게 유력하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가능성이 농후하다. 





▣ 다섯번째 경기는 뉴욕 시티  뉴욕 레드불스 09:00분 경기입니다.





뉴욕 시티 



이전 라운드 맞대결서 1-1으로 비겼다. 확실한 전력 우세를 앞세워 상대를 몰아치려 했으나, 후반전 터진 두 장의 레드 카드가 경기를 망쳤다. 이번 라운드 그 공백을 지우기엔 상당한 노력이 따른다.그나마 공격 성과가 잘 나는 중이다. 이전 리그 6경기서 도합 10득점을 터뜨렸다. ‘주포’ 카스테야노스(FW, 최근 5경기 4골 1도움)가 가공할만한 득점 성과를 내고 있고, 2선 라인과 측면 조합의 과감한 공격 가담 또한 좋다. 멀티 득점 생산까지 꾀할만하다.하지만 수비 안정감은 떨어진다. 이전 경기서도 알 수 있듯이 상대 역습에 후방 라인이 다소 휘청였다. 일대일 마킹에서 잡음을 내고, 존슨(GK) 골키퍼마저 필요 이상의 킥 미스 등을 저지른다. 클린 시트 달성은 난도가 높은 과제다. 


뉴욕 레드불스


이전 맞대결서 나름 선전했다. 하지만 후반 중반 수적 우세를 잡고도 1득점 만회에 그쳤다는 점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이번 라운드 선전을 장담하긴 어렵다.확실히 수비가 안정적이지 못하다. 상대 짧고 빠른 패턴 플레이에 커버가 잘 되지 않을뿐더러, 개개인 마킹 또한 열세다. 비슷한 문제를 노출하며 무너질 것이 유력하다.공격 성과는 노려볼만하다. 일단 후방 안정감을 높이기 위해 라인을 물리겠으나 빠른 역습 전환이 인상적이다. 킬리말라(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란 확실한 주전 공격수를 보유했다는 점 역시 긍정적인 요소. 1득점 생산까진 충분하다. 





▣ 여섯번째 경기는 콜로라도 라피즈  토론토 FC 09:00분 경기입니다.





콜로라도 라피즈 



이전 라운드 밴쿠버 전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최근 일정서 무승부 비율이 상당하다는 점이 신경 쓰이지만, 리그 10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흐름 자체는 오름세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후방 안정감이 좋다. 이전 무패 기간에 단 1경기를 제외하고 멀티 실점을 내준 적이 없다. 수비진과 미드필드진 간격을 촘촘히 만들어 상대 공격진에 공간 자체를 많이 주지 않고, 커버 플레이 또한 즉각적으로 이뤄진다. 클린 시트 달성을 기대해볼만하다.공격 또한 ‘한 방’을 갖췄다. ‘주포’ 바리오스(FW, 최근 5경기 2골)가 부진을 끊고 다시 득점포를 터뜨려주고 있고, 측면 조합과 2선 라인 또한 활발한 스위칭으로 상대 수비를 교란시킨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토론토 FC 


상대에 비해 전력은 좋다. 하지만 그 차이가 크지 않을뿐더러 흐름 싸움서 열세가 분명하다. 설상가상으로 이전 주중 캐나다 챔피언십을 치르고 와 주전 선수들 체력 문제까지 불거졌다. 선전 확률은 낮은 편이다.공격 저항이 가능할지 의문이다. 아키놀라(FW, 최근 5경기 1골)와 알티도어(FW) 부상이 길어지는 상황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2선 주력 자원인 포수엘로(CAM, 최근 5경기 1골 2도움) 또한 컨디션 저하를 거듭하다가 결국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전한다. 최근 일정서 공격 전개 자체에 잡음을 낸 이유 중 하나다. 무득점에 그칠 공산이 높다.원정 불리 역시 감안해야 한다. 특히 안방을 벗어나면 후방이 더 잘 무너진다. 실제로 올 시즌 홈 경기당 평균 1.5실점을 내준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2.5점까지 상승한다. 단기간에 잡힐 문제가 아니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일곱번째 경기는 미네소타 유나이티드  휴스턴 디나모  09:00분 경기입니다.



 

미네소타 유나이티드 



이전 라운드 LA 갤럭시를 3-0으로 완파하고 2연패 부진에서 벗어났다. 분위기를 소폭 끌어올렸으며 홈 이점까지 갖췄다. 승점 확보에 험로가 점쳐지지 않는다.공격 개선을 찾은 점이 가장 반갑다. 최근 맞대결 싸움서도 4전 2승 2무로 우세를 보이는데, 전부 멀티 득점을 적중한 바 있다. 1선 공격진이 상대 수비를 묶고, 나머지 2선 라인과 측면 조합이 몰아칠 전망이다. 멀티 득점 생산까지 꾀할만하다.허나 수비 기복은 다소 존재한다. 대량 실점과 최소 실점을 반복하는 흐름이다. 선수들 퍼포먼스 널뛰기가 심해 안정적인 수비 구현이 힘들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휴스턴 디나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절반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리 확률이 낮을 수밖에 없는 요인이다.원정 불리까지 겹쳤다. 아직까지 리그 원정 승리가 없다. 13경기서 6무 7패에 그쳤다. 안정적인 운영을 꾀하지만 수비진 경쟁력 약화가 눈에 띄고, 유독 원정서 기본 실수를 반복하며 위기를 초래한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하지만 공격 저항은 가능하다. 이전 리그 3경기서 2승 1무로 패가 없다. 3경기 도합 7득점을 적중했을 정도로 윗선의 결정력이 좋다. 무득점에 그칠 경기는 아니다. 




▣ 여덟번째 경기는 산 호세  로스앤젤레스 FC  11:00분 경기입니다.





산 호세 



이전 라운드 오스틴 전서 4-3 승리를 거두며 리그 3경기 연속 무승 행진을 마감했다. 팀 분위기를 일정 부분 전환한 상황서 일방적으로 밀리진 않을 것이다.공격 성과가 잘 나는 중이다. 2선 공격수 로페즈(CAM, 최근 5경기 5골)가 가공할만한 득점 감각을 자랑하고, 에스피노자(RW, 최근 5경기 1골)를 축으로 하는 측면 조합 또한 과감한 돌파와 침투로 힘을 보탠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노려볼만하다.문제는 수비다. 이전 2경기서 도합 7실점을 내줬다. 비손(CB)-카르도소(CB) 센터백 조합이 중심축을 잡아주지 못하니 풀백과 3선 미드필더들까지 흔들린다. 수비진 뎁스까지 아쉬운 상황서 변화의 폭을 크게 가져가기도 힘든 실정이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로스앤젤레스 FC 


이전 라운드 포틀랜드 전서 1-2로 패하며 리그 3연승 행진이 깨졌다. 팀 에너지 레벨이 주춤한 상황서 낙승을 기대하긴 어렵다.수비 전력 누수가 크게 작용한다. 주전 골키퍼 시스니에가(GK)는 코 수술로 결장이 확정적이고, 센터백 세구라(CB)는 출전이 아직 미지수다. 두 선수 모두 후방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데, 이들이 빠질 경우 커맨드 역할을 해줄 선수가 극히 드물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다.허나 현지 언론에 따르면 공격 성과에 큰 기대를 걸만하다. 로시(LW)가 시즌 중반 팀을 떠났으나, 대체 자원인 로드리게스(FW, 최근 5경기 1도움)가 새로운 엔진으로 나서며 다시 인상적인 공격 패턴을 만들고 있다. 실제로 최근 5경기서 도합 13득점을 적중할만큼 화력이 뛰어나다. 무득점에 그칠 경기는 아니다. 




▣ 아홉번째 경기는 밴쿠버 화이트캡스  FC 댈러스 FC  11:00분 경기입니다.




밴쿠버 화이트캡스 



이전 라운드 콜로라도 전서 1-1 무승부를 거두며 리그 2경기 연속 무승에 그쳤다. 허나 앞선 리그 8경기서 4승 4무를 따내는 등, 전반적인 흐름 자체는 나쁜 편이 아니다. 승점 확보에 있어 큰 험로는 점쳐지지 않는다.수비 안정감이 좋다. 이전 리그 8경기서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준 적이 없다. 라인 간격을 촘촘하게 좁히며 상대 공격수들에게 공간을 많이 내주지 않았고, 일대일 마킹 또한 빡빡하게 가져간다. 후술하겠지만 기복이 큰 댈러스 공세를 쉽게 제어할 것으로 보인다. 클린 시트 달성까지 노려볼만하다.홈 이점까지 누릴 수 있다. 올 시즌 원정 12경기서 단 1승에 그친 반면, 홈에선 무려 6승을 올렸다. 후방 안정이 선결됐기에 ‘주포’ 화이트(FW, 최근 5경기 2골)를 축으로 해 보다 공격적으로 올라설 기반이 만들어졌다.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FC 댈러스 


상대에 비해 근소 전력 열세를 보인다. 심지어 이전 리그 4경기서 2무 2패를 거두며 흐름 싸움서도 밀린다. 선전 가능성이 낮을 수밖에 없는 이유다.공격 기복이 상당하다. 측면과 2선 파괴력이 들쭉날쭉하다.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는 페피(FW, 최근 5경기 4골 4도움)는 꾸준하지만 이외 자원들의 퍼포먼스가 일정치 못하다. 결국 상대 수비 조직에 따라 활약 여부가 갈린다. 이번 라운드 득점 생산이 어려워 보인다.원정 불리까지 감안해야 한다. 올 시즌 홈 경기당 평균 1.0실점을 내준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2.2점까지 상승한다. 심지어 클린 시트 경기가 없다. 수비진이 상대 단순한 공격에도 크게 흔들리며 안정감을 저해한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열번째 경기는 포틀랜드 팀버스  레알 솔트레이크 11:30분 경기입니다.




포틀랜드 팀버스 



이전 라운드 로스앤젤레스 전서 2-1 승리를 거두며 리그 5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팀 에너지 레벨이 올라온 상황서 선전 가능성은 높다.공격 성과가 꾸준하게 이뤄지고 있다. 무패 기간, 도합 9득점을 적중했다. 1선 라인이 최전방서 잘 버텨주고, 2선 공격수와 측면 조합 또한 기민한 공격 가담으로 힘을 보탠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수비 또한 크게 무너지는 빈도를 줄였다. 주파리치(CB)-마비아라(CB) 센터백 조합이 중심축을 잘 잡아주고 있고, 기복이 심하던 투 볼란치가 영향력을 다시 높이고 있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레알 솔트레이크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수비 기복이 다소 존재한다. 특히 유기적인 공격을 펼치는 상대를 만났을 때, 중심이 무너지며 위기를 반복한다. 여기에 원정 불리까지 감안해야 한다. 올 시즌 홈 경기당 평균 0.9실점을 내준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1.9점으로 올라간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하지만 공격 저항은 기대해볼만하다. 이전 2연승 기간, 도합 5득점을 적중했다. 최전방 공격수 루빈(FW, 최근 5경기 2골) 퍼포먼스가 소폭 상승하며 유기적인 패턴 플레이를 만드는데 기점 역할을 하고, 루스낙(LW, 최근 5경기 2골 3도움)은 좌·우를 가리지 않고 맹활약 중이다. 1득점 생산까진 충분하다.



 


분석이 도움이 되셨다면 게시물을 클릭해주시면 최종조합및 꽃길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건승하는 하정욱위원이 되겠습니다.



  


73 공감
비공감 0


하정욱위원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51308 / 108
하정욱위원님의 다른글

미친승률 98% 하정욱 MLS 전경기분석입니다 의 댓글 (85개)

신고
손대면당첨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ㄳㄳㄳ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계속이겨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잡리그 자료 어디서 보나요?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파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저도 조합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친추 했습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신화야사랑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쑤아리 질러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돌아리겠다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저도 조합보내주세요 공감이랑 친구추가 보냈습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몰라두된다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저도 조합 부탁드려요~ 친구추가 했습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떡떡떡떡떡떡떡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부탁드려요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건빵맛쏘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하늘하트건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공감 친추 했는데 조합보내주세요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Lovebean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조합부드립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토토따자잉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친구추가 공감햇습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세종모터스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친추공감완료 조합 ㄱㄱ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inseong2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친구추가햇습니다 .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내머리탁구공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조합부탁해요 ㅅㅅㅅㅅ감사합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한강무릎까지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친추공감완료 조합부탁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한입줄까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쪽지좀여ㅅㅅㅅ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송경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조합 추천 부탁드립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러러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잘보고 있습니다~ 조합 좀 주세요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하지마하지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분석 잘보고 갑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멋진남1981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항상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해적1210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역시 잘 맞추시네요 오늘도 탑승합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봉투맨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에셈5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좋은 하루되세요 조합 좀 부탁드립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tenth10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역시는 역시네요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빙그레바나나맛우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덕분에 복구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강본좌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조합부탁해요 ~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빌딩올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조합부탁드립니다. ㅅㅅㅅㅅㅅㅅ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머털도사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친추 어떻게 하나요?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무조건고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친구추가 공감햇어요 조합부탁드립니다 .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지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달려봅시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꽃게랑왕게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화이팅 입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LeeDo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수고했으요 잘보고 감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앙대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친추 요청 했습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떳다로토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친추 요청했습니다 받아주세요!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냄비킬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친추합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정팔태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요 친추요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019ggg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전 이제보고 어제 잘못가서 ㅠ 님아 조합좀 부탁드립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인생뭐인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친추합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올랜첫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잘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지리구만요 오늘조합도 고고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정배잭팟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친추 공감 완료 조합 주세요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사다리씨발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아직조합기다리고있습니다 어젠 감사요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행복한화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AI분석- 92%up 수익위주 MLB 조합픽 댓글(230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2973 105 0
99950 ⭐⭐1등카페⭐⭐ 동네형 잘먹겠습니다님의 해외축구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30 105 0 0
99949 ⭐⭐1등카페⭐⭐ 동네형 잘먹겠습니다님의 해외축구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30 78 0 0
99948 ⭐⭐1등카페⭐⭐ 동네형 잘먹겠습니다님의 해외축구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352 0 0
99947 AI분석- 92%up 수익위주 MLB 조합픽 댓글(230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2973 105 0
99946 ❤️ 종이하는여자 29일 3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64 0 0
99945 차두리 챔스 적중높은 고배당 조합완성 댓글(160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1375 93 0
99944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39회차 경기 수가 적어 100% 적중이 가능합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56 0 0
99943 [분석1위 피파] J리그 + K리그 픽 공개 댓글(86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706 74 0
99942 ⭐⭐1등카페⭐⭐ 동네형 잘먹겠습니다님의 해외축구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145 0 0
99941 39회차 모든픽공유드렸습니다. 이미 40회차 본석까지 마무리했습니다.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1억수익 목표로달립…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52 0 0
99940 ■이미지클릭■ MLB 개막 MLB+NBA 고배당 답지 공유중 4500만원픽 빠르게 탑승하세요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76 0 0
99939 양득픽 댓글(3 ) 양득전문가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98 0 0
99938 ●한띵동● 03/28(목)~03/29(금)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113 0 0
99937 ■이미지클릭■ MLB 개막 + 주말 K리그 정답지 선공유 진행 + BONUS 지급!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777 0 0
99936 ❤️ 종이하는여자 28일 3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629 0 0
99935 38회차 5881배 적중성공. 27일 공유드린KBO 승무패 모두적중입니다. 39회차 교수픽탑승 수익은 보장되…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72 0 0
99934 A매치 8200배 / 5400배 매회차 2천만원 이상 꾸준한 수익 / 주력은 축구지만 전종목 모두 자신있습니…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80 0 0
99933 ❤️ 종이하는여자 28일 38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81 0 0
99932 양득픽 댓글(4 ) 양득전문가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57 0 0
99931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39회차 많지 않은 경기 적중률 100% 보여드립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226 0 0
99930 ❤️ 종이하는여자 27일 3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112 0 0
99929 A매치 8200배 / 5400배 매회차 2천만원 이상 꾸준한 수익. A매치 전문 축구 No.1 저 안정환이 … 댓글(1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122 0 0
99928 38회차 5881배 적중성공. KBO 퓨처스 시범경기 포함 오전 답안지도 공유 진행중입니다. 39회차 기대하… 댓글(1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793 0 0
99927 ⭐⭐1등카페⭐⭐ 동네형 싸커루님의 A매치 필승분석 댓글(2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744 0 0
99926 광어 축구픽 댓글(5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927 0 0
99925 ⭐부스터픽 대통령⭐ 3월27일 A매치 28경기 완벽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903 0 0
99924 양득픽 댓글(5 ) 양득전문가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218 0 0
99923 38회차 모든픽공유끝 저는 39회차 공유드릴픽 준비해보겠습니다. 저와함께하시면 프로토가 쉽고 즐거우실겁니다.…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118 0 0
99922 26일A매치 정답지 모두 받아보셨나요? 축구분석은 저만믿고 따라오시면 큰수익 보실수있습니다 [이미지클릭시 방…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140 0 0
99921 ●한띵동● 03/26(화)~03/27(수) 축구 결장자 댓글(4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399 0 0
게시물 검색